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20 13:11

[BBC] 5.20 Gossip 시구르드손, 마티치, 라카제트, 산체스, 제수스, 아게로

조회 수 4211 추천 수 53 댓글 30

BBC Gossip.jpg [BBC] 5.20 Gossip 시구르드손, 마티치, 라카제트, 산체스, 제수스, 아게로



토트넘은 스완지 미드필더 길피 시구르드손을 재영입하기 위해 25m파운드 비드를 고려중

(데일리 메일)


포체티노는 로스 바클리보다 시구르드손이 더 낫고 저렴한 대안이라고 믿음

에버튼은 바클리의 몸값으로 50m를 요구함

(데일리 스타)


펩 과르디올라의 계획은 80m파운드로 스포르팅 리스본 수비형 미드필더 윌리엄 카르발료,

윙어 젤송 마르틴스를 영입하는 것

(더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감독 조세 무리뉴는 첼시 수비형 미드필더 네마냐 마티치를

다시 데려오길 원함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리옹 스트라이커 알렉산더 라카제트는 프랑스리그가 끝나면 떠날 것이라고 컨펌했으며,

 프랑스 팀 동료인 앙투앙 그리즈만이 있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 합류할꺼라고 암시함

(레퀴프 - 프랑스)


맨체스터 시티 가브리엘 제수스는 아게로를 팔지 않아야 한다고 말함

(더선)


첼시 보스 안토니오 콩테는 이번 여름 탑 타겟으로 아스날 공격수 알렉시스 산체스를 원하지만,

아스날은 내년에 산체스와 계약을 맺을 준비가 되어 있음

(인디펜던트)






본머스 보스 에딘 하워는 아스날 미드필더 잭윌셔와 맺은 임대 계약과 함께

이번 시즌 본머스에 더 큰 이름들을 데려올 수 있게 하기를 원함.

하워는 3명의 첼시 선수와 사인 하길 원함 -골키퍼 베고비치, 수비수 나단 아케, 존테리

(데일리 미러)


에버튼과 웨스트햄은 맨시티 스트라이커 이헤나초에게 관심이 있음

이헤나초는 정규적인 1군 출장을 위해 맨시티를 떠날 준비가 되어있음

(ESPN)


웨스트햄은 아드리안을 지키기 위해 클럽에 2019년까지 지킬 수있는 옵션을 발동할 것

하지만 아르벨로아는 이번 시즌이 끝나면 떠날 것

(이브닝 스탠다드)


네이마르의 아버지는 바르셀로나 팀 동료 메시의 그림자를 벗어나기 위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이적을 조언함

(diariogol)


중국 수퍼 리그의 텐진 콴잔은 첼시의 디에고 코스타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피에르 에머릭 오바메양과 함께 

유럽 출신의 스트라이커와 계약하는 "구두 계약"을 체결했다고 주장

(메트로)


분데스리가 라이프치히는 재능있는 젊은 영국 선수를 영입하길 원함

맨체스터 시티 윙어 제이든 산쵸와 첼시 공격수 도미닉 솔란케가 그들의 쇼핑 리스트

(데일리 메일)






맨체스터 시티는 벤피카 골키퍼 에드손 영입을 위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경쟁할 준비가 되어 있음

(데일리 미러)


레알 마드리드와 웨일즈 공격수 가레스 베일은 

리버풀의 같은 웨일즈 국적인 벤 우드번과 사인해야 된다고 클럽 이사회에게 말함

(돈 발론)


첼시는 프리 시즌을 통해 비테세에서 시즌을 보냈던 맷 미아즈가를 평가할 것

(ESPN)


미들즈브러 캡틴 벤 깁슨은 그의 팀이 강등당함에 따라 

다양한 프리미어 팀들의 관심에 대해 그의 기분을 말했다. 

-떠날지 안 떠날지 모르지만 프리미어리그에서 뛰고 싶다-

(가제트)


맨체스터 시티 미드필더인 야야 투레는 올 여름 세리에 A로 

떠날 것으로 보인다.

(tuttomercatoweb)


http://www.bbc.com/sport/football/gossip


가쉽은 가쉽으로


-오타 있을 수 있음 알려주시면 고침, 의역 다수-

53 -
Atachment
첨부파일
  • [레벨:2]훔바야놀자 2017.05.20 13:20
    첼시 유스장사ㄷㄷㄷ
  • [레벨:32]Kanye 2017.05.20 13:33
    솔란케는 프리라서 잉글내 이적아니면 존나 손해보는거
  • [레벨:8]Senatere 2017.05.20 13:31
    네이마르 맨유오면 ㅋㅋㅋㅋ
  • [레벨:33]Conte 2017.05.20 13:31
    우드번?
  • [레벨:4]차니우 2017.05.20 13:35
    우드번이 아마 웨일스 출신이라 저런 말이나온거같은데..
  • [레벨:22]리오퍼디난드 2017.05.20 13:37
    번역 짧게할려고 해서 그런데 우드번이 웨일즈 국적이라서 베일이 우드번 추천한다는 내용
  • [레벨:17]너만보영 2017.05.20 13:32
    황유마르 축하한다 ~ ^^
  • [레벨:20]야누스메갈이딱이야 2017.05.20 13:42
    메시따라 애비팔지말고 아버지말듣고 황유오자
  • [레벨:27]제익군 2017.05.20 13:50
    맨시티가 제이든 산쵸를 팔 이유가 없을텐데
  • [레벨:21]질힉호시절 2017.05.20 14:23
    우리 숯이 안 팔아
  • [레벨:24](Ծ‸Ծ,,) 2017.05.20 14:35
    제수스 근본 오졌다
  • [레벨:13]아솔 2017.05.20 14:35
    시굴 컴백은 좀 아니지않나... 얘는 자기 위주 전술 아니면 죽는데
  • [레벨:23]날만 2017.05.20 14:41
    네이마르 아버지.. 얼굴도 이름도 모르는 분이지만 고맙습니다....
  • [레벨:11]Faust 2017.05.20 14:41
    투레 인테르 어울린다
  • [레벨:32]효주 2017.05.20 14:54
    시발 황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9]FieldmediY 2017.05.20 15:04
    맹구가 길피 데려오면 좋겠다 맹구경기보면 세트피스 전혀 위협적이지가않아 길피 프리킥이나 코너차는거보면 개날카로운데
    서브로 쓸만하기엔 딱인거같은데
  • [레벨:7]Aguero 2017.05.20 15:10
    솔까 아직 제수스 혼자쓰기엔 아게로 클라스가 넘사라
  • [레벨:21]인생은실전 2017.05.20 15:16
    네이마르 : 맹구 갈 바엔 KBO
  • [레벨:21]예능원탑EPL 2017.05.20 15:33
    근데 네이마르랑 메시랑 갈등이 있는 건 아니지? 그냥 에이스가 되려고 바르샤에서 떠나란 얘긴가?
  • [레벨:23]아픔제로 2017.05.20 16:17
    아무래도 메시에 비해 스포트라이트가 덜박히는게 있으니까
    다른 팀가서 주목을 더 받고 주인공이 되면
    호날두처럼 스타성 올라가고 개인 돈벌이도 많아질테니 그런거 아닐까 싶은데
  • [레벨:21]예능원탑EPL 2017.05.20 16:23
    역시 돈인가.. 뭐 충분히는 벌겠지만 메인 구단 메인 스타 이런 욕심이 없을 수가 없긴 하다..

    근데 아주 희미하게나마 가능성 있는게 맹구는 아니라고 하더라도 이적할 가능성 있는게 메시 수아레스 이후로 팀 리빌딩이 생각보다 잘 안되고 있는 거 같아서 혹시 모르긴 할 것 같기도...

    뭐 알아서 하겠지만 어떤 팀으로 가든 EPL에서 봤음 좋겠다
  • [레벨:21]지성지송 2017.05.21 01:49
    Epl에선 돈 많은 맹구 맨시 첼시만 가능함
  • [레벨:9]rkdwls11 2017.05.21 23:24
    메시 계보를 이을 차세대 바르샤 스탄데 가겠음? 또 스페인 축구에 너무 잘맞는 스타일임. 함부러 가지 않을껄.
  • [레벨:24]가구리 2017.05.20 17:06
    크 산초 fm하면 꿀유스인데 헼헼
  • [레벨:9]리버풀포에버 2017.05.20 17:53
    아르벨로아 몇경기정도나옴??
  • [레벨:22]축구하는정우성 2017.05.20 19:18
    맹구가 무슨 마티칠 노려 ㅋㅋㅋㅋ
  • [레벨:9]아르고 2017.05.20 20:38
    리스본 윌리엄 까르발류 얘 어때? 피파에선 오버롤 높게 나와도 furhead 선수페이지보면 고평가라고 까이던데
  • [레벨:8]개추 2017.05.21 00:13
    제이슨 산쵸는 구단에서 안팔텐데
    뻥글산+포텐쩔고 지금 아카데미,유스국대에서도 잘하는넘임
  • [레벨:32]행인 2017.05.21 14:30
    젤송? 누구여.. 카르발류도 부상으로 좀 가지 않았나? 흠
  • [레벨:33]떼구르르르르르상직 2017.05.21 22:38
    시굴손ㅋㅋㅋㅋㅋㅋ닭집개그ㅋㅋㅋㅋㅋㅋ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국내기사 [인터풋볼] '이승우 1G 1AS' 한국, 기니에 3-0 완승...'A조 공동 1위' (골장면 GIF 추가) 61 첨부파일 포텐 [레벨:22]Seric 2017.05.20 18777 127
오피셜 [공홈] 셀타비고 감독 베리소는 이번 여름 계약 만료 후 팀을 떠납니다 12 첨부파일 [레벨:36]SofG 2017.05.20 1248 21
오피셜 [공홈] 유벤투스 16/17시즌 올해의 선수는 곤살로 이과인 31 첨부파일 [레벨:37]Alena 2017.05.20 3055 40
정보 [공홈] 레알마드리드 라리가 마지막 경기 명단 발표 - 엔조 지단, 가레스 베일 포함 38 첨부파일 [레벨:36]SofG 2017.05.20 4562 23
오피셜 [공홈] 브레누, 바스쿠 다 가마로 임대이적 16 [레벨:21]곱지폭 2017.05.20 1779 20
번역기사 [공홈] 위르겐 클롭은 마지막 경기 걱정하는 팬들에게 "초조해지지말라" 고 말했습니다. 37 첨부파일 [레벨:2]클라인 2017.05.20 3529 55
번역기사 [미러] 반 할, 아약스에게 맨유 공략팁 전수 72 포텐 [레벨:30]다케시 2017.05.20 17700 128
번역기사 [풋볼이탈리아] 이과인 인터뷰: "유벤투스행은 옳은 결정" 13 [레벨:30]다케시 2017.05.20 1964 23
정보 [UEFA] 유벤투스 vs 레알 마드리드 역대 전적 22 [레벨:34]No.10말자지 2017.05.20 3316 33
번역기사 [풋볼이탈리아] 만치니: "로마 접촉한 적 없다. 인테르에 남았다면.." 6 [레벨:30]다케시 2017.05.20 1552 16
번역기사 [스카이스포츠] 헨리크 미키타리안 " 무조건 이긴다 " 72 포텐 [레벨:16]주유 2017.05.20 17909 110
번역기사 [스카이스포츠] 벵거, 토니 아담스의 비판에 대해 "슬프다" 24 [레벨:16]주유 2017.05.20 1423 27
번역기사 [골닷컴] 라카제트 "리옹을 떠날 좋은 시기가 왔다." 63 첨부파일 포텐 [레벨:37]Alena 2017.05.20 18009 123
번역기사 [ESPN] 스페인 하부 클럽의 헐크 유니폼, 쇼케이스 12 첨부파일 [레벨:38]갓동 2017.05.20 3262 29
번역기사 [더 선] 분데스 첫 여성 심판, 하워드 웹의 여자친구 27 첨부파일 포텐 [레벨:38]갓동 2017.05.20 21127 122
번역기사 [리버풀 에코] 아담 랄라나 曰 리버풀이 미들즈브러에게 이기지 못한다면 챔스 나갈 자격 없다. 82 첨부파일 포텐 [레벨:2]클라인 2017.05.20 14024 120
번역기사 [BBC] 5.20 Gossip 시구르드손, 마티치, 라카제트, 산체스, 제수스, 아게로 30 첨부파일 [레벨:22]리오퍼디난드 2017.05.20 4211 53
국내기사 [정일원의 Box to Box] 벼락을 동반한 ‘해리 케인’을 주의하세요 11 첨부파일 [레벨:24]fantasi스타 2017.05.20 1815 27
번역기사 [데일리메일]토트넘은 길피 시구르드손과의 재회를 원합니다. 38 첨부파일 [레벨:2]오키나와 2017.05.20 3273 36
번역기사 [마인 블랙번 독점 인터뷰] 제수스 "리우 올림픽 당시, 네이마르가 바르샤에 대해 이야기해줬고, 좀 망설였어요" + 자신의 sns생활에 대해 41 포텐 [레벨:11]CityZEN 2017.05.20 14613 97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98 299 300 301 302 303 304 305 306 307 ... 다음
/ 4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