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4 10:07

분노주의 화남..

조회 수 19849 추천 수 56 댓글 25
분노주의 화남..

아 진짜 화남 ㅡㅡ

56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20]좆중복사냥꾼 2017.10.04 10:10
    그 부모새끼에 그 자식새끼
  • [레벨:2]료민 2017.10.04 10:11
    근데 진짜 뭘 어떻게 해야
    사람이 저렇게 자라는거냐
  • [레벨:26]슈레더 2017.10.04 10:14
    에효 진짜 싸이코패스 같은 새끼들 교화해서 뭐하냐 그냥 분쇄해서 돼지먹이로 주지
  • [레벨:25]빵쟁이축덕 2017.10.04 10:15
    소년법 개정하자
  • [레벨:23]왓따따뚜루겐 2017.10.04 12:33
    태형 도입이 시급하다.
    합법적으로 곤장을 쳐서 체벌을가해야한다.
    싱가폴처럼.
    2대 기계로때리고 궁뎅이피터지면
    1달후 아문후에 또 때림.
    이렇게 징역 3년동안 때림.
    쳐맞고나면 징하게 느껴질것이다.
    남 괴롭히면 안된다는것을.
  • [레벨:26]국대여포손흥민 2017.10.04 10:21
    씨발새끼들
  • [레벨:21]갓갓투레 2017.10.04 10:25
    이런거 보면 데스노트 하나 줍고싶다.. 세상에서 제일 잔인하고 고통스럽게 보내버리고싶다 뻔뻔하고 개념없린 년놈들
  • [레벨:3]응댕이흔드록바 2017.10.04 10:41
    저런새끼들은 뭘해도 안되고 다치고 온갖 상황들로 무기력하게 만들어서 자살시도하게만들고
    자살해도 딱 안죽고 살게하지만 목아래다 마비되서 천지 불구로 살다가
    이제 좀 안정됬다 싶으면 눈멀고 또 안정됬다 싶으면 귀멀고
    차츰차츰 뒤져버리게 해야됨 씨발련들
  • [레벨:12]파올로말디니. 2017.10.04 10:32
    와 진짜 이게 실제이야기라고..??
    미쳤네진짜
  • [레벨:25]세스키 2017.10.04 11:13
    맘같아서는 미국 총기난사하는 사이코패스들한테 데려다 주고 맘대로 하라고 하고싶다 애꿏은 사람들 죽이지 말고
  • [레벨:2]태클 2017.10.04 11:44
    이런 개씨발새기들
  • [레벨:24]슈퍼초흰둥이 2017.10.04 12:15
    합의하고 신부름센터에 몇천이 들던 병신만든다
  • [레벨:21]Elsajean 2017.10.04 13:19
    진짜 법이 약자를 보호하는 기능을 제데로 못하는것같음
    특히 어린나이나 술에 우리나라 너무 관대함
  • [레벨:4]몬산가 2017.10.04 13:31
    슬프고 화난다..
  • [레벨:22]최붐송 2017.10.04 14:20
    이거 어떻게 됏냐? ㅠ
  • [레벨:22]어레스프 2017.10.06 22:16
    지난 7월 21일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 31부는 해당 사건을 주도한 가해학생에게 유사 성행위. 중강금치상 등의 혐의로 징역 장기 6년, 단기 5년, 성폭력 치료프로그램 80시간 이수를 선고했다. 같은 혐의로 기소된 공범 가해학생들에게는 각각 징역 3년에 단기 2년, 징역 2년에 집행유예 4년을 선고했으며 보호관찰과 120시간의 사회 봉사를 명령했다. -출저 인사이트
  • [레벨:20]라이온스4 2017.10.06 21:31
    이거 현재 실시간임? 아니면 끝난 사건?
    끝난거면 누가 어떻게 끝났는지 얘기좀 ㅜㅜ
  • [레벨:22]어레스프 2017.10.06 22:16
    지난 7월 21일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 31부는 해당 사건을 주도한 가해학생에게 유사 성행위. 중강금치상 등의 혐의로 징역 장기 6년, 단기 5년, 성폭력 치료프로그램 80시간 이수를 선고했다. 같은 혐의로 기소된 공범 가해학생들에게는 각각 징역 3년에 단기 2년, 징역 2년에 집행유예 4년을 선고했으며 보호관찰과 120시간의 사회 봉사를 명령했다. -출저 인사이트
  • [레벨:23]로보트차두리 2017.10.07 17:51
    ㅋㅋ 씨발 한사람 인생망쳐놓고 10년도안썪네 앰창 ㅋㅋ
  • [레벨:26]z.,qck 2017.10.07 14:15
    사이코 패스는 언제나 주변에 있다 . 눈치 못챌뿐
  • [레벨:26]z.,qck 2017.10.07 14:16
    작성자야 스압좀 적어줘 ㅋㅋ
  • [레벨:22]어레스프 2017.10.07 18:30
    미안 ㅠㅠ
  • [레벨:26]z.,qck 2017.10.07 18:30
    ㄱㅊ
  • [레벨:22]김대욱 2017.10.07 19:58
    이야 미친거 아니냐? 6년이면 저런새끼들한텐 눈깜짝새인데 미친듯이 복수하려고 찾아다니겠네 또라이색끼.. 평생있어도 모자랄판에 왤케 형량이 적은거여
  • [레벨:2]될놈 2017.10.08 06:08
    저런 새기들 무기징역 안때리냐 진짜 형량을 4~50년 때려야 하는거 아닌가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이슈 [마르카] 호날두는 발롱도르 트로피를 자선경매에 내놓음 75 첨부파일 포텐 [레벨:2]가갸거겨겨 2017.10.04 42071 180
분노 분노주의 화남.. 25 첨부파일 [레벨:22]어레스프 2017.10.04 19849 56
이슈 처제와 성관계 무죄 12 첨부파일 [레벨:36]무갈량 2017.10.04 16372 21
유머 코난과 머저리들 6 첨부파일 [레벨:9]짱구덕후 2017.10.04 2919 11
이슈 미국에서 참교육 받은 한국 법조인 부부 3 [레벨:35]박주민 2017.10.04 5530 4
유머 배너 디자이너 갈았냐?? 6 첨부파일 [레벨:20]너구너구리 2017.10.04 2055 10
이슈 차례상에 치킨•피자•케잌 어떻게 생각함? 72 첨부파일 [레벨:38]박주영 2017.10.04 9938 6
유머 EPL 자칭 빅클럽의 우정(뻔뻔 주의) 3 첨부파일 [레벨:2]갓체스터유나이티드 2017.10.04 4000 -18
정보 즐거운 추석보내세요 2 첨부파일 [레벨:20]뮌헨트레블 2017.10.04 1622 14
유머 현재 미국에서 난리난 발언...jpg 87 첨부파일 포텐 [레벨:25]호롤룰라 2017.10.04 88888 230
유머 다시보는해축명작) 쿠티뉴 명절에 고향갔는데 47 첨부파일 포텐 [레벨:2]르마리버풀종신 2017.10.04 34549 238
유머 영화 제목맞추기 19 첨부파일 [레벨:28]핥아버지 2017.10.04 6084  
유머 밤도깨비 정형돈 노룩패스 리턴.gif 51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4]개코지코왕코펨코 2017.10.04 82470 184
유머 튜닝의 끝은 순정.gif 61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8]박주영 2017.10.04 72201 221
유머 우리 할무이 에펨하시나 37 첨부파일 포텐 [레벨:32]Mr.Nobody 2017.10.04 55685 220
유머 30분만에 알바 짤림 9 첨부파일 [레벨:4]Tyson 2017.10.04 12299 9
유머 오늘 생일이야 형들 근데 축하해줄사람이 읎다 121 첨부파일 [레벨:1]LEGNA 2017.10.04 34798 65
유머 한국책의 우수성 34 첨부파일 포텐 [레벨:28]핥아버지 2017.10.04 60559 267
유머 공유 실물 느낌.jpg 22 첨부파일 [레벨:21]외질새기 2017.10.04 9804 17
유머 가레스 상윤이 뽑은 베스트 11 59 첨부파일 포텐 [레벨:14]춘고인 2017.10.04 58241 21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590 591 592 593 594 595 596 597 598 599 ... 다음
/ 23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