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7 01:00

다년간의 르12 하면서 생각난거

조회 수 243 추천 수 3 댓글 19

솔직히 교체명단에 키퍼 안넣지?


난 항상 안넣었음

3 -
  • [레벨:19]IU는나와너 2017.10.07 01:03
    나도. 로스터도 한명넣음 ㅋ

    근데 1월에 조하트 성행위하다 4주인가 부상당해서 급히 다른 키퍼

    추가시킴. 날짜 나이스ㅅㅅ
  • [레벨:25]에몽가 2017.10.07 01:06
    ㅅㅅ
  • [레벨:28]칸초 2017.10.07 01:21
    한번 그러다가 키퍼 퇴장당해서 개쳐맞는거보고 다음부턴 s1고정ㅋㅋ
  • [레벨:25]에몽가 2017.10.07 01:26
    ㅋㅋㅋㅋ 근데 그런 일이 거의 없음
  • [레벨:28]칸초 2017.10.07 01:27
    기행이 낮으니 다시한번 고려해봐야될듯
  • [레벨:26]Manito 2017.10.07 01:23
    키퍼 서브 안놓고 하다가 키퍼 퇴장 당하고 수비수 키큰놈 아무나 넣어놨는데 무실점 경기나오면 뿌듯
  • [레벨:25]에몽가 2017.10.07 01:26
    ㅋㅋ ㄹㅇ
  • [레벨:22]킹콩 2017.10.07 07:15
    없이했다가 키퍼부상당했는데 교체가 안되서 경기가 진행이 안됨 그 이후론 항상 넣고 돌림
  • [레벨:25]에몽가 2017.10.07 07:15
    필드플레이어 아무랑 교체하면 되지않나?
  • [레벨:22]킹콩 2017.10.07 07:15
    교체할 키퍼가 없다고 뜸
  • [레벨:25]에몽가 2017.10.07 07:27
    그럴리가?! 르12에는 그게 구현이 안된단 건가?
  • [레벨:22]킹콩 2017.10.07 07:28
    안되서 껏다가 다시 켬
    궁금하면 키퍼 부빈20하고 실험 ㄱ
  • [레벨:25]에몽가 2017.10.07 07:29
    아니 그게 안될리가 없잖아 검색하니까 걍 수비수로 교체해서 경기 치른 애들도 있는데?
  • [레벨:25]에몽가 2017.10.07 07:29
    http://www.fmkorea.com/22130872
    먼가 님 버그걸린거 같음
  • [레벨:22]킹콩 2017.10.07 07:32
    어.... 머지?
  • [레벨:26]Manito 2017.10.07 12:44
    저도 수비수 아무나 넣고 경기했었는데요
  • [레벨:35]써니는이순규 2017.10.07 09:50
    예전에는 안넣고 했었는데 요즘에는 넣고 함 ㅋㅋㅋ
    교체 명단
    키퍼 1, 공격수 1, 2선 공격수 1, 중미 1, 중앙수비1, 풀백 1, 1명은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다이어 많이 씀 ㅎㅎ
  • [레벨:25]에몽가 2017.10.07 11:17
    멀티자원은 ㄲ곡 넣어야 ㅋㅋ
  • [레벨:3]MAZNEW 2017.10.10 17:34
    안넣다가 부상으로 발린후로는 꼭 1명 넣음 ㅋㅋㅋ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기본확장팩 쉘터 관련 문의는 쉘터에 남겨주세요 [레벨:26]Manito 2017.10.22 10  
에펨 형들 안녕? 이제는 형들이 많이 없나......오랜만이야 5 [레벨:8]sdasada 2017.10.09 295 5
에펨 아르나우토비치 어떰? 8 첨부파일 [레벨:10]내주먹안보임 2017.10.09 172  
에펨 빅클럽 구단주들 모두 만수르 만들면 재미있을려나???? 7 [레벨:19]베일쩐당 2017.10.08 128 2
에펨 우리흥 버려 말아? 8 [레벨:11]위나 2017.10.08 109 3
에펨 뭐 이런 놈이 다있죠? 8 첨부파일 [레벨:25]컬신 2017.10.08 177 3
에펨 저장된 게임을 불러올수 없습니다 5 동영상첨부파일 [레벨:13]ykwe 2017.10.08 64 4
에펨 cut out 4.01 부터 추가 파일 어떻게 구해야 하나요?... 1 [레벨:1]Park13 2017.10.08 80 1
에펨 2부리그 활성화 안시켜놓은 상태에서 강등 당하면 어떻게되죠? 2 [레벨:5]헤이즐넛시럽 2017.10.08 164  
에펨 에펨 무슨 매력인지 1 [레벨:1]Park13 2017.10.08 192  
에펨 무슨 uefa컵 대진이 챔스보다 어렵네요 4 [레벨:2]dlsfjsad 2017.10.07 65  
에펨 주급버그 안 좋은점 2 [레벨:18]fasdfasffY 2017.10.07 222  
에펨 리버풀 존헨리 구단주 보살인가요? 인내심 개쩌네 3 [레벨:5]헤이즐넛시럽 2017.10.07 112 1
에펨 발롱도르 투표권 언제주나요? 10 [레벨:5]헤이즐넛시럽 2017.10.07 168 3
에펨 주력 빠른 센터백 개좋네요 3 [레벨:22]데라우렌티스 2017.10.07 210 1
에펨 이번 시즌 르 아브르 컨셉 6 첨부파일 [레벨:35]써니는이순규 2017.10.07 104 1
기본확장팩 디발라도 디발라지만, 베르나르도 실바 개쩜! 4 첨부파일 [레벨:35]써니는이순규 2017.10.07 331  
에펨 기본확장 어렵당ㄷㄷ 12 [레벨:28]칸초 2017.10.07 192 4
에펨 다년간의 르12 하면서 생각난거 19 [레벨:25]에몽가 2017.10.07 243 3
에펨 호우가 발롱탐 4 [레벨:19]IU는나와너 2017.10.07 117 3
에펨 디발라 시대가 오는건가요 7 [레벨:19]IU는나와너 2017.10.07 100 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 다음
/ 44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