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4 13:53

포텐 미도미도 파담만...빛명수...jpg

조회 수 55251 추천 수 367 댓글 66
367 8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9]Lz9 2017.10.04 13:54
    DJ만 안했으면 갓갓
  • BEST [레벨:25]대꼬 2017.10.04 14:43
    차타고 가다가 다른차가 박았는데 괜찮다고 보내줌 그걸 유재석이였나?무도에서 이야기 하니깐 너무화나서 내렸는데 옆에 택시에 여학생들이 휴대폰을 들고 있었다고 그래서 사진찍힐까봐 그냥 넘어갔다고 개그로 품
  • BEST [레벨:24]산티아고뮤네즈 2017.10.04 14:08
    그거 돈뿔리기특집때 의외로 마음이 약해서
    장사를 못 해서 놀랐음ㅋㅋ
    치킨장사도 하시던 사람이
    계속 마음 약해져서 팔거를 거저주더만
  • BEST [레벨:9]Lz9 2017.10.04 13:54
    DJ만 안했으면 갓갓
  • [레벨:20]불멸 2017.10.04 14:54
    명수형 dj 하는거 볼때마다 좋아하는건 그냥 취미로만 하시고
    잘하는 방송 좀 열심히 해주셨으면..
  • [레벨:2]1996khj 2017.10.04 16:55
    dj는 왜?
  • [레벨:25]FX-8350 2017.10.04 21:17
    무단 통샘플링
  • [레벨:29]세아드콜라시나츠 2017.10.04 23:25
    ㅅㅂ 하드웰 온 에어~
  • [레벨:7]꿻뼶 2017.10.04 13:56
    박명수 이거랑 회오리 감자 말고 또 머있어요?
  • [레벨:24]욷걷큳 2017.10.04 13:58
    기부도 많이 하는걸로 알고 있음
  • BEST [레벨:25]대꼬 2017.10.04 14:43
    차타고 가다가 다른차가 박았는데 괜찮다고 보내줌 그걸 유재석이였나?무도에서 이야기 하니깐 너무화나서 내렸는데 옆에 택시에 여학생들이 휴대폰을 들고 있었다고 그래서 사진찍힐까봐 그냥 넘어갔다고 개그로 품
  • [레벨:20]강변살자 2017.10.04 14:53
    ㅋㅋㅌㅋㅋ
  • [레벨:19]구르르르 2017.10.04 16:06
    이건 솔직히 ㄹㅇ개빡치는데 억지로 참았다ㅋ기
  • [레벨:28]세종대왕 2017.10.04 18:56
    박명수가 그냥 가라고해서 간거지 모르는차가 그냥 가라고했다고 진짜 가면 ㅈ댄다....
  • [레벨:22]개집사 2017.10.05 04:34
    킹명수는 코디랑 매니저가 오래 붙어있는것만 봐도 알 수 있죠
    연예인 인성 보려면 젤 먼저 그것부터 체크하면 돼요.
    같이 촬영하는 동료연예인들보다 바로 옆에서 스케쥴 관리하고 수발 들어주는 매니저들이
    제일 그사람 인성에 대해 잘 알수 있죠.
    아버지가 방송국에 오래 근무하셔서 들은 썰도 많은데
    정준하는 진심 지가 이휘재 매니저 출신이었으면서
    지 매니저 존나 갈구고 괴롭히는거 같아요 맨날 바뀜
    개구리 올챙이적 생각 못하고 상도덕 개나 준 사람
  • [레벨:2]안녕안뇽안녕 2017.10.04 13:59
    갓갓수
  • [레벨:26]흐규흐규횻횻 2017.10.04 14:00
    갓갓수 ㄷㄷ
  • [레벨:24]대외경제무역대학 2017.10.04 14:07
    갓갓갓
  • BEST [레벨:24]산티아고뮤네즈 2017.10.04 14:08
    그거 돈뿔리기특집때 의외로 마음이 약해서
    장사를 못 해서 놀랐음ㅋㅋ
    치킨장사도 하시던 사람이
    계속 마음 약해져서 팔거를 거저주더만
  • [레벨:25]대꼬 2017.10.04 14:45
    이글보니깐 생각나넹 장사특집도 회오리감자로 말아먹고 매니저 알바비주고 그걸로 술한잔 사라고할때 진짜 웃겼는데ㅋㅋ
  • [레벨:25]곶자 2017.10.04 14:12
    누구와는 다르게 파도파도 미담만
  • [레벨:21]보직보직군영 2017.10.04 14:30
    역시 빅이어의 사나이...
  • [레벨:22]훈이 2017.10.04 14:40
    킹명수..
  • [레벨:9]토호우트넘 2017.10.04 14:41
    알고보면 제일 진짜배기인분 ㅠ 대.명.수
  • [레벨:15]애플소스 2017.10.04 14:45
    킹갓수... 뭐 더이상의 설명이 필요한가?
  • [레벨:8]아주약한패드립 2017.10.04 14:50
    박명수도 라디오에서 실언 몇번 했지않냐?
  • [레벨:24]풍월량 2017.10.04 14:53
  • [레벨:23]Zyung 2017.10.04 15:01
    그뭐시기 실언은아니었는데 옳은말했었는뎅
  • [레벨:10]베졷 2017.10.04 15:02
    그 당시 여론때문에 실언취급됐지만 지금와서는 문제될거없다고봄 오하려 맞는 말
  • [레벨:11]Refugees 2017.10.04 16:34
    맞는말인데 맞는말을 할수없는 정국이라 실언처럼 퍼진거..
  • [레벨:9]YUNAQUEEN 2017.10.04 14:51
    대 명 수
  • [레벨:2]좆두 2017.10.04 14:52
    개주나새끼때문에 반사이익좆나보네 ㅋㅋㄱㅋ
  • [레벨:30]本多忠承 2017.10.04 14:52
    북한 소신발언했다고

    개돼지들한테 오지게 까이셨던 분ㅋㅋ
  • [레벨:5]통계학도 2017.10.04 14:52
    갓 명 수
  • [레벨:11]맛감별기 2017.10.04 14:52
    매니저랑 코디랑 쭉가는거만 봐도 인성이밑바탕이되는거같네
  • [레벨:3]현실게임 2017.10.04 14:58
    돈때문에 하는거래요
    명수옹이 페이를 많이준다고 ㅋㅋㅋ
  • [레벨:23]우리형호우주의보 2017.10.04 15:01
    생각보다 되게 잘챙겨줌
  • [레벨:11]김씨요 2017.10.04 15:01
    준하형도 펨코하새요????ㅋㅋㅋㅋ
  • [레벨:19]개보짱 2017.10.04 15:07
    돈도많이주지만 개인적으로도 잘챙겨준다고 인터뷰함
  • [레벨:24]서울의자존심 2017.10.04 15:10
    돈 많이 주는게 잘 챙겨주는거지 ㅋ
  • [레벨:11]맛감별기 2017.10.04 15:17
    고용자 피고용자 사이에서 돈 많이주면 최고인성이지ㅋㅋㅋ정답아네
  • [레벨:25]z.,qck 2017.10.04 14:53
    박명수가 .. 인성이 좋네
  • [레벨:15]한강정모 2017.10.04 14:53
    빛 명 수
  • [레벨:38]유지애 2017.10.04 14:53
    다함께 외칠 것 추천. 대-명수
  • [레벨:23]자네이름은사네 2017.10.04 14:54
    킹갓명수
  • [레벨:4]휴얀먀탸 2017.10.04 14:54
    빛명수 미쳐..
  • [레벨:21]어깨근육 2017.10.04 14:55
    킹갓제너럴갓명수
  • [레벨:21]주말마다칰파티 2017.10.04 14:56
    ㅎㅎㅎ
  • [레벨:14]퍄퍄펴펴 2017.10.04 14:56
    킹갓수 진짜 존경합니다
  • [레벨:21]랜슬롯 2017.10.04 14:56
    엠퍼러 마제스티 충무공 명수
  • [레벨:29]리뉴가또 2017.10.04 15:00
    인성씹상타취
  • [레벨:37]OD11 2017.10.04 15:01
    킹갓수 당신은 대체
  • [레벨:3]샘샘 2017.10.04 15:02
    역시 대놓고 막 살아야 얼마 되지않는 선행이 반짝반짝 빛남ㅋㅋㅋ 정준하는 훈훈한 기부 사연에도 혐짤 섞어가면서 단짠단짠 이 지랄인데
  • [레벨:3]여고생보직군형 2017.10.04 15:56
    박명수가 왜 대놓고 막 삼ㅋㅋㅋ 방송에서나 이미지가 막 나가보이지 포xx 와 다르게 사회에서나 sns 에서 사고도 안쳤는데
  • [레벨:25]FX-8350 2017.10.04 21:18
    있긴 있잖아 무단 샘플링 통째로 한거
  • [레벨:12]황족첼시ㅇㅈㅇㅈ 2017.10.04 15:06
    빛빛빛 ㄷㄷㄷ
  • [레벨:3]두리안푸딩 2017.10.04 15:10
    츤데레의 정석인듯
  • [레벨:25]머대리김탈모 2017.10.04 15:12
    파파미 띵수니뮤ㅠ
    같은 띵씨인 띵박은 왜...
  • [레벨:1]한여름밤의꿀 2017.10.04 15:12
    ???:김...치..전
  • [레벨:24]바이에른문헌 2017.10.04 15:14
    킹갓수니뮤ㅠㅠㅠ
  • [레벨:20]고소각잘재라 2017.10.04 15:15
    박명수 스트릿충이라 ㅂㅊ
  • [레벨:3]인형뽑기 2017.10.04 15:16
    결혼식에 빛명수 초대한게 아니고 명수옹의 결혼식임

    알바가 돈이없고 꿔준거까진 진짜구

    나중에 취직해서(대기업아니라고했음) 박명수가 결혼식날(박명수가 결혼임) 빌려간돈 낼라고하자
    "너한텐 이제 받아도 되겠다"하고 흔쾌히 받고는 "축의금은 따로야 ^^" 라는 개드립까지 날려줬다는 얘기인데

    당시 알바가 직접 이렇게 썼는데 어떻게해야 저러케 미담이 다른 미담으로 왜곡되는거지..
  • [레벨:4]UNIONY 2017.10.04 15:19
    난 이 형 원래 좋아했는데 이제서야 재평가 받는 것 같아서 행복함
  • [레벨:4]하루에한번치는아 2017.10.04 15:35
    갓명수
  • [레벨:3]킹제너럴갓황가드 2017.10.04 15:44
    대명수 너무좋음 실제로봣는데 호감이엿음
  • [레벨:21]EPL득점왕손흥 2017.10.04 16:19
    응 주작ㅋ
  • [레벨:21]울림의사막여우 2017.10.04 16:39
    대 명 수
  • [레벨:24]미트로비치 2017.10.04 17:11
    얼마나 팟길래 짤상태가..
  • [레벨:20]NEET 2017.10.04 20:16
    갓명슈 진짜 넘조음 ㅠㅠㅠ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유머 사장님이 이상한 약을 주셔요 57 첨부파일 포텐 [레벨:20]hasugu 2017.10.04 78827 260
유머 섹드립이 치고싶었던 준하형 37 첨부파일 포텐 [레벨:20]hasugu 2017.10.04 88552 297
유머 무한이기주의.gif 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4]아포가토느낌 2017.10.04 2540 1
유머 YTN 클라스 11 첨부파일 [레벨:2]헨더이거슨 2017.10.04 3185 14
유머 이승엽 은퇴 일본 야후 반응.jpg 66 첨부파일 포텐 [레벨:20]hasugu 2017.10.04 64755 185
유머 여중생이 건의한 군대 시간표 25 첨부파일 [레벨:25]뿌우왔쪄욤 2017.10.04 11112 6
유머 금수저가 깝치다 다이아 수저한테 쳐발리는 만화 55 첨부파일 포텐 [레벨:2]NYANGPAS 2017.10.04 72696 273
유머 우리 문자에 단답하는 여자들 속마음.fact 6 첨부파일 [레벨:2]카와이데스톤스쿤 2017.10.04 7204 2
유머 수련회 갔을때 공감.jpg 84 첨부파일 포텐 [레벨:26]아스피린쿠에타 2017.10.04 68567 309
유머 엘사 실물.jpg 3 첨부파일 [레벨:36]블루종치에미 2017.10.04 7398 1
유머 왔다. 급똥이 왔다 4 [레벨:29]빨간우유 2017.10.04 3848 9
유머 댄스 배틀 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7]시시콜콜한이야기 2017.10.04 984 -3
추억 응답하라 1994 전설의 시작.gif(데이터 주의) 8 [레벨:25]D.시메오네 2017.10.04 6387 5
유머 미도미도 파담만...빛명수...jpg 66 첨부파일 포텐 [레벨:37]아이참왜그러세요 2017.10.04 55251 359
유머 패알못들아 보고배워라 29 첨부파일 [레벨:4]수능기출마더텅 2017.10.04 14789 55
유머 가정불화가 있는 사람들 공통점 10 첨부파일 [레벨:26]시스템모닝털 2017.10.04 4333 11
유머 한국 프로야구-축구-배구-농구 비교 34 첨부파일 [레벨:34]무쌍스타즈 2017.10.04 4731 22
유머 고등학생이 지은 시 9 첨부파일 [레벨:2]NYANGPAS 2017.10.04 6448 32
유머 어딜보는겁니까 그건 저의 잔상입니다. 첨부파일 [레벨:38]Sso! 2017.10.04 4271 -2
유머 국뽕이 너무 심한 연예인.JPG 137 첨부파일 포텐 [레벨:26]후아유너는 2017.10.04 89490 336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583 3584 3585 3586 3587 3588 3589 3590 3591 3592 ... 다음
/ 25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