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5 16:16

길고양이 데려다 키워보신분 질문좀,

조회 수 337 추천 수 7 댓글 11

저희동데 슈퍼마켓 옆에 고양이가 새끼를 낳아서 키우다가 지금은 엄마 (정말 가끔 보임)


랑 아들 하나 남앗거든요. 아들이 발톱도 안쓰고 물지도 않고 기분 좋을땐 부비부비도 하고 배 만져도 좋다고 그르렁 대요 ㅎㅎ


항상 그런건 아니지만.. 근데 야생에서 자라서 그런지 엄청 작은소리에도 경계태세 취하고


엄청나게 예민한데 이런 애 데려와서 키우면 괜찮을까요? 해외인데 여기 사람들이 밥 잘 주고 그래서 먹을거 걱정은 없고


저도 고양이사료랑 날고기 자주 줘요. 이게 엄청 조용한 뒷장소에있어서 다른 이웃에피해도 안주고 고양이 있는지도


모르는 장소지만 가서 부르면 거의 항상 나옴요.. 이런 성격 애들 데려와서 키워도 잘 적응할까요?


지금 개싸가지 고양이 1 소심쟁이 강아지1 지나치게 달라붙고 가끔 싸가지없는 강아지1 있어요...

7 -
  • [레벨:21]신살 2017.10.05 16:47
    경계태세 취하는거야 냥이들 원래 그러고 ㅎㅎ 워낙 성격 좋아서 잘 적응할듯요 ㅎㅎ
    근데 지금도 많은 사람들이 챙겨주고 있어서 갑자기 데려오면 밥주던 이웃 사람들이 좀 놀랠것 같아요 갑자기 없어지니까 ㅜㅜ
    그런것도 생각하셔야 할듯요~
  • [레벨:17]아이디어 2017.10.05 16:51
    길냥이 델고 오는건...살기 어려운놈들이나 구조차원에서 델고 오는거지...잘살고 있는놈은 걍 냅둬
  • [레벨:20]절름발이 2017.10.07 21:47
    문제가 여기 해외인데 하늘에 매가 엄청 많음.. 이정도 사이즈 고양이면 그냥 갑자기 낚아채여서 한끼식사로 뚝딱급임..

    게다가 개 고양이 파보바이러스 이런거 잘 퍼지는데라 좀 걱정도되고..
  • [레벨:23]노량진초등학교 2017.10.05 19:00
    다델꺼오던가해라
  • [레벨:20]절름발이 2017.10.07 21:48
    다른 새끼들은 죽은건지 타지역으로 옮긴건지 하나하나 나이먹어가며 사라지다가 가장 사람한테 경계 안하는 한놈만 남았고

    엄마는 완전 야생동물급이라 거의 보기가 힘듬..
  • [레벨:23]노량진초등학교 2017.10.07 23:23
    엄마 안보여서 데려왓는데 엄마가 찾을수있으니까 엄마도데려와야디
  • [레벨:20]절름발이 2017.10.07 23:25
    아 새끼가 이미 8개월쯤 됬는데 이미 어미가 때어버릴만 하지 않나? 우선은 밥만 주고 잘 살아있나 확인만 하는중이야.

    뭔 일 생기면 돌봐줄 사람 많아서 매랑 질병만 조심하면될듯.. 보호단체 신고해도 못잡아가더라고..
  • [레벨:23]노량진초등학교 2017.10.07 23:27
    8개월이 무슨새끼야 그냥 데려와도되겠구만
  • [레벨:37]베디비어 2017.10.06 20:43
    데려오면 바로 능청맞게 자기집 마냥 생활하는 애랑 경계하며 숨는 애 등 케바케에요. 제가 둘 다 겪어봤네유
  • [레벨:21]주말마다칰파티 2017.10.07 01:10
    길고양이 데려다 키우면 일년간은 겁나 나가려고함
    창문 보면서 울고
  • [레벨:20]절름발이 2017.10.07 21:47
    해외살아서 저도 지금 데리고있는 7-8살짜리 고양이 2개월떄부터 문 달고 외출고양이로 키워서 그 창문긁는거 고통을 알죠 ㅋㅋ

    나이먹으니 좀 나아지긴하더라고요..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동물 야웅2 3 첨부파일 [레벨:21]주말마다칰파티 2017.10.07 355 19
동물 야웅 2 첨부파일 [레벨:21]주말마다칰파티 2017.10.07 243 15
동물 우리집 댕멍이 9 첨부파일 [레벨:20]과류디올라 2017.10.07 357 18
동물 우리나라서 이런애들 데려올수 있음? 5 첨부파일 [레벨:21]주말마다칰파티 2017.10.07 363 5
동물 토마토 리조또 과거 사진 5 첨부파일 [레벨:22]아팔란치아 2017.10.07 208 18
나의 반려 영광군청 5 첨부파일 [레벨:34]후덜덜덜덜덜덜덜 2017.10.06 424 23
나의 반려 마틸다 7 첨부파일 [레벨:37]베디비어 2017.10.06 271 21
동물 산책간 댕댕이 4 첨부파일 [레벨:15]손챙 2017.10.06 661 13
동물 토마토 리조또 근황 19 첨부파일 [레벨:22]아팔란치아 2017.10.06 512 23
동물 오랫만에 올리는 우리집 강아지 2 첨부파일 [레벨:32]왠지멋져 2017.10.06 215 12
동물 냥냥냥냥한 글 9 첨부파일 [레벨:24]황시티챔스우승 2017.10.05 227 20
반려 건강 동갤 첨 와보는데..혹시 개박사 있음?? 3 [레벨:20]Google+ 2017.10.05 116 5
나의 반려 저희집 냥이를 소개합니당... 16 [레벨:5]먹돌이다 2017.10.05 576 23
나의 반려 우리집 스파이더 캣!!!! 다들 연휴 마무리 잘하세요~~ 8 첨부파일 [레벨:21]신살 2017.10.05 358 22
동물 길고양이 데려다 키워보신분 질문좀, 11 [레벨:20]절름발이 2017.10.05 337 7
동물 얘 왜 이러는거냐...???? 3 첨부파일 [레벨:2]후세인 2017.10.05 329 15
동물 낚시하다 만난 냥 2 첨부파일 [레벨:23]고추빻는여자 2017.10.05 316 15
동물 댕댕이가 미쳤어 2 첨부파일 [레벨:20]Jakoo 2017.10.05 432 17
동물 고양이 버스 4시간태울수잇음?? 3 [레벨:25]등유등유 2017.10.04 397 5
동물 시골 멍멍이 3 첨부파일 [레벨:5]꼬추가큰사나이 2017.10.04 1217 14
동물 큰집 멍멍이..! 많이늙음 8 첨부파일 [레벨:36]독고 2017.10.04 508 15
나의 반려 집 돌아가는 길에 우바 8 첨부파일 [레벨:20]UVA 2017.10.04 1201 21
동물 산소갔다가 댕댕이가 쫓아오길래 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1]리버풀. 2017.10.04 317 11
기타 요즘 웰시코기 영상 자주봐요 1 [레벨:25]z.,qck 2017.10.04 127 1
동물 토마토 리조또 3 첨부파일 [레벨:22]아팔란치아 2017.10.03 1037 19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 다음
/ 7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