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4 21:48

와씨 겁나 안보여!

조회 수 208 추천 수 7 댓글 7

어디서 쏘는지 안보이는게 아니라

내가 어디를 쏘는지가 안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
첨부 파일
첨부파일
짤줍
짤줍
  • [레벨:3]룰리냐 2017.10.04 23:23
    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귀여워 ㅋㅋㅋㅋ
  • [레벨:3]룰리냐 2017.10.04 23:25
    나는 흰 조준점 잘 안보이던데
  • [레벨:12]들람쓰 2017.10.05 02:55
    크로스헤어를 빨간색으로 바꿔보시는건 어떨까여!
  • [레벨:3]룰리냐 2017.10.05 17:15
    빨간색으로 어케 바꿔요?
  • [레벨:12]들람쓰 2017.10.06 14:01
    설정들어가셔서 우측 맨끝에 클릭하시구 흰색으로 되어있는것 바꾸면되용
  • [레벨:27]생선성수 2017.10.05 20:19
    에임얘기가아니라 쏘는데 나뭇잎에 가려서안보인다는얘기라구ㅜㅜ 우연히죽임
  • [레벨:12]들람쓰 2017.10.06 14:00
    아하 ㅋㅋ 근데 우연히라고 말씀하셨는데 힐끔힐끔 보이는거로 트래킹해서 잡았다고 생각합니다! 실력이죠 ㅎㅎ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잡담 아니 나 요실금도 아니고 배그만 하면 소변 마려워 [레벨:24]진정한헌퀴 2017.10.05 65 1
잡담 실력에 비해 레이팅이 쓸데없이 너무 높아서 겜을 몬하겠음 7 첨부파일 [레벨:27]생선성수 2017.10.05 344 7
잡담 스퀃 1킬1치킨 첨부파일 [레벨:34]갓소정 2017.10.05 157 2
잡담 일대일ㅋㅋㅋㅋㅋㅋ [레벨:24]전설의포로왕 2017.10.04 24 2
잡담 계속 2등 3등만 하네 [레벨:23]DELE 2017.10.04 25 2
잡담 배린이랑 듀오하면서 좀 알려주실분 [레벨:2]하이블린 2017.10.04 48 1
잡담 와씨 겁나 안보여! 7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7]생선성수 2017.10.04 208 7
잡담 안녕하세요 저사양 컴퓨터 배그 구동 질문이요! 2 [레벨:22]마쯔무라 2017.10.04 166 4
잡담 에이알에 무배율안끼면 자신감이없어요.. 4 [레벨:37]축알못힙찔이 2017.10.04 543 3
자랑 배그 솔로 147게임만에 첫 치킨입니다!!!!!!!!!!! 4 첨부파일 [레벨:23]김중만 2017.10.04 390 9
자랑 솔쿼드 치킨!! 첨부파일 [레벨:23]Amour아스날 2017.10.04 401 5
잡담 오늘도 첨부파일 [레벨:36]혜리는한혜리 2017.10.04 27 4
잡담 피방왔는데 급식들이 배그하네 16 [레벨:6]Waa 2017.10.04 380 2
잡담 ㄹㅇ 배린이엿을때 빠루에맞아죽고 존나멘붕왔었는데 2 [레벨:4]카와이데스톤스쿤 2017.10.04 218 1
잡담 배그 사고 싶은데 사양 확인하려고 can you run it 돌렸는데 1 [레벨:16]21.자파코스타 2017.10.04 169 1
잡담 어 오늘 처음으로 전적검색 [레벨:24]전설의포로왕 2017.10.04 61 1
잡담 여윽시 덥배형 [레벨:24]전설의포로왕 2017.10.04 75 1
잡담 듀오 구해요 [레벨:13]어디팬할까? 2017.10.04 25 1
잡담 이틀간 북미 서버 해본 느낌점 1 첨부파일 [레벨:26]산마르코 2017.10.04 313 1
잡담 진짜 샷발 어케 못하겟네 ㅋㅋㅋ 1 [레벨:8]개노답인생 2017.10.04 123 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03 104 105 106 107 108 109 110 111 112 ... 다음
/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