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5 01:04

킹스맨2 노스포 후기 1줄요약 씹노잼

조회 수 253 추천 수 6 댓글 7

스토리 진행이나 악역의 매력이나

등장인물들의 관계나 심지어 연기도 맘에 안 들고

짜증나게 러닝타임까지 길었음.


3편이 나온다니까 쓰는 총평으로는


3편의 스토리를 이해하기 위해서

어쩔 수 없이 봐야하는 2편이라고 생각..

6 -
  • [레벨:4]정토비 2017.10.05 08:35
    케릭터의 매력, 병맛이 사라지고
    잘빠진 액션만 남으니 1편이 그리울따름
  • [레벨:18]나탈리포트만 2017.10.05 10:37
    [관리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담당: 사슴가슴]
  • [레벨:21]만딩고 2017.10.05 10:42
    리얼 해리가 왜 살아온건지 노이해

    차라리 에그시&멀린 콤비로 갔으면
  • [레벨:18]나탈리포트만 2017.10.05 10:43
    해리는 그래도 이해함 어떻게든 살려달라는 사람도 많았음
  • [레벨:21]만딩고 2017.10.05 10:50
    이렇게 노매력이면 걍 무덤에 두지 개아쉽..

    악당도 노매력이라 개짜증
  • [레벨:32]뚊뚊뚊 2017.10.05 11:19
    시벌 댓글에서 스포를 해버리네 열받게
  • [레벨:36]독고 2017.10.05 13:49
    나쁜자식들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잡담 가족들이랑 남한산성 보러갑니당 [레벨:4]룰리냐 2017.10.05 21 2
영화 남한산성 개씹스포 함 ㅋㅋ 인조 항복함 ㅋㅋ ㅄ쉐리 ㅋㅋ 7 [레벨:11]조쨩. 2017.10.05 135 7
잡담 (노스포) 남한산성 또한 더킹 특별시민을 잇는 영화인듯 [레벨:4]정토비 2017.10.05 123 2
잡담 란제리 소녀시대 왜 8부작이지 2 [레벨:6]에스S2 2017.10.05 70 2
잡담 남한산성 보고옴 노스포 [레벨:22]직관력 2017.10.05 68 4
잡담 남한산성 이거 ㄹㅇ 3 [레벨:33]으엉 2017.10.05 609 3
공지 스포일러 주의해주세요. 2 [레벨:1]사슴가슴 2017.10.05 170  
잡담 블레이드러너 기대했는데 상영극장이 얼마없네 4 [레벨:28]만튀 2017.10.05 138 2
잡담 노스포)남한산성 재밌네 2 [레벨:4]정토비 2017.10.05 260 4
잡담 엣지오브투모로우 결말 질문점 1 [레벨:24]Dybala 2017.10.05 28 3
잡담 남한산성>>>>>>>킹스맨 4 [레벨:28]Khedira 2017.10.05 169 4
잡담 여러분 모두 아르곤 보세요 1 [레벨:29]무릎 2017.10.05 76 4
잡담 신과함께가라 봤네요 1 [레벨:5]머머리머박 2017.10.05 23 3
영화 방금 블레이드 러너 봤어. 82년작. 15 첨부파일 [레벨:27]커피맛콜라 2017.10.05 120 5
영화 킹스맨2 노스포 후기 1줄요약 씹노잼 7 [레벨:11]조쨩. 2017.10.05 253 6
영화 범죄도시 레알로다가 개재밌음 (스포x) 6 [레벨:10]팀웍이최고다 2017.10.05 231 5
잡담 브이아이피는 뭔가 답답한 생각하게하는 영화같다 1 [레벨:25]냉커피 2017.10.04 216 6
잡담 기차 타면서 볼 만한 영화 추천 부탁드립니다. 1 [레벨:17]Huni 2017.10.04 34 2
잡담 남한산성 후기 (노스포) [레벨:7]피리부는4나2 2017.10.04 218 4
영화 아이캔스피크 후기 (노 스포) 1 [레벨:23]pogba10 2017.10.04 147 7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 다음
/ 1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