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5 14:18

전사 좋은덱없음?

조회 수 347 추천 수 1 댓글 5

해적말고

1 -
  • [레벨:22]옷홍 2017.10.05 15:34
    탈진전사?
  • [레벨:33]라떼비 2017.10.05 23:44
    보이는건 썩은얼굴 넣고 사기치는 전사 정도?

    근데 별로 좋아보이진 않던데 ㅋㅋ
  • [레벨:32]왠지멋져 2017.10.06 00:02
    탈진
  • [레벨:24]펩빡이머리짝 2017.10.06 01:43
    탈진 말곤 3글 때매 다 죽음 ㅠ
  • [레벨:32]IU 2017.10.06 05:20
    탈진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친선전교환하실분 5 [레벨:2]낙타장군 2017.10.06 42  
자유 오리 40팩결과 5 첨부파일 [레벨:4]실시간인기글입니다 2017.10.06 196  
자유 낙스 나오고 좀 하다가 접고 잼기장 하고 싶어서 복귀했는데 3 [레벨:37]어예좋습니다 2017.10.06 139  
자유 돌뉴비 방금판떄문에 겜 삭제할뻔함 6 첨부파일 [레벨:1]사울니게즈 2017.10.06 810 3
자유 늘 애국베팅 하던 사람으로서 한마디 함 5 첨부파일 [레벨:33]라떼비 2017.10.05 347 5
자유 전사 좋은덱없음? 5 [레벨:21]잘못들어옴 2017.10.05 347 1
자유 이벤트 누구 선택하면 젤 꿀빨음? 4 [레벨:24]독고다이 2017.10.05 197  
자유 이벤트 참여해 4 첨부파일 [레벨:7]후세인 2017.10.05 194 5
자유 요새 다시 메디브 쓰는 추세임? 1 [레벨:6]붉은돼지 2017.10.04 74  
자유 비취드루이드 어떻게 짜야하나요??? 추천부탁드려도 되나요?? 2 [레벨:30]Messi. 2017.10.04 51  
자유 첫 500승 달성 3 첨부파일 [레벨:4]실시간인기글입니다 2017.10.03 399 9
자유 왜케 죄다 어그로덱밖에 없는거같냐;; 2 [레벨:32]디샤넬 2017.10.03 127  
자유 방금짠 투기장덱 첨부파일 [레벨:1]왜개인 2017.10.03 75 1
자유 리치왕 진짜 개빡치네 9 [레벨:24]jem 2017.10.03 428 3
자유 움브라 쓰는덱이 잇나요? 5 [레벨:22]NSNO1878 2017.10.02 110  
자유 전투대장 너프로 아예 멀록기사 씹창남? 3 [레벨:28]요덕 2017.10.02 95  
자유 사적새끼님??? 2 첨부파일 [레벨:26]릴의지 2017.10.02 83  
자유 저번에 어느분이 올려주신 전설간 사제덱 4 [레벨:10]KiMROOKiE 2017.10.02 146 1
자유 요즘 하스 1티어 덱 뭐임? 2 [레벨:26]쿠즈미 2017.10.02 146  
자유 드디어 벨렌 만들었다 [레벨:39]김한영 2017.10.02 101 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 다음
/ 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