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7 01:05

포텐글 보고 ..

조회 수 276 추천 수 10 댓글 19
포텐글 보고 ..

이런 거래하면 무조건 자기 통장이랑 번호도 까는데


현금 거래 오고 가면 무조건 

인실좆 될거 같은데

이런 멍청한짓을 왜하는걸까요..?

더치트에서 사기경력도 3건이나 있는걸 봐선

아직 경찰이 잡지 못했다는건가..
10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5]크보레전드손아섭 2017.10.07 01:06
    인실좆당해봐야,,
  • [레벨:1]오우야대박 2017.10.07 01:07
    ㄹㅇ후기 꼭 보구싶네요
  • [레벨:20]우스날FC 2017.10.07 01:07
    잡히긴 할거얀
  • [레벨:1]오우야대박 2017.10.07 01:07
    잡힐행동 정말 왜하는건지 ....
  • [레벨:1]토뮐 2017.10.07 01:09
    초딩 때 크아 사기꾼 잡아봐서 아는데
    걍 눈 앞에 거만 보고 생각없이 사는 새끼들임
  • [레벨:1]오우야대박 2017.10.07 01:13
    진짜 있나봐요 생각없이 사는애들
  • [레벨:37]분하마 2017.10.07 01:12
    다 잡히긴 하더라
    내친구도 전에 던파 골드 사기먹었던거 몇달뒤에 잡았다고 연락오던데
  • [레벨:1]오우야대박 2017.10.07 01:13
    저 것도 그럼 몇달걸리겠네요 ㅎㅎ
  • [레벨:24]jem 2017.10.07 01:15
    굳밤
  • [레벨:1]오우야대박 2017.10.07 01:29
    잘자요~~
  • [레벨:8]토메루 2017.10.07 01:19
    경찰도 바쁜 직업이라서 시간은 걸리는데
    잡긴 다 잡음
  • [레벨:1]오우야대박 2017.10.07 01:29
    여윽시 민중으지팡이
  • [레벨:29]iniesta 2017.10.07 01:20
    이와중에 잘자 ㅡㅡ ㅂㅊ
  • [레벨:1]오우야대박 2017.10.07 01:29
    ㅎㅎㅎㅎㅎㅎㅎㅎ...
  • [레벨:23]4B 2017.10.07 01:33
    소진이 이쁨?
  • [레벨:1]오우야대박 2017.10.07 01:33
    몸매가 넘 좋아요
  • [레벨:23]4B 2017.10.07 01:34
    않이 그럼 소개점
  • [레벨:1]오우야대박 2017.10.07 01:36
    제껀뎅 ㅠ
    님두 있지않나요 ㅎㅎㅎ
  • [레벨:23]4B 2017.10.07 01:36
    호곡 빠빠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팁/정보 ★피파온라인 꿀팁 모음집★ 2018.01.17 23 [레벨:3]JohnP 2018.01.17 191  
피온 포텐글 보고 .. 19 첨부파일 [레벨:1]오우야대박 2017.10.07 276 10
피온 프케 LP로번 은카vs WL베스트 1카 7 [레벨:14]빅클럽은아니지만 2017.10.07 135 2
잡담 혜이니 씨발 너 뭐야 11 첨부파일 [레벨:14]한낭자4 2017.10.07 355 6
미페 제작 크큭 짱두 미페 6 첨부파일 [레벨:5]크보레전드손아섭 2017.10.07 74 4
잡담 돌문하는사람 2 [레벨:37]안느 2017.10.07 21 4
잡담 대리/대금 페이지 수 실화냐? 9 첨부파일 [레벨:20]우스날FC 2017.10.07 141 6
잡담 한낭자의 과자 2 첨부파일 [레벨:9]혜이니 2017.10.07 65 5
피온 WL 네스타 v CC 스탐 1 [레벨:18]KINGBVB 2017.10.07 155 2
잡담 개인적인 연애하면서 희열을 느낄때 11 [레벨:20]우스날FC 2017.10.07 134 7
잡담 졸피곤 2 [레벨:9]혜이니 2017.10.07 46 2
피온 1대1 개인교습해줄사람 구합니다. 8 [레벨:21]택배하는베컴 2017.10.07 114 4
피온 포텐글들은 베댓마다 3 [레벨:32]severin 2017.10.07 116 2
강화/득템 소소한 강화 성공 1 첨부파일 [레벨:1]소녀의소년 2017.10.07 157 4
피온 웨아 생긴건 프랑스상인데 3 [레벨:2]예리예리 2017.10.07 133 1
피온 부산행 보고왔따 [레벨:4]조루 2017.10.07 21 1
피온 웨아중심팀 없나 4 [레벨:2]예리예리 2017.10.07 46 2
포찌인증 사랑합니다♡♡♡ 첨부파일 [레벨:14]한낭자4 2017.10.07 193 5
피온 맞다 제가 지금 강화계엄령 내렸으니까 4 [레벨:14]한낭자4 2017.10.07 90 3
잡담 ㅂㅂ 2 첨부파일 [레벨:14]한낭자4 2017.10.07 202 6
피온 명불허전 부캐온라인 2 첨부파일 [레벨:4]우리믕 2017.10.07 395 -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998 3999 4000 4001 4002 4003 4004 4005 4006 4007 ... 다음
/ 610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