2015.09.18 16:44

[개념글 공지로] 하스스톤 입문자분들이 무조건 만들어야 할 전설카드 목록.jpg

조회 수 13366 추천 수 14 댓글 45




요즘 초보분들이 많아서...


간단하게 팁 삼아 좋은 정보글 올리고 갑니다.




1.jpg [개념글 공지로] 하스스톤 입문자분들이 무조건 만들어야 할 전설카드 목록.jpg3.jpg [개념글 공지로] 하스스톤 입문자분들이 무조건 만들어야 할 전설카드 목록.jpg4.jpg [개념글 공지로] 하스스톤 입문자분들이 무조건 만들어야 할 전설카드 목록.jpg5.jpg [개념글 공지로] 하스스톤 입문자분들이 무조건 만들어야 할 전설카드 목록.jpg6.jpg [개념글 공지로] 하스스톤 입문자분들이 무조건 만들어야 할 전설카드 목록.jpg7.jpg [개념글 공지로] 하스스톤 입문자분들이 무조건 만들어야 할 전설카드 목록.jpg8.jpg [개념글 공지로] 하스스톤 입문자분들이 무조건 만들어야 할 전설카드 목록.jpg9.jpg [개념글 공지로] 하스스톤 입문자분들이 무조건 만들어야 할 전설카드 목록.jpg10.jpg [개념글 공지로] 하스스톤 입문자분들이 무조건 만들어야 할 전설카드 목록.jpg11.jpg [개념글 공지로] 하스스톤 입문자분들이 무조건 만들어야 할 전설카드 목록.jpg12.jpg [개념글 공지로] 하스스톤 입문자분들이 무조건 만들어야 할 전설카드 목록.jpg13.jpg [개념글 공지로] 하스스톤 입문자분들이 무조건 만들어야 할 전설카드 목록.jpg14.jpg [개념글 공지로] 하스스톤 입문자분들이 무조건 만들어야 할 전설카드 목록.jpg15.jpg [개념글 공지로] 하스스톤 입문자분들이 무조건 만들어야 할 전설카드 목록.jpg16.jpg [개념글 공지로] 하스스톤 입문자분들이 무조건 만들어야 할 전설카드 목록.jpg17.jpg [개념글 공지로] 하스스톤 입문자분들이 무조건 만들어야 할 전설카드 목록.jpg18.jpg [개념글 공지로] 하스스톤 입문자분들이 무조건 만들어야 할 전설카드 목록.jpg19.jpg [개념글 공지로] 하스스톤 입문자분들이 무조건 만들어야 할 전설카드 목록.jpg20.jpg [개념글 공지로] 하스스톤 입문자분들이 무조건 만들어야 할 전설카드 목록.jpg21.jpg [개념글 공지로] 하스스톤 입문자분들이 무조건 만들어야 할 전설카드 목록.jpg22.jpg [개념글 공지로] 하스스톤 입문자분들이 무조건 만들어야 할 전설카드 목록.jpg23.jpg [개념글 공지로] 하스스톤 입문자분들이 무조건 만들어야 할 전설카드 목록.jpg24.jpg [개념글 공지로] 하스스톤 입문자분들이 무조건 만들어야 할 전설카드 목록.jpg25.jpg [개념글 공지로] 하스스톤 입문자분들이 무조건 만들어야 할 전설카드 목록.jpg26.jpg [개념글 공지로] 하스스톤 입문자분들이 무조건 만들어야 할 전설카드 목록.jpg27.jpg [개념글 공지로] 하스스톤 입문자분들이 무조건 만들어야 할 전설카드 목록.jpg







2.jpg [개념글 공지로] 하스스톤 입문자분들이 무조건 만들어야 할 전설카드 목록.jpg




그러면 즐하스

  • BEST [레벨:24]tamaka 2015.09.18 16:59
    이런걸로 뉴비들 좀 낚지마라;;
  • BEST [레벨:22]쏭실바 2015.09.18 17:21
    를 제외한 모든 전설
  • [레벨:15]네기로 2015.09.18 16:45
    ㄷㄷㄷㄷ
  • [레벨:22]영일이삼 2015.09.18 16:55
    이미 성지인 글입니다
  • BEST [레벨:24]tamaka 2015.09.18 16:59
    이런걸로 뉴비들 좀 낚지마라;;
  • [레벨:32]명동 2015.09.18 17:12
    개념글이네여
  • [레벨:4]Scarlet 2015.09.18 17:20
    역시 갓승지기 1티어군요
  • BEST [레벨:22]쏭실바 2015.09.18 17:21
    를 제외한 모든 전설
  • [레벨:25]포스그립 2015.09.18 17:54
    개년글이네요
  • [레벨:33]떼구르르르르르상직 2015.09.18 17:59
    관종신스 ㅉㅉ
  • [레벨:2]쿠퍼 2015.09.18 18:29
    캬 역시 지갑전사 히야신스의 선견지명답네요
  • [레벨:28].Baggio 2015.09.18 18:48
    다른건 몰라도 진짜 초랑 매너스톰은 필수인듯
  • [레벨:30]대런벤트 2015.09.18 18:59
    냥꾼 필승콤보 산성아귀 개풀 ㄷㄷㄷ
  • [레벨:34]애시드락 2015.09.18 19:13
    작성자가 히야신스죠?
    읽을필요없단얘기에요
  • [레벨:33]Bossa nova 2015.09.18 19:41
    좋은 팁이네요 참고할께요 ㅎㅎ
  • [레벨:23]광석전사 2015.09.18 19: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3]Kaleidoscope 2015.09.18 20:28
    케른은 좀 별로니 가루좀더 모으셔서 골든 밀하우스부터 만드셔야되여
  • [레벨:24]하이버리   2015.09.18 21:36
    저것들만 거르시면 됩니다
  • [레벨:2]골드다 2015.09.19 07:00
    히야 방법 합시다.
  • [레벨:32]김자스민 2015.09.19 10:02
    ㅇㄱㄹㅇ 쓰레기같은 박붐.실바같은거 만들지마셈
  • [레벨:23]스펀지밥 2015.09.21 17:25
    가끔 쓸만한 카드도 있네
  • [레벨:21]다단계 2015.10.08 01:27
    어.... 그러니까 이거만 피하면 되는건가
  • [레벨:2]려구 2015.10.13 21:20
    저 전승지기초랑 크라그있어요!!!
  • [레벨:24]크리스엘프 2015.11.08 19:52
    그린스킨은 쓸만하지않나???
  • [레벨:3]homme 2015.11.29 14:41
    괴수 나온거 갈았는데 ㅠ
  • [레벨:1]AoA지민찡 2015.12.15 03:04
    갈면되는거
  • [레벨:27]호우새 2015.12.30 17:28
    이것만 뺴면 되는거죠?
  • [레벨:27]노리준 2016.01.17 10:15
    개념글이네여
  • [레벨:29]잉여킹비둘비둘기 2016.01.20 22:22
    전승지기,그린스킨보고 내림
  • [레벨:27]인자9ㅣ 2016.01.23 16:49
    시발...여태까지 팩에서 나온 전설은
    다 여깄네 이미 가루가 되어 박붐으로
    재탄생했지만....후 쓰바
  • [레벨:2]고깃집사장님 2016.02.27 18:51
    피욜라 라이트베인도 추천드립니다.
  • [레벨:21]샤토매튜 2016.05.04 13:49
    케른은 요즘 느조스때메 다시 쓰는 듯
  • [레벨:24]콥등이의하루 2016.05.08 16:06
    수정안하냐 박붐이빠졋네 비추
  • [레벨:4]고윤선 2016.05.30 23:13
    닥추
  • [레벨:24]리오넬반페르시 2016.06.06 02:31
    어휴 ㅉㅉ
  • [레벨:21]Mayer 2016.06.20 20:21
    ㄷㄷ 황금원숭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새끼들이네
  • [레벨:22]빅추천맨 2016.07.20 11:35
    저기서 케른은 이제 잘쓰이고, 오버스파크는 재평가 각이다. 2016.07.20
  • [레벨:29]칸초 2016.10.14 03:47
    케른 해골기사 느조스덱에 극혐..ㄷㄷ
  • [레벨:22]빈첸조이아쿠니타 2016.12.09 12:32
    이새키보소...
  • [레벨:1]chulsoo 2016.12.22 05:28
    왕크루쉬에서 내렸다..
  • [레벨:1]도라미 2017.01.19 01:39
    어머 이건 꼭
  • [레벨:32]wengsene 2017.04.03 07:51
    후후란이 없네요
  • [레벨:24]펨창곧2년차 2017.04.23 05:54
    아니다 이 악마야!
  • [레벨:1]아스날왓포드 2017.08.13 21:49
    공작 3형제가 빠진듯
  • [레벨:5]청산화 2017.09.25 12:55
    나도 땜장이나온..초랑...
  • [레벨:24]초코 2017.10.20 00:33
    키야 케른은 살아남았다
  • [레벨:4]산신령 2017.12.13 13:34
    http://www.hearthstonetopdecks.com/hearthstones-best-standard-ladder-decks/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사항 이쯤에서 하스스톤 유저들 알아보자. 165 [레벨:4]승호승호백승호 2014.07.24 20455  
공지사항 돌겜 뉴비를 위한 업적 모음 5 [레벨:32]8bit 2014.08.18 16421  
공지사항 ※※※ 경 ※※※ 폰 스 스 톤 출 시 ※※※ 축 ※※※ (다운 링크 有) 3 첨부파일 [레벨:32]8bit 2015.04.15 9990  
공지사항 **************하스스톤 기본덱 (트럼프 최신)************** 7 첨부파일 [레벨:31]셀르 2015.04.24 41469  
공지로~ [개념글 공지로] 하스스톤 입문자분들이 무조건 만들어야 할 전설카드 목록.jpg 45 첨부파일 [레벨:2]히야신스 2015.09.18 13366  
대회 ★ ☆ ★ ☆ ★ ☆ 명 예 의 전 당 ★ ☆ ★ ☆ ★ ☆ 7 첨부파일 [레벨:32]8bit 2016.09.23 4385  
자유 오전부터 첨부파일 [레벨:18]정은우 09:27 6  
자유 원한맺힌소환사 사제덱 개꿀잼이네 [레벨:34]대헤아 06:12 6  
자유 핸폰으로 첨깔았는데 뭐부터함? 5 [레벨:20]프리스킨 02:54 69 2
자유 ㅗㅜㅑ... 1년 3개월 +2일만의 황전 첨부파일 [레벨:36]체리유 02:27 42 1
자유 요즘 퀘스트 제때 안주네 [레벨:9]앙팡 02:10 24 1
자유 4개월 불태우게 느조스를 만들까 2 [레벨:24]jem 23:54 25  
자유 현재 코볼트확팩 가루&직업별 덱 목록 11 [레벨:2]감독님이니친구냐 22:55 78 2
자유 부스트라즈 씨발새끼 어떻게 이김 8 [레벨:27]난멋지지롱 21:10 105 2
자유 안녕들하십니까 무과금 하린이 또물어버로 왔읍니다. 22 [레벨:22]징보 21:08 185 3
자유 와 미친 던전런 트럼프 9트 실화? 6 첨부파일 [레벨:24]jem 20:17 115 1
자유 요즘 가루 싼 덱 없나 12 [레벨:39]김아영 19:45 23 2
자유 리치왕 깨는 중인데... [레벨:5]앙리갑 18:58 21  
자유 크흠... 효니 정말 좋아하는데 오늘 좀 너무한데 4 [레벨:36]체리유 18:23 54 3
자유 모험모드 전사 못깨겠음.. 4 [레벨:12]중세게임극장 17:34 60 1
자유 펨코에도 돌게가 있었다니 1 [레벨:3]뉴비애오 12:48 59 5
자유 지하미궁넘나어려운것 4 동영상첨부파일 [레벨:1]박지수 12:26 49  
자유 도적 씨뿔련 사기치는거 보소ㅋㅋㅋㅋㅋ 2 첨부파일 [레벨:3]이웃집토토함 12:02 90 1
자유 5급찍은 소냐템돚 덱리 첨부파일 [레벨:26]SEGA_ 2017.12.17 23 1
자유 흑마술사 회심의 일격 후 흑무룩행 1 첨부파일 [레벨:21]크림푸들 2017.12.17 96  
자유 주문냥꾼이랑 퀘법 재밌네 [레벨:21]크림푸들 2017.12.17 2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 다음
/ 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