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4 13:45

포텐 국뽕이 너무 심한 연예인.JPG

조회 수 89490 추천 수 341 댓글 137

국뽕연예인.jpg 국뽕이 너무 심한 연예인.JPG



출처 : http://cafe.daum.net/dotax/Elgq/1937012

341 5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8]Geschutz 2017.10.04 13:46
    아시아는 일본이 넘사벽이라
  • BEST [레벨:24]벵거개색기 2017.10.04 14:17
    일본이 넘사야.. 우리나라 잘나가는애들 일본가는거만봐도 그렇고 해외가수도 일본에선 콘서트존나해도 우리나라는 안옴 리틀믹스 한국한번안오냐
  • BEST [레벨:2]Agesia 2017.10.04 13:46
    572....마지막은 아니야...
  • [레벨:8]나를위한삶 2017.10.04 14:25
    얘 이미지가 왜이렇게 좋은거임
  • [레벨:26]메구리중사케로로 2017.10.04 14:27
    한국빨아주니까
  • [레벨:25]쇄도 2017.10.04 14:25
    한국인 아니랄까봐 국뽕 너무 오지네;;; 자제 좀...
  • [레벨:22]문재인수석코치 2017.10.04 14:26
    얼굴에서 투머치토커성님이 약간보인다.. 흑채노
  • [레벨:4]UNIONY 2017.10.04 14:27
    SAM-572
  • [레벨:8]아주약한패드립 2017.10.04 14:36
    품번 ㅇㄷ
  • [레벨:1]뱅거아웃 2017.10.04 14:29
    키아~
  • [레벨:23]호드 2017.10.04 14:37
    샘형 아버지도 전라도 분이신 거 아니냐
  • [레벨:24]자살 2017.10.04 14:41
    윌 스미스라고 생각했는데 오치리네ㅋㅋ
  • [레벨:24]국봉이 2017.10.04 14:47
    일본은 한류는 불어도 한국에서 일류는 안붐
  • [레벨:23]kocpo4 2017.10.04 14:49
    불긴했지 예전이지만 ㅋㅋ
  • [레벨:2]한여름밤의꿀 2017.10.04 15:14
    남자들한테 야X으로 불고 있잖아 ㅎㅎ
  • [레벨:25]나폴레옹 2017.10.04 18:52
    ㅋㅋㅋㅋㅋ
  • [레벨:21]소물고기 2017.10.04 15:31
    대중문화의 영향력은 미미하지만 서브컬쳐가 좀 세지.. 거기에 주화입마 하는 일뽕애들 보면 영향력이 없지는 않은듯
  • [레벨:15]XERO 2017.10.04 15:54
    일류라고 말할 껀덕지가 없었지. 한국에서 유행하는 문화 자체가 일본꺼이던 시절이 불과 십 년 전인데? 지금도 문화유행을 보면 일본보다 몇 년 뒤쳐진게 사실이고.

    한류라는 말이 나왔다는 것 자체가 그동안 일본에서 한국문화가 그만큼 우위를 점하고 있지 못했다는 얘기임.
  • [레벨:21]250k 2017.10.04 18:05
    허허... 한류는 일시적인 돌풍이지만 일본문화는 우리가 마시는 공기처럼 삶의 안팎에 퍼져 있음. 그 영향력은 한류랑 비교할 수 없는 것. 일뽕이 아니라 사실이 그래.
  • [레벨:22]Pussy 2017.10.04 14:47
    그건그렇고 왜 본인이 한국인인것처럼 말하는거지...ㅋㅋㅋㅋ
  • [레벨:4]휴얀먀탸 2017.10.04 14:55
    국뽕자제 ㅋㅋ;
  • [레벨:25]포키포키칩 2017.10.04 15:12
    시장규모는 일본이 넘사인데 문화파워는 한국이 예전에 비해 많이 높아졌지
  • [레벨:13]응꺼지고 2017.10.04 15:16
    문화컨텐츠가 흥하려면 첫번째가 인구수인데 한국은 그게안됨 매니아층 생기려면 1억이 필수라고 그러더라
  • [레벨:23]지은바라기 2017.10.04 15:17
    영화는예외
  • [레벨:13]십생끼 2017.10.04 15:27
    사람들이 살기 바빠서 그런거같기도 하고..
    술처먹느라 바쁘니까 다른건 안하는 경향도 있는거같고
  • [레벨:16]붉은구렁 2017.10.04 15:21
    가나대통령아닌교
  • [레벨:23]BGM 2017.10.04 15:34
    아직도 해외에서 제이팝이 케이팝보다 먹힌다는 소리하는 애들이 있네ㅋㅋ 무슨 sg워너비 시절에 관속으로 들어간 냉동인간이냐 니네.. 일본애들 해외시장 신경도 안쓰고 갈라파고스화 된지가 언젠데.. 케이팝이 빌보드에도 들지 못할만큼 비주류인건 팩트지만 제이팝보단 커
  • [레벨:21]250k 2017.10.04 18:09
    아이돌 = 한국>일본
    클래식 = 일본 > 한국
    세미클래식(뉴에이지) = 일본 > 한국
    재즈 = 일본 > 한국
    라틴 = 일본 > 한국
    탱고 = 일본 > 한국
    락 = 일본 > 한국
    블루스 = 일본 > 한국
    펑크 = 일본 > 한국
    힙합(랩) = 한국 > 일본
    힙합(프로듀싱) = 일본 > 한국
    알앤비 = 일본 > 한국

    더 말이 필요하냐? 니가 알고 있는 음악이 케이팝 제이팝 뿐이라 그것만 보이는 거.
  • [레벨:23]BGM 2017.10.04 18:11
    아니ㅋㅋ 케이팝이랑 제이팝 얘기하면서 제이팝이 더 우위에 있다고 하니까 댓글단건데 이렇게 뜬금없는 개소리 하는애들 있더라
  • [레벨:21]250k 2017.10.04 18:12
    "일본애들 해외시장 신경도 안쓰고 갈라파고스화 된지가 언젠데" 라는 말 보고 하는 소리임
  • [레벨:23]BGM 2017.10.04 18:13
    팝에 한정해서 말한거잖아.. 문맥이해 실화?
  • [레벨:26]넝마주이 2017.10.04 23:17
    팝 얘기하는데 갑자기 다른 분야가 왜 나옴
  • [레벨:37]패스벤더 2017.10.04 15:35
    정보)영화대사 때문에 혐한이라고 까이던 엠마 스톤은 정작 케이팝 마니아다ㅋㅋㅋㅋㅋ
  • [레벨:3]메갈두루치기 2017.10.04 19:37
    ㅇㅇ 엠마스톤 한국음식도 좋아해서 어스파2에 한식당가는 장면 추가됨
  • [레벨:7]꾸오와앙 2017.10.04 15:41
    시발 표정보소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6]무관지개새끼 2017.10.04 17:05
    개병신헬조선인데 국뽕타령하는 새끼들 머가리 터뜨리고 싶다... 도대체 자랑할만한 거리가 있는나라냐? 세종께서 만드신 한글빼고 뭐가 있는데? 삼성? 나라를 지들 시녀로 만들고 백혈병 500만원에 퉁친 병신기업? k팝? 양산형 찍어내기 바쁜 그거? 빌보드 한번 올라가면 난리법석인 그거? 오리콘이나 빌보드만한 신뢰성있는 차트하나 없으면서 븅신이
  • [레벨:18]고운말만쓸게요 2017.10.04 17:41
    명예 한국인 ㅋㅋㅋㅋ
  • [레벨:5]레스트인 2017.10.04 18:32
    주가나 한국대사 오칠이
  • [레벨:1]185/78 2017.10.04 21:57
    우물안 개구리 답답이들 세상 돌아가는 걸 잘 모르시네
    방탄, 블랙핑크, 여자친구, 이루마 등등 문화적으로 이제는 한국이 일본을 넘어섰다
    영국 1부라디오에서도 방탄노래틀어주고, 미국 라디오로 전역에 kpop이 흘러나오고있다
    유튜브 조회수만 봐도 알 수 있다 몇억뷰다 각 팀마다 방탄소년단은 이번 빌보드차트100 순위권에 진입했다
    한국드라마? 예능? 인기 엄청 많다.
    이번 GD 유럽 콘서트 예매시작 올매진에 암표상이 득실거린다고 뉴스까지 나왔더라

    경제는 또 어떻고
    삼성, 엘지, 기아 초일류대기업들이 한국에 즐비해있고 갤럭시 점유율은 이제 아이폰이랑 맞먹는다 얘들아
    일본 98%가 쓰는 라인, 배틀그라운드 128억달러가치 다 한국작품이다

    하나하나 따지고 보면 뒤쳐지는 것도 있지만 큰 지표들이 한국이 앞서나가는게 많다 얘들아
    한국 변두리에서 짱개배달만 하지말고 세상돌아가는 걸 느껴라
  • [레벨:1]185/78 2017.10.04 22:00
    분명 삼성, 엘지? 대기업만 잘먹고 잘산다 빼애애액 이러는 애들 있을건데
    기업형식이 잘못된건 나도 인식하고 있지만, 키보드나 두드리면서 빼애애액하고 열폭하고 한국 까내리는 애들아
    너희들은 무언가를 얻고자 미친듯 노력해본 적이나 있긴하냐고 묻고싶다.

    전세계 한국 치안1위인 나라, 의료복지 최강인 나라, 인터넷속도 세계최강, KTX만 타도 전국어디든 갈 수 있다.
    한국 나쁘지않다. 견문을 넓혀라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비트코인 관련 개인글은 갤러리차단 예정 85 수정됨첨부파일 [레벨:32]독고 2017.12.10 9540  
유머 고등학생이 지은 시 9 첨부파일 [레벨:2]NYANGPAS 2017.10.04 6448 32
유머 어딜보는겁니까 그건 저의 잔상입니다. 첨부파일 [레벨:38]Sso! 2017.10.04 4271 -2
유머 국뽕이 너무 심한 연예인.JPG 137 첨부파일 포텐 [레벨:26]후아유너는 2017.10.04 89490 336
유머 LG전자 홍보팀 근황 52 첨부파일 포텐 [레벨:37]무갈량 2017.10.04 76064 240
유머 시급 만원주다 최저임금으로 낮췄습니다 159 첨부파일 포텐 [레벨:2]NYANGPAS 2017.10.04 79426 264
유머 억울한 레드카드! 2 동영상 [레벨:24]누군지모름 2017.10.04 930 2
유머 오해툰 - 리버풀편 <조언> 22 첨부파일 포텐 [레벨:37]무갈량 2017.10.04 38079 261
유머 현 시각 에버랜드 4 첨부파일 [레벨:24]나지금센치해 2017.10.04 8000 13
유머 본인 오늘 아침 좆두때문에 존나 빡쳤다 씨발 53 첨부파일 포텐 [레벨:22]-OWEN- 2017.10.04 68316 187
유머 영화가 보고싶은 아내.jpg 12 첨부파일 [레벨:37]이영애 2017.10.04 11712 23
유머 펌)우리가족 전부 일리단됨 42 첨부파일 포텐 [레벨:24]냥모군 2017.10.04 59448 310
유머 사실상 대한민국 중2병의 시작점.jpg 5 첨부파일 [레벨:25]셰피나=실키야 2017.10.04 9150 11
유머 베좆의 역대 부상을 사진 한 장으로 알아..보.... 17 첨부파일 [레벨:27]마드리디스타 2017.10.04 5606 12
유머 KBO) 어제자 강민호.gif 36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6]득점머신정성룡 2017.10.04 59104 179
이슈 호불호 갈리는 여자 머리스타일.Jpg 222 첨부파일 포텐 [레벨:2]리버풀우승시포뿌 2017.10.04 96084 161
유머 옥션의 레전드 중고물품.jpg 11 첨부파일 [레벨:25]셰피나=실키야 2017.10.04 9178 11
유머 2일차 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2]댓글안봄 2017.10.04 1075 3
유머 남성이 페미니스트가 되면 좋은 점.jpg 31 첨부파일 포텐 [레벨:31]목후이관 2017.10.04 53591 337
유머 군면제+100억 vs 한군두+200억 74 첨부파일 [레벨:34]뿌리줄기잎꽃열매 2017.10.04 11378 -1
유머 찰흙치기.gif 7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2]영구차단 2017.10.04 1934 1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349 3350 3351 3352 3353 3354 3355 3356 3357 3358 ... 다음
/ 255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