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3 12:24

좋아하게된 여사친 집에서 자고옴

조회 수 4515 추천 수 13 댓글 14
아무일도없었음 
어제 갑자기 놀다가 자기가족들 다 내려갓다고
자고가래서 잠
아침에 밥까지 차려주더라

이따 영화도 보기로했는데

후...나 머리감고 내머리 에센스 발라주는데
미칠뻔햇다
13 -
  • [레벨:27]성발라 2017.10.03 13:33
    여자애랑 엄청 친한 사인가 보네 ㄷㄷ
  • [레벨:2]유공낙타 2017.10.03 13:43
    후 긍디 내가 좋아하고잇음...
  • [레벨:27]성발라 2017.10.03 13:49
    나도 연알못이라서 뭐라 코멘트하긴 그렇지만
    여자애가 집까지 데려와서 재울 정도면
    남자여자보단 진짜 친구처럼 생각하는 것 같은데
    힘내십쇼
  • [레벨:2]유공낙타 2017.10.03 13:48
    아니근데 친하긴 해도 먼저 롯데월드가자그러고 먼저 맛잇는거 먹자그러고 밤늦게 나와서 술한잔하자그러고 난 존나 잘표현 안하는 스타일이라 주로 끌려가는데 그러다 내가 좋아하게됫고... 이거 가능성 잇나? 연락도 존나 시원하게 자연스럽게 자주하고.. 겜순이기고해서 맨날 디스코드로 밤늦게까지 놀고 대화하다 자고.. 서로 너무 잘암
  • [레벨:22]잠파노 2017.10.03 14:08
    그 과정 안에서 님이 여자가 설랠만한 포인트를 주면 연인 되는거고 못주면 부랄친구 되는거 아님?
  • [레벨:2]유공낙타 2017.10.03 15:25
    맞네요...ㅠ 표현을 해안하는데 워낙 쑥맥이라..
  • [레벨:9]돌아온몽몽2 2017.10.03 14:55
    왜안사귐?
  • [레벨:2]유공낙타 2017.10.03 15:25
    그말 주변에서 너무 많이 들음
  • [레벨:17]가성비는염기훈 2017.10.04 00:10
    널시험한걸지도 몰라
  • [레벨:8]닐스 2017.10.04 05:36
    그린라이트고만
    난 동성친구도 못생기면 내집에서 안재운다
  • [레벨:35]뚯뚜루 2017.10.04 09:03
    역시 될놈될 ㅋㅋ
  • [레벨:37]루니찡 2017.10.04 09: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러프 2017.10.05 13:05
    --?
  • [레벨:11]커피먹어두번먹어 2017.10.06 12:36
    솔직히 이정도면 니가 눈치 없는겨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잡담 연애를 한번도안해본 사람은 있어도 3 [레벨:24]GodBird 2017.10.03 1613 9
회상 두고 온 이야기 3 [레벨:20]왕십리불기둥 2017.10.03 193 2
잡담 당신이 잠든 사이에 보고 있는데 수지 연기가 ㅋㅋ [레벨:37]루니찡 2017.10.03 171 1
레드라이트 내일 아마도 첫경험 할꺼같은데 조언좀 14 [레벨:2]쓰레기텔 2017.10.03 2936 9
잡담 성형외과 상담후기 4 [레벨:8]닐스 2017.10.03 314 5
연애이야기 하아 연애하기 조온나 힘들다. 13 [레벨:2]추천구걸충 2017.10.03 2710 10
커플-상담 여자친구가 삐진것같은데 어떡할까 4 [레벨:20]으흥으흥 2017.10.03 258 5
잡담 ㄹㅇ잡담 14 [레벨:24]전설의포로왕 2017.10.03 341 3
잡담 내가 우리 친누나의 친한 동생 인스타에 댓글을 달았는데 5 [레벨:20]졸려서사망1 2017.10.03 2503 4
한탄 요즘몸ㅁ이힘드니까 전여친생각이자꾸난당 2 [레벨:21]카와이데스톤스쿤 2017.10.03 246 4
회상 누군가가 먼저 마음이 떠났는데 2 [레벨:25]겸손한엘리트 2017.10.03 382 4
잡담 연락하고싶다... 2 [레벨:9]돌아온몽몽2 2017.10.03 237 1
잡담 단도직입적으로 물어본다 5 [레벨:24]램지체쓴다구 2017.10.03 816 4
솔로-상담 날 그냥 편하게 생각하는 걸까..? 14 [레벨:2]페페페페파파파 2017.10.03 1108 13
회상 좋아하게된 여사친 집에서 자고옴 14 [레벨:2]유공낙타 2017.10.03 4515 13
한탄 눈치없는 친구 정말 싫다 4 [레벨:37]카르바할 2017.10.03 557 1
솔로-상담 이게 무슨경우인지 알려주실분? 15 [레벨:30]Messi. 2017.10.03 680 2
잡담 페북 웹툰 며느라기 추천. 8 첨부파일 [레벨:2]추천구걸충 2017.10.03 924 14
썸이야기 키차이 많이나니까 불편하다.. 3 [레벨:4]Apple. 2017.10.03 1056 4
연애이야기 나 일본여행 여친이랑 다녀왔는데. [레벨:2]추천구걸충 2017.10.03 224 2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09 410 411 412 413 414 415 416 417 418 ... 다음
/ 96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