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9.02 00:54

펨코 디스코드 음악방에 비치된 아야나 봇에 관한 명령어 리스트입니당.

조회 수 470 추천 수 2 댓글 1

채널에 접속 : =m j

채널을 이탈 : =m l

음악 리스트 : =m q

음악 검색 : =m q 노래 제목 일부 또는 URL

음악 삽입 후 재생 : =m qp 노래 제목 일부 또는 URL

음악 재생 : =m p

다음 곡 넘기기(없으면 중단) : =m s

랜덤 재생(셔플) :=m sf

전곡반복 : =m r all

한곡반복 : =m r one

종료 : =m r off


* 아야나 봇은 방에 사람이 없으면 자동으로 방에서 나갑니다.


음악방 입장 후 =m p 혹은 =m J로 아야나를 우선 호출해서 쓰면 됩니당.

  • [레벨:16]Vayne 2017.09.02 01:07
    이새끼존나시끄러움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배틀그라운드 디스코드 주소 안내 2 [레벨:31]펨신근위단 2017.08.27 3392  
공지 안녕하세요. 펨신근위단입니다. 4 [레벨:31]펨신근위단 2017.08.27 1239  
공지 배틀그라운드 갤러리 공지사항 안내 8 [레벨:31]펨신근위단 2017.08.27 932  
정보 펨코 디스코드 음악방에 비치된 아야나 봇에 관한 명령어 리스트입니당. 1 [레벨:19]Sosie 2017.09.02 470  
공지 펨코 디스코드 이용방법 및 진행방향 안내 19 [레벨:31]펨신근위단 2017.09.09 2656  
잡담 한일섭 개 웃긴다 ㄹㅇ ㅋㅋ 버그는 없는대 아시아섭보다 몇배는더 어려운듯 2 [레벨:3]Gamble 19:19 18  
잡담 어제인가 패치하고 아주 미묘한 잡렉있는거같은데 첨부파일 [레벨:2]독고다이 19:01 11  
잡담 kr섭 첫판 첫치킨 1 첨부파일 [레벨:24]O.지루 18:24 70 1
잡담 리쉐이드 쓰면 안됨? 2 [레벨:13]해피스틱 18:06 22  
잡담 가끔 배그하다보면 내가 사람인가?의심할때가있음 5 첨부파일 [레벨:8]분데 18:04 55 1
잡담 왜 리더보드 기록안되지 1 [레벨:2]악성글신고함 17:46 23  
잡담 2연치킨 먹은 스까드라구~ [레벨:12]SixTale 17:45 16  
자랑 배린이 인사드립니다 첨부파일 [레벨:17]오사카_꿀주먹 17:45 22  
잡담 베린이 선생님좀 구합니다 ㅎ [레벨:15]EPL예능국편집 17:40 11  
잡담 중국인이랑 스쿼드하는거 재밋는듯 [레벨:8]분데 17:35 21  
잡담 오늘은 퇴근하고 18시반부터 [레벨:7]하이블린 16:47 20  
잡담 배그 시발 존나어렵네 2 [레벨:22]천하태평 16:26 183 1
잡담 시작한지 2달차가까이됐는데 평균킬 어느정되야할까 2 [레벨:2]악성글신고함 16:06 38  
잡담 요즘은 펨코스쿼드만 하는듯 [레벨:20]몸사랑벗고빨고 15:43 11  
잡담 배그 파쿠르 나오면 공포게임될듯 1 [레벨:23]베히 15:16 117  
잡담 결국 배그 질렀다 2 첨부파일 [레벨:22]천하태평 14:38 132 2
잡담 와 CPU바꾸니까 시작섬 100프레임나옴 16 [레벨:13]해피스틱 14:35 170 1
잡담 0킬 치킨 따봄 ㅋㅋㅋ [레벨:24]horizon21 14:24 115 2
잡담 지금 배그안됨유? 2 [레벨:28]Ryzen 12:38 131 1
잡담 야 그 템 버릴때 낱개로 버리려면 어떻게해야함? 5 [레벨:18]맹애우 12:16 56 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 다음
/ 1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