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2013.04.19 16:23

동물제압하는법

(*.40.250.*) 조회 수 2539 추천 수 7 댓글 25

상어 - 코를 치면 기절함 그때 샥스핀을 짤라버리면 됨.


악어 - 입을 눌러버리면 됨, 벌리는 힘은 약함.


코끼리 - 콧구멍을 묶어버리면 숨 못쉬어서 뒤짐.


치타 - 달려올때 옆으로 싹 피하면, 치타는 자신의 120킬로의 속도를 주체하지 못함. 10번 정도 반복하면 지쳐 있을때 가서 발로 차버림 됨.


사자 - 사자 등뒤에 올라타면 된다. 사자는 고양잇과 동물 중에서 가장 유연성이 떨어져서, 자기 목덜미 위는 어찌 하지 못함.

         사자의 귀를 잡아당기면 게임 오버.


북극곰 - 북극곰의 약점은 무릎임. 북극곰이 일어섰을때, 무릎을 발로 강하게 차주면, 무게를 지탱하지 못하고, 관절이 뿌러짐.


호랑이 - 사자보다 까다롭긴 하나 불가능한건 없음. 일단 나무에 올라가서 호랑이를 유인하면, 호랑이가 지가 나무 잘타니까 건방떨면서 쫓아옴. 

            호랑이가 나무에 기어오르려고 할때 호랑이의 콧등을 발로 까버리면 코피 질질 싸면서 도망감.


범고래 - 가장 강력한 지구상의 최강자이기 때문에 정공법으론 불가능함. 우선 다행인점은 범고래는 인간을 해치지 않는다는 것임. 

            우선 범고래의 머리를 쓰다듬어 주다가. 범고래가 방심한 사이에 갑자기 준비한 기관총으로 쏴버리면 이길 수 있음.


하마 - 하마는 은근히 최강자 동물임. 악어도 막 씹어먹음. 하마의 약점은 아시다시피 연약한 내피질이 드러나 있는 항문임.

         더군다나 하마는 뒷발질도 못함. 항문에 아카시아 나무를 꽂아버리면 된다.


흰머리 독수리 - 독수리는 발톱만 조심하면 됨. 별로 어려울거 없음. 일단, 몽둥이 하나를 준비한 다음에, 독수리가 다가올때 몽둥이로 후려치면 된다.

                      날아오는 속도가 대략 160킬로 정도 되기 때문에, 독수리는 한방에 절명.


하이에나 - 하이에나는 근성가이이기 때문에 웬만해선 쉽게 제압 할 수 없음. 때문에 어쩔 수 없이 하이에나와는 육박전을 통해야 함. 

               일단 하이에나를 자빠트린 다음에 하이에나의 가장 약점인 복부를 파운딩 치면 승산이 있음.

               그리고 물려고 한다면, 입에 신발을 쑤셔버리면 됨.


코디악 베어 - 북극곰보다는 상대하기가 쉬움. 마찬가지로 무릎이 약점임.


코모도 왕 도마뱀 - 스피드가 20킬로 밖에 안나옴. 건강한 인간은 30킬로까지 나옴. 때문에 스피드전을 펼치면 이길 수 있음.

                          주변에 돌을 던지면서 코모도의 피부에 상처를 주게하고 흥분시키면 과다출혈과 체온조절 문제로 사망.


고양이 - 만만하게 볼 수 없는 상대임. 우선 못움직이게 붙잡고, 발톱깍이로 발톱을 다 깍아버리면 끝남. 그리고 쓰다듬어주면 

            항복의 오토바이소리를 냄.


고슴도치 - 까시에 찔릴 수 있으므로, 도구를 사용해서 제압.


롤랜드 고릴라 - 인간의 20배에 달하는 근력을 지녔으며, 사자 머리도 뽑아버릴 정도의 파워를 지녔음. 하지만 롤랜드 고릴라의 약점은 발바닥임. 

                      여성이라면, 하이힐로 고릴라의 신발 신지 않은 발을 밟아버리면 되고. 남자들은 축구화 뽕으로 밟으면 됨.


기린 - 키가 엄청나게 크기만 할 뿐이지 허접임. 뒷발차기만 조심하면 되기 때문에. 별로 걱정할게 없음. 옆으로 접근해서 공략하면 됨.


흰수염고래 - 덩치만 컸지 허접임. 숨구멍에 주먹하나 집어 넣어서 막으면 게임 오버.


아나콘다 - 아나콘다는 팔다리가 없어서 더 손쉬운 상대임. 일단 아나콘다가 열받아서 입 벌리고 물려고 할때. 나무 하나를 집어 들어서 

               위아래 턱 사이에 끼면 됨. 그러면 입을 못다무는 상태가 되는데. 그때 막 패면 됨. 손 발이 없는 아나콘다는 가드도 못올림.


코브라 - 코브라는 독이 아주 위협적이기 때문에, 조심해야 하지만, 코브라는 일단 몸통 부분의 표면적이 넓게 펴져 있어서, 몽둥이로 패기 쉬움.


늑대 - 늑대는 아주 영리하고 근성이 있는 동물이기 때문에 만만찮은 상대임. 하지만 늑대의 약점은 꼬리임. 

         꼬리를 붙잡고, 투포환 선수처럼 빙빙 돌려서 던져버리면 됨. 꼬리를 잡으면 힘을 못 씀.


코뿔쏘 - 코뿔쏘의 약점은 오히려 딱딱한 피부임. 딱딱한 피부일수록 통배권을 맞을 경우 더 큰 타격을 입음. 옆구리에 통배권을 한방 갈겨주면 됨.


성난황소 - 황소의 약점은 바로 뿔임. 뿔을 붙잡고 황소랑 힘겨루기를 하다가. 뿔을 그대로 뽑아버리면 됨. 무 슨 개소리냐 하겠지만. 

               뿔을 뽑을때 지랫대의 원리를 이용해서 뽑아버리면 됨.


팬더곰 - 팬더곰의 약점은 겨드랑이임. 겨드랑이 사이를 당수로 한대 쳐주면, 뒤집어져서 항복함. 멸종위기이니 그 정도로만 봐주는게 좋음.


태평양대왕거북이 - 나이가 많아서 싸우는 방법을 잘 알고있음. 보통 거북이가 느리다고 생각하기 쉽지만, 대왕거북이는 최고시속 40킬로미터로 

                           뛸 수 있는 괴물임. 거기에다가 등딱지에는 따개비가 있어서 그 위에 잘못 올라탔다가 는 심하게 다칠 수 있음. 

                           대왕 거북이 만큼은 기필코 피해야 할 짐승임. 아직 공략법을 찾지 못함


추가 사항 : 이곤 나도 퍼온거래요 고래 시도하다가 문제가 발생해도 내는 모른다 

                이거하다가 AS 또는 기타 등등  책임지지 않음.

권장 사항 : 반드시 시도하기 전에 반드시 다수의 생명보험에 중복가입하여 가정경제에 이바지 할 것

7 -15
  • [레벨:24]id: 반도스카우터반도스카우터 2013.04.19 16:24 (*.103.83.*)
    시도하러가기도 전에 동물보호법 위반으로 철창행부터
  • [레벨:21]우주도토리 2013.04.19 16:26 (*.40.250.*)
    유머자나 ㅋ 먼 동물보호법이여
  • [레벨:20]만만한게동궈지아주 2013.04.19 16:30 (*.62.175.*)
    붐업
  • [레벨:24]title: 동물 갤러리치차로 2013.04.19 16:36 (*.87.204.*)
    중복은 그렇다치고 재미도 주영이니 비추나 처머겅
  • [레벨:21]우주도토리 2013.04.19 16:43 (*.40.250.*)
    중복 근거 좀 대바 시바 아무리 뒤져도 없자나 이세키야
  • [레벨:21]도레미22 2013.04.19 16:55 (*.196.51.*)
    나도 여기서 보긴 봤어 근데 좀 오래됨
  • [레벨:24]title: 동물 갤러리치차로 2013.04.19 17:08 (*.87.204.*)
    근거? 근거 있으면 어쩔래 개새끼야
  • [레벨:21]우주도토리 2013.04.19 17:10 (*.40.250.*)
    대바 시바세키야 최소한 내가 쭉 검색한 바로는 유머갤 여기에는 없어 이세키야
  • [레벨:24]title: 동물 갤러리치차로 2013.04.19 17:14 (*.87.204.*)
    http://fmkorea.net/humor/11877822
    뭐라고?
  • [레벨:21]우주도토리 2013.04.19 17:21 (*.40.250.*)
    미안하다 내가 병신 맞다
  • [레벨:18]볼첸홈 2013.04.19 19:57 (*.223.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id: 송엉뜯송엉뜯 2013.04.19 16:37 (*.228.148.*)
    ㄵㅁㅈㅎ
  • [레벨:1]id: 공잌코리아공잌코리아 2013.04.19 17:12 (*.57.153.*)
    도토리병신아 여기서 몇번은 봣다 제목이 다른거지 그리고 아마 그런것들 죄다 그림으로 되어있어서 그런거임 ;;

    고로 니가 틀림 병신아
  • [레벨:26]Crow 2013.04.19 17:13 (*.253.82.*)
    이거 나도 몇번봤는데
  • [레벨:1]어우귀찬 2013.04.19 17:21 (*.199.32.*)
    그래도 나처럼 첨보는 놈도 있는데 너무 뭐라그러네 ㅋㅋ 둥글게 살자
  • [레벨:21]우주도토리 2013.04.19 17:24 (*.40.250.*)
    치차로 미안해 계속검색을 몰랏어 ㅡㅡ 삭제해야 한다면 삭제할게
  • [레벨:24]title: 동물 갤러리치차로 2013.04.19 17:27 (*.87.204.*)
    재미로 비추 처먹였는데 내가 더 미안해지네;
    중복이라고 삭제할 필욘 없는데
  • [레벨:11]BlueBlack 2013.04.19 17:32 (*.44.167.*)
    기관총 ㅋㅋ
  • [레벨:1]id: Z.DeschanelZ.Deschanel 2013.04.19 17:44 (*.171.208.*)
    만나기도 힘든 동물들이 대부분이네 ㄷㄷ
  • [레벨:24]센스돌이 2013.04.19 19:04 (*.234.192.*)
    유머면 웃기던가
  • [레벨:25]title: 동물 갤러리id: 오뿡[Lammergeier]오뿡[Lammergeier] 2013.04.19 19:07 (*.12.169.*)
    병신
  • [레벨:31]title: FMKid: 네오퍼드네오퍼드 2013.04.19 19:39 (*.141.179.*)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웃겼는데 왜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코이카 2013.04.19 20:47 (*.226.119.*)
    범고래 파트에서 갑자기 준비한 기관총이라는 말이 나오는데 그럴거면 모든 동물 다 기관총으로 제압하지그래.. 왜 그런 수고를 하면서까지 제압하려하나 ㅋ

    Fm 르테나 세이브 신공을 안하는 것이랑 같은 이치냐 ㅋㅋ
  • [레벨:3]id: sungkaezzsungkaezz 2013.04.20 10:57 (*.108.97.*)
    tq
  • [레벨:24]반페날 2013.04.21 19:46 (*.127.107.*)
    치타보니까 인생을실전이야 좆만아 생각나네 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
공지 유머 유머갤 통합공지 236 [레벨:32]id: 에펨의신2에펨의신2 2014.09.30 66521 52 59
공지 유머 성인/혐오성 자료 게시금지 173 [레벨:32]id: 에펨의신2에펨의신2 2014.11.30 57034 53 92
공지 분노 유머게시판 정치사회글 게시관련 공지 133 [레벨:28]title: 우익id: 롱타마롱타마 2014.12.01 54773 39 35
공지 분노 게시글 공지 + 블랙리스트 + 특별관리대상(15/04/05 업뎃) 60 [레벨:24]펨신근위단 2015.03.11 13142 16 2
공지 이슈 유머/감동/이슈 게시판에 잡담성 글 금지합니다. 77 [레벨:32]id: 에펨의신2에펨의신2 2015.03.27 6634 41 28
공지 이슈 세월호 관련 게시물은 무조건 정치/사회 갤러리로 옮깁니다. 40 [레벨:24]펨신근위단 2015.04.16 3364 36 2
인기 유머 생긴것도 슬픈데 인생도 슬펐던 유병재 ㅜㅜ 53 newfile [레벨:20]warden 2015.04.21 8948 59 1
인기 이슈 롯데 공인구 논란 144 new [레벨:37]title: 동물 갤러리id: PrincipinoPrincipino 2015.04.21 10789 59 1
인기 유머 동네 공원에서 여자 꼬시는 방법. 60 newfile [레벨:15]id: 안보영과보영안보영과보영 2015.04.21 7027 55 2
인기 유머 남친 군대 보낸 지 3일된 여친.jpg 59 newfile [레벨:15]id: 안보영과보영안보영과보영 2015.04.21 8055 54 2
인기 유머 흔한 19금사이트.jpg 68 new [레벨:32]id: 샬새우샬새우 2015.04.21 11247 52 5
> 유머 동물제압하는법 25 [레벨:21]우주도토리 2013.04.19 2539 7 15
53719 이슈 보스턴 테러 축하 동영상 日, "한국 소행" - 기사. 10 file [레벨:3]id: JK-PJK-P 2013.04.19 1780 3 0
53718 이슈 조용필 - Hello(헬로) 티저 19 [레벨:1]High And Dry 2013.04.19 1526 9 0
53717 유머 영화 오디션 몰래카메라 1 [레벨:26]id: Purple RainPurple Rain 2013.04.19 1105 2 0
53716 이슈 브라질의 흔한 택시기사 2 [레벨:33]id: 모레레모레레 2013.04.19 1827 8 0
53715 유머 호머 심슨의 충고.jpg 2 file [레벨:26]id: Purple RainPurple Rain 2013.04.19 2627 9 0
53714 유머 믿고 보는 올드 스파이스 22 [레벨:25]막장춤 2013.04.19 3660 42 0
53713 감동 여자복근 9 [레벨:21]자이로드롭 2013.04.19 2553 5 0
53712 감동 태권도 베스트 KO 모음 8 [레벨:1]Dennis_R 2013.04.19 1648 11 0
53711 이슈 피파14 볼피직스 & 슈팅설명영상 10 [레벨:33]id: 모레레모레레 2013.04.19 1907 4 0
53710 유머 흔한 여자아이돌 별명 22 file [레벨:25]ㅇㄽ 굳 2013.04.19 11687 23 0
53709 유머 아빠가 열지 말아야 했던 것 24 file [레벨:34]id: intoxicatedintoxicated 2013.04.19 4331 41 0
53708 유머 비앙카 구속 보고 샘 해밍턴 트윗 18 file [레벨:34]id: intoxicatedintoxicated 2013.04.19 4160 17 0
53707 이슈 독일의 유기견 제도 19 file [레벨:35]id: 히야신스히야신스 2013.04.19 2621 29 0
53706 유머 오늘이 무슨 날인지 아십니까? 13 file [레벨:11]카투사섹스왕 2013.04.19 2959 8 6
53705 유머 세친구 레전드 15 file [레벨:34]id: intoxicatedintoxicated 2013.04.19 3523 32 0
53704 유머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 : 친일친미논쟁 9 [레벨:34]id: intoxicatedintoxicated 2013.04.19 2316 8 0
53703 유머 열도귀화 의혹 강호동 21 [레벨:22]리땅33 2013.04.19 3699 20 1
53702 유머 비트박스 냥 1 [레벨:22]리땅33 2013.04.19 1012 2 0
53701 감동 보고 또 봐도 통쾌한 영상 3 [레벨:22]리땅33 2013.04.19 1368 4 0
Board Pagination Prev 1 ... 2830 2831 2832 2833 2834 2835 2836 2837 2838 2839 ... Next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