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6 13:08

리마스터 스타대회 시간투표

조회 수 263 추천 수 1 댓글 4

8일 6시

8일 7시

8일 9시


현재 참가자 명단 -

솜방망이

질럿

god주영

스패쥬

ㅋㅋㄷㅈㄷㅂㅈㄷ

공부하자

섹언2

sansiro

클롭리버풀종신

수도왕


lh blank rh
설문조사 종료일 : 2017-11-05 00:00
참가자 : 9
blank
시간 (9)
1 8일 6시
  bar 3 (33%)
2 8일 7시
  bar 2 (22%)
3 8일 9시
  bar 4 (44%)
blank
lb blank rb




아니면 월요일이 공휴일이야 월요일 오후도 고려중




1 -
  • [레벨:5]솜방망이 2017.10.06 15:06
    ㅌㅍ
  • [레벨:37]셐언2 2017.10.06 15:09
    아니 그날 스타리그 하는데...스타리그 보지말라고..?
  • [레벨:36]독고 2017.10.07 21:37
    스타리그랑 피해야할꺼같은데
  • [레벨:32]CJ. 2017.10.12 03:26
    지금 참가 신청 받아줌?? 나도 하고픈디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remastered 리마스터 스타대회 시간투표 4 [레벨:2]포로리 2017.10.06 263 1
remastered 스타1할인 5 첨부파일 [레벨:4]피파3못해서접음 2017.10.05 153 1
remastered 어제 진해에서 강도경 봤음 [레벨:2]에펨덕후후후 2017.10.05 107 1
starcraft2 자랑할 티어는 아니지만 승급하니까 뿌듯하네 3 첨부파일 [레벨:25]Luka 2017.10.05 285 3
remastered 아 블리자드 시박.. 렉 너무한거 아니냐 2 [레벨:24]진정한헌퀴 2017.10.04 122 1
remastered 스갤 스타1 짱 래더 몇점이에요??? 4 [레벨:37]셐언2 2017.10.04 208 1
remastered 저그유저 없나요 ㅋㅋ 8 [레벨:6]헐랭잉 2017.10.03 195 1
remastered 스타 대회 열건데 참가하실분 대충종합 22 [레벨:2]포로리 2017.10.03 158 4
remastered 아조씨들 맵다운 어디서 받았어용 ㅇ.ㅇ ? 1 [레벨:2]0326 2017.10.03 36 1
팁/정보 2천점 미만 토스유저분들 위한 테란전 몇가지 팁 8 [레벨:2]질럿 2017.10.03 165 3
remastered 요새 테란으로 토스전 배덥하면서 느끼는건데 8 [레벨:24]진정한헌퀴 2017.10.03 237  
remastered 오 펨코에도 스갤있었네 ㅋㅋㅋ 6 첨부파일 [레벨:2]질럿 2017.10.03 159 3
remastered [ㅎㅂ] 10년만에 스타복귀해서 100판 요약 3 첨부파일 [레벨:22]kkdkdn 2017.10.03 238 2
remastered 스타 친구 따라가기 invalid password 3 [레벨:2]네이버임 2017.10.02 410 1
remastered 응 추석이라 서버터짐 ㅋ 1 [레벨:6]헐랭잉 2017.10.02 112 1
starcraft2 스타2 그마승급 ㅅㅅ 2 첨부파일 [레벨:20]점멸추적자 2017.10.02 95 2
remastered 테란으로 토스전 4 [레벨:4]고배당사냥꾼 2017.10.02 129 1
remastered 등급전 말야 한국 서버에서 돌려도 외국유저 왜케 많음? 3 [레벨:24]진정한헌퀴 2017.10.02 158  
팁/정보 토스대 테란전 3드라 더블빌드 깍고 깍고 수정한빌드 1 첨부파일 [레벨:12]클롭리버풀종신 2017.10.01 105 2
remastered 섹스보이 폼 개좋네 [레벨:24]킹브렌 2017.10.01 3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11 ... 다음
/ 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