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6 17:53

헬조센 짱깨화

조회 수 8536 추천 수 12 댓글 1

1.png 헬조센 짱깨화

2.png 헬조센 짱깨화


3.png 헬조센 짱깨화


1,2번 사진은ㅇ 석해균 선장 주치의였던 아주대 이국종 교수님이 당시에 치료한 사진들이 대한민국에서 제일 유명한 의사커뮤니티에 올라왔을때 댓글이랑 아주대학교 외상센터에서 응급환자때문에 헬기가 뜨는데 민원이 너무 많이 들어와서 병원으로 날라온 공문

진짜 짱깨들이랑 다를꺼없는듯 개소름..


https://www.youtube.com/watch?time_continue=102&v=A_zuHvBlvkA


여기가면 20분짜리 강연있음

세월호 관련된것도 있으니까 궁금하면 가서 ㄱㄱ

12 -
첨부 파일
첨부파일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천체/우주 전 우주에는 우리밖에 없을까? 158 포텐 [레벨:25]보온이취소되었습니다 2017.10.06 60028 230
사건/사고 심약자주의) 끔찍한 무단횡단 인사사고 12 동영상 [레벨:25]보온이취소되었습니다 2017.10.06 11141 6
링크/정보 전시에 변경되는 병역법 정리 37 [레벨:23]DIJONFCO 2017.10.06 16853 43
사회/인간 헬조센 짱깨화 1 첨부파일 [레벨:20]Posey 2017.10.06 8536 12
실화/픽션/괴담/번역 내면의식의 함정 [레벨:1]hunter24 2017.10.06 2749 2
질문/요청 짚라인 동영상을 찾습니다 1 [레벨:20]태업 2017.10.06 3278 1
천체/우주 백야 8 동영상첨부파일 [레벨:13]서지수. 2017.10.06 6227 15
질문/요청 유전자에 대해 간단한거 하나만 질문좀요 35 [레벨:5]ㅊ나무친마ㅜ라ㅣ 2017.10.06 6330 4
공포/심령 과학기술이 불러온 대 참사 54 포텐 [레벨:38]Sso! 2017.10.05 77596 225
사회/인간 성진국의 CG 기술력 92 포텐 [레벨:38]Sso! 2017.10.05 81312 151
공포/심령 [실화 펌] 569청바지 ㄷㄷㄷㄷㄷㄷ 21 [레벨:24]슈뉴형 2017.10.05 22497 21
★혐오주의 [극혐] 여유로운 무단횡단녀의 최후 337 포텐 [레벨:23]에펨코랴 2017.10.05 103719 143
★혐오주의 [혐] 어느 바이크족의 마지막 인사 13 [레벨:23]에펨코랴 2017.10.05 21350 35
사건/사고 아부지 돌굴러가유 32 포텐 [레벨:23]에펨코랴 2017.10.05 59007 115
사건/사고 [깜놀주의] 산악자전거가 위험한 이유 11 [레벨:23]에펨코랴 2017.10.05 12572 24
공지 후원하신분들중에 닉네임 없으신분 말씀좀 부탁드립니다. 1 [레벨:36]독고 2017.10.05 415 2
문명/역사 전쟁터를 휩쓸던 미친놈들.jpg 20 [레벨:1]노양심퀘도 2017.10.05 19950 51
미스테리/미제 약물로 인해 실제 좀비가 된 여성ㄷㄷ 16 [레벨:2]루카스 피아존 2017.10.05 21500 2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다음
/ 1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