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8.13 12:27

포텐 [타임즈] 코스타의 몸무게 증가로 가격이 떨어질까 공포에 휩싸인 첼시

조회 수 26202 추천 수 186 댓글 79
[타임즈] 코스타의 몸무게 증가로 가격이 떨어질까 공포에 휩싸인 첼시

https://www.thetimes.co.uk/article/chelsea-fear-diego-costas-apparent-weight-gain-has-hit-value-7sck55jwr


첼시는 코스타가 브라질에서 긴 휴가를 보내는 동안 명백한 체중 증가로 그의 가격이 떨어지는것에 대해 공포를 느낌.

첼시는 그의 파티를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이 그의 가격을 떨어트릴까봐 우려하고 있음.

둘 사이의 커뮤니케이션이 깨진 이후, 첼시는 그의 인스타그램을 모니터링하고 있음.
186 -
  • BEST [레벨:20]모제스 2017.08.13 12:35
    지랄하네 1월달부터 중국 가고 싶다고 찡찡대고 알레띠 가겠다고 에이전트랑 알레띠 관계자랑 만나면서 개짓거리하던게 누군데
    먼저 나가라고 한게 첼시라고?
    모르면 아가리나 털지말던가 ㅋㅋ
  • BEST [레벨:20]모제스 2017.08.13 12:37
    한다고 코멘트만 남기고 다시 알레띠 관계자 만난게 누구?
  • BEST [레벨:1]하하하라기사 2017.08.13 12:40
    죄송하면 군생활끝나냐? 너 이러고 다녔지?
  • [레벨:1]좆두 2017.08.13 12:29
    뚱스타 ㅋㅋㅋㅋ
  • [레벨:22]몽키.D윌셔 2017.08.13 12:30
    인스타 검열 ㅋㅋ
  • [레벨:26]Z-woony 2017.08.13 12:30
    전형적인 Lose-Lose구만

    좆스타 저새낀 내년이 월드컵인데 월드컵 포기했나 ㅋㅋ
    첼시도 발등에 불떨어져서 난리고
  • [레벨:9]니아구라미 2017.08.13 12:33
    먼저 나가라고 한쪽은 첼시임 코스타가 무슨죄임?
  • BEST [레벨:20]모제스 2017.08.13 12:35
    지랄하네 1월달부터 중국 가고 싶다고 찡찡대고 알레띠 가겠다고 에이전트랑 알레띠 관계자랑 만나면서 개짓거리하던게 누군데
    먼저 나가라고 한게 첼시라고?
    모르면 아가리나 털지말던가 ㅋㅋ
  • [레벨:9]니아구라미 2017.08.13 12:37
    1월달에 나가고 싶어할때 다시 취소하고 첼시에서 한다고 코멘트남김 그리고 리그끝난다음에 꺼지라고 일반적 통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20]모제스 2017.08.13 12:37
    한다고 코멘트만 남기고 다시 알레띠 관계자 만난게 누구?
  • [레벨:9]니아구라미 2017.08.13 12:38
    알레띠 만나고 난후에도 다시뛴다고 말함
  • [레벨:14]위풍당당양준혁 2017.08.13 12:37
    아 미안 하면 끝인가
  • [레벨:9]니아구라미 2017.08.13 12:39
    그럼 뭐라고 할까? 사과라도 하면 되는거아님? 절할까? ㅋㅋㅋㅋ 미친새끼
  • [레벨:14]위풍당당양준혁 2017.08.13 12:40
    뭔소리래 이미 그걸로 끝인거지 절을 왜함 사람 빡치게해놓고 아미안하다고했잖아!! 할거같이생김
  • [레벨:9]니아구라미 2017.08.13 12:41
    ㄷㄷ 그럼 클럽 배신한놈들은 싹다 쳐죽여야될놈들이겠네?
  • [레벨:2]#Rudiger 2017.08.13 13:10
    로즈가 괜히 징계먹었겠냐?ㅋㅋ
  • [레벨:22]New캐슬 2017.08.13 12:44
    코스타한테 잘 못이 왜 없냐 지가 먼저 나가겠다 했는데 뭔 그리고 사과는 개뿔 그냥 언플하고 계속 나갈라 했구만
  • [레벨:9]니아구라미 2017.08.13 12:45
    누가 코스타 잘못없다고 했음? 코스타만 잘못있는것처럼 말하잖아 첼시도 일반적 통보하고 ㅋㅋㅋ 도진개찐임 근데 코스타 븅신새끼 저새끼가 먼저 어그로 끌었음 ㅋㅋㅋㅋ 이지랄하면서 당연하게 욕하는 모습이 역겨워서 말하는거임
  • [레벨:2]m.A.A.d 2017.08.13 12:50
    니가 코스타가 무슨죄임 이래놓고 뭔 코스타 잘못없다고 안했냐?
  • [레벨:9]니아구라미 2017.08.13 12:52
    위에 보면 너도 알겠지만 100%로 코스타 잘못만 말하고있잖아 첼시도 문제있는데 그리고 코스타가 무슨죄? 나가리 하는거에 관해서 말하는거지 전부 죄없다는 의미는 없잖아?
  • [레벨:22]New캐슬 2017.08.13 12:53
    첫 댓글에 지가 뭔 죄냐고 해놓고 말 바꾸는거 봐 ㅉ
  • [레벨:9]니아구라미 2017.08.13 12:55
    ㄷㄷ 어디에 그럼 니 생각엔 코스타 100% 문제있는거겠네? 코스타가 다시 첼시에서 뛴다고 했고 첼시에서도 알겠다고 했고 그러면서 리그끝나면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시 역시 믿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추눌려 ㅄ들아 첼시새끼들 자칭 황족이면서 명장들 싹다 쳐죽이고 선수도 소모품마냥 버리는팀이 말하기도 여겹다 ㅉㅉ
  • [레벨:20]안비보때문에첼애우 2017.08.13 12:57
    아는척 씹오지네ㅋㅋ 순간 알레띠 관계자인줄ㅋㅋㄱㅋ
  • [레벨:22]베리베리기모찌 2017.08.13 15:16
    앙 알레띠~
  • [레벨:1]Gr1ezman 2017.08.13 13:08
    디코 극성팬 ㅇㄷ
  • [레벨:9]리그나스 2017.08.13 16:01
    야 근거 제시해보ㅏ 니가 그렇게 주장하는 것에 대한 팩트 제시해봐 시간순 나열로
  • [레벨:2]SNCF 2017.08.13 17:16
    일반적이 아니라 일방적이야 한 번은 참았는데 논리는 물론 어휘도 엉망이네
  • [레벨:5]부스렄 2017.08.13 15:30
    니미 시발 좉같은소리하네 지랄염병을 떠네 병신새키
    아 미안 내가 격했네 근데 니가 한 말은 아닌것같아
    이제 사과했으니 봐주겠지
  • BEST [레벨:1]하하하라기사 2017.08.13 12:40
    죄송하면 군생활끝나냐? 너 이러고 다녔지?
  • [레벨:21]Rivaldo 2017.08.13 18:05
    헤이 빅토르 릴렉스
  • [레벨:20]치우ㅇ 2017.08.13 18:33
    관심법으로 본 결과 니아는 맹구입니다
  • [레벨:4]26davids 2017.08.13 12:42
    정줄을 놨나 1월달부터 나가기로 해놓고 뭔 개소리야
  • [레벨:9]니아구라미 2017.08.13 12:43
    정줄놨나 다시안간다고 했고 첼시에서 뛴다고 코멘트 남겼는데
  • [레벨:4]26davids 2017.08.13 12:45
    누구 맘대로 다시 안간다고 함? 이미 8개월전에 좆스타하고 에이전트 나간다고 했고 첼시도 나가라고 얘기 다끝났는데 개소리하지마라
  • [레벨:9]니아구라미 2017.08.13 12:46
    1월달에 다시만나고 난후에 중국행 취소했잖아 그리고 리그끝나고 첼시가 꺼지라고 했고
  • [레벨:4]26davids 2017.08.13 12:53
    이미 8개월전에 좆스타하고 에이전트 나간다고 했고 첼시도 나가라고 얘기 다끝났고 중국 안갔으면 시즌 끝났으면 새팀 알아봐야지 설마 첼시가 폭탄덩어리 안고 갈거라 봤나
  • [레벨:9]니아구라미 2017.08.13 12:53
    12월에 만나고 다시 1월에 만난게 사진까지 찍혀있는데 그러고 리그끝나고 꺼지라는데?
  • [레벨:25]첼씌 2017.08.13 13:24
    ㅉㅉ 깔려면 좀 알고까라 다 니욕한다
  • [레벨:12]호시이미키 2017.08.13 12:53
    걍 비추 수보고 자신이 잘못됬다는 걸 좀 깨닫고 자숙하는게 어떰?
  • [레벨:22]New캐슬 2017.08.13 12:55
    이딴 똥글에 ㅊㅊ박은 애들은 뭘까
  • [레벨:25]안중근 2017.08.13 13:03
    병신인가 코스타가 겨울까지 이적요청 3번이나한거는 아냐?
  • [레벨:8]Terrorjr 2017.08.13 14:35
    ㄹㅇ 시즌 시작할때 한번 겨울에 한번 시즌 끝나고 한번 했는데 언플 좀 했다고 코스타가 무슨잘못이지랄하네씨발ㅋㅋㅋ
  • [레벨:30]무쌍스타즈 2017.08.13 15:14
    이적 첫시즌부터 향수병타령하면서 AT복귀하고싶다고 존나게 징징댄새끼가 누군데
  • [레벨:3]베법사시발새끼 2017.08.13 16:31
    아는 정보 지식없이 아가리 놀리는 새끼 ㅇㄷ
  • [레벨:16]의사변호사판검사 2017.08.13 12:32
    얘 복귀도 안햇지?
  • [레벨:21]MVP린가드 2017.08.13 12:40
    에펨에 어떻게 나올려나

    방출명단 해놔도 컴터가 능력치 좋으니깐 계속 쓸텐데
  • [레벨:7]10.하자드 2017.08.13 12:46
    감독에 싫어하는선수 등록해도 중용함??
  • [레벨:21]MVP린가드 2017.08.13 13:05
    그건 모르겠고 방출대상 해놨는데 능력치 좋으니깐 걍 쓰더라고요
  • [레벨:25]브루스J 2017.08.13 15:23
    커리어 계획에 첼시에서 뛸 생각이 없다 등록 되겠죠

    기용은 어쩔 수 없을 듯. 징계로 해놔서 못쓰게 해두던지.
  • [레벨:19]우왁우리우ㅋ 2017.08.13 12:47
    뭐이리 구단이 힘이없음 코스타하나가지고 인스타로 눈치쳐보는건뭐임
  • [레벨:21]yumi 2017.08.13 12:50
    근데 루이스는 어떻게 다시 돌아온거임? 아무 트러블없이 나갔다가 다시 사온건가
  • [레벨:25]첼씌 2017.08.13 13:24
    지가 오고싶어함
  • [레벨:26]너나잘해 2017.08.13 14:48
    첼시가 다시 영입하려고 문의하고 루이스가 좋다고하면서 구단한테 첼시 가고 싶다고 해서
    파리도 ok 해주고 보내준거 아님?
  • [레벨:5]음밤페 2017.08.13 15:21
    루이스는 조금도 깍지않았나?
  • [레벨:31]단탈리안 2017.08.13 16:06
    루이스 나갈때 별 문제 없이 나갔음
    이적료도 당시 수비수 레코드였나 그 근처고 팬들 반응도 아쉽긴 한데 거래 자체엔 나름 긍정적이었름
  • [레벨:24]하이재킹 2017.08.13 12:55
    걍 계약기간 끝날때까지 2군에 짱박아둬
  • [레벨:3]해장국먹고싶다 2017.08.13 12:55
    시발 다필요없고 뎁스부터 채워라 개같은 엠창날로 좆리나년아
  • [레벨:12]죽을맛 2017.08.13 12:55
    가격 쫌 더 낮춰서 짱개로 내보내기 ㄱㄱ
  • [레벨:24]아랍동 2017.08.13 12:56
    내년에 월컵도 못나갈듯. 스페인은 모라타가 주전임.
    최악의 멘탈이네. 훈련도 참가안하고 태업중이네. 최고가 되긴 글렀다.
  • [레벨:18]넘나슬픈것 2017.08.13 13:25
    훈련참가를 어떻게해요...
  • [레벨:1]아트레티코 2017.08.13 13:44
    훈련은 구단에서 빼준것.
  • [레벨:3]베법사시발새끼 2017.08.13 16:32
    훈련은 2군이랑 같이 하지않냐
  • [레벨:8]첼시팔년 2017.08.13 12:56
    가격 떨어지면 걍 놔둬 병신들아 돈벌어도 어차피 영입안할꺼잖아
  • [레벨:9]비냉이 2017.08.13 13:07
    이미 떨어졌는데 더 떨어지면 ㅂㄷㅂㄷ하겠다
  • [레벨:24]자털 2017.08.13 13:34
    내가 첼시팬이 아니라 잘 모르는데 1월전부터 좀 불화있지 않았나??근데 코스타도 간다그랬다 안간다그랬다
    팀원들도 사기 작살나지 어떻게 안고가냐 따지고 들어가면 1월에 가기전에 코스타가 불화가 있었나 그 불화의 원인부터 찾아야지 만약 1월에 코스타가 그냥 아무이유없이 간다안간다 밀당했으면 욕먹을만하지
  • [레벨:25]람쥐썬더 2017.08.13 13:58
    계속해서 알레띠로 돌아가고싶다고 했었음. 첼시에서 뛰는건 첼시팬을 위해서라고 말함
  • [레벨:20]까꿍^^ 2017.08.13 13:50
    인스타 검열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7]안느 2017.08.13 13:55
    이시발련은 프로의식이라는게 없어서 뭐 시즌중반도입하면 살쪄있음 경기끝나면 3~4kg빠진다든데 ㅅㅂ
  • [레벨:2]안드레스페레이라 2017.08.13 14:27
    코스타 가지가지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6]De.Bruyne 2017.08.13 14:43
    근데솔직히 첼시는 코스타가 해준게있으니 심한욕은좀그래 ㅋㅋㅋ
    졸라짜증낫다고 코스타
  • [레벨:24]조난강 2017.08.13 14:56
    중국에서 세금조항 개정되면서 관심 떨어지니 잠시 잔류를 말한 것 뿐
  • [레벨:12]MUFC 2017.08.13 14:57
    멘탈 개쓰레기 코스타
  • [레벨:20]호에에에엥 2017.08.13 15:11
    추천
  • [레벨:24]Adrien24 2017.08.13 15:13
    가격그냥낮춰
  • [레벨:1]감성 2017.08.13 15:14
    멘탈이 시발ㅋㅋ
  • [레벨:21]가라니또로이 2017.08.13 15:15
    그냥 싸게라도 팔고 제발 윙백이랑 중미 뎁스좀...식수랑 로즈 50씩 때려서라도 데려와야할텐데...
  • [레벨:23]네라주리 2017.08.13 15:26
    이 새끼는 무슨 휴가만 갔다오면 살이 디룩디룩 찌나 ㅋㅋㅋㅋㅋㅋㅋ
    무리뉴 경질 당했을 때도 시즌 초에 살 디룩디룩 찌우고
    나타나서 폼 씹창났더만 프로의식 좆도 안 보이는게

    그냥 중국 보내라
  • [레벨:30]Lanvt 2017.08.13 15:35
    얼른가라좀.... 안그래도 개막전패망인데 얘까지 이러고 있으면 2년전이 생각난다.....
  • [레벨:24]eyecloud 2017.08.13 16:13
    아틀레티코 갈꺼같긴 한데

    공격수 필요한팀이 밀란빼곤 정리된 느낌이라서 팔기어려울듯
  • [레벨:20]별창 2017.08.13 17:32
    선수출신들이 특히 피지컬위주인놈들은 진짜 존나많이먹음
    거기다가 비시즌에는 술도먹으니 2~30%는 더 먹는다고봐야지 .. 뒤룩뒤룩찌는거
  • [레벨:21]타케이에미 2017.08.13 18:21
    리그우승 2번 시켜준 클래스는 있으니 살살 달래서 31살까지 잘써먹고 자계로 내보내는 것도 나쁘지 않았을거 같다고 느낌ㅋㅋㅋㅋㅋ 콘테 문자보내기 전이면 가능했을탠대.... 지금 상황은 뭐 거의 최악으로 치달았네
  • [레벨:21]kocpo4 2017.08.13 19:26
    코스타가 해준게 얼만데 이지랄이지 ㅋㅋ 콘테 씹새덕에 못쓰고 ㅋㅋ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국내기사 [골닷컴]英 언론 '아구에로-헤수스 공존에 긍정적 전망' 39 첨부파일 [레벨:5]증후군 2017.08.13 2979 34
번역기사 [데일리스타] 프랑스 기자 : 아스날 스타 산체스는 그의 에이전트, 변호사와 파리에 있음 21 첨부파일 [레벨:34]아스모 2017.08.13 2699 25
번역기사 [공홈]브라이튼과의 경기후 펩 인터뷰 43 첨부파일 [레벨:26]유담 2017.08.13 2898 27
번역기사 [풋볼 이탈리아] 케이타 발데, 라치오의 수페르코파 명단에서 제외... "깊이 상처받았다" 18 [레벨:35]FFT 2017.08.13 2413 22
번역기사 [더선독점]베일,감옥에서 출소한 장인을 위해 거금을 들여 전직SAS대원을 고용한 사연은??? 충격! 53 첨부파일 [레벨:24]연우홍보대사 2017.08.13 6337 -188
번역기사 [메일] 무리뉴는 야망이 부족하다며 토트넘을 비판한 로즈의 행동은 자신과 아무런 상관이 없다고 밝혔다 11 [레벨:35]FFT 2017.08.13 2669 34
국내기사 [골닷컴]아구에로 EPL에서 만난 31팀 중 30팀 상대로 득점 28 첨부파일 [레벨:26]유담 2017.08.13 4350 54
번역기사 [스쿼카] 벵거 : 아스날 레전드 베르캄프는 나와 함께 했던 선수 중 가장 기술이 뛰어난 선수 31 첨부파일 [레벨:34]아스모 2017.08.13 2398 30
번역기사 [타임즈] 코스타의 몸무게 증가로 가격이 떨어질까 공포에 휩싸인 첼시 79 첨부파일 포텐 [레벨:34]Alena 2017.08.13 26202 186
번역기사 [텔레그래프] 무리뉴 : 이번 시즌 맨유의 모든 경기를 이기고 싶다 29 첨부파일 [레벨:34]아스모 2017.08.13 3134 43
번역기사 [마르카] 바르셀로나의 보드진을 겨냥한 피케의 메시지 74 포텐 [레벨:35]FFT 2017.08.13 19737 140
번역기사 (데일리메일) 존 케네디: 펩빡아 로버츠 1시즌만 더 임대하자 18 [레벨:4]레즈앤블루즈 2017.08.13 2298 35
번역기사 [ESPN] 토트넘, £35m로 아약스의 다빈손 산체스 영입 근접 32 [레벨:35]FFT 2017.08.13 3195 24
번역기사 [미러] 펩 "맨시티, 우승 후보 1순위라고 안심해선 안 돼" 18 첨부파일 [레벨:38]쿠쿠렐라 2017.08.13 2460 43
번역기사 (데일리메일) 맨시티와 델프는 교착상태에 빠졌다. 16 [레벨:4]레즈앤블루즈 2017.08.13 3169 32
번역기사 [ESPN] 맨유, 올리비에넨세의 '신성' 브루노 아모림 영입 임박 19 첨부파일 [레벨:2]사나는시티즌 2017.08.13 4589 42
번역기사 [ESPN] 리버풀은 쿠티뉴의 대체자로 인시녜를 노리고있다. 44 첨부파일 [레벨:24]이치가야_아리사 2017.08.13 4602 46
번역기사 [시티워치] 삼프도리아,윌프리드 보니 영입을 숙고중 10 첨부파일 [레벨:2]사나는시티즌 2017.08.13 973 12
번역기사 [시티워치] 맨시티&나폴리, €6M에 진첸코 임대이적 합의 11 첨부파일 [레벨:2]사나는시티즌 2017.08.13 2732 20
번역기사 [디마르지오] 피에르 오바메양 "나는 AC밀란으로 가고싶다, 근데 밀란이..." 17 첨부파일 [레벨:37]AC#Milan 2017.08.13 4243 36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 다음
/ 45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