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7 01:12

오늘 김회길 사이다 오졌

조회 수 264 추천 수 10 댓글 8
학진한테 정치하지말라고할때 좆나 시원했다

10 -
  • [레벨:32]룬희희 2017.10.07 01:15
    ㄹㅇ 학진이 본선 게임에서 또 그거 못참고 투덜대는데 내가 다 빡치더라 ㅋㅋㅋㅋ
  • [레벨:32]Log 2017.10.07 01:18
    바로 학진이

    회길이 형이 가야 꿀잼인데

    ㅇㅈㄹ 하는거 보면서 나도 같이 빡침 ㅅㅂ
  • [레벨:32]생존왕 2017.10.08 00:31
    ㄹㅇ
  • [레벨:32]Log 2017.10.07 01:17
    ㄹㅇ 씹오짐 ㅋㅋㅋ
  • [레벨:22]옳지옳지BOY하 2017.10.07 01:31
    학진이 딴 건 모르겠고 챌린지 할때 이렇게 해보는 게 어떨까?가 아니라 저게 더 좋은데.. 좋은데 하면서 고생하는 신체 플레이어들 짜증만 올린거
  • [레벨:22]갓동민 2017.10.07 01:42
    이번에 두개로하는거로 바꾸고 나서 존나 마음속으로 의기양양했을거같음
  • [레벨:2]김월곶 2017.10.07 07:08
    학진이는 오늘도 혐력 쌓습니다..
  • [레벨:2]골드다 2017.10.07 15:34
    학진 좋음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잡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신작 마인드헌터 재밌겠다 [레벨:3]룰리냐 2017.10.07 75 4
잡담 담주 주민교환 누구 예상? 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4]귀도리 2017.10.07 114 4
잡담 범죄도시 후기(아주 약한 스포) 1 [레벨:21]시민1 2017.10.07 45 3
잡담 솟겜 스포주의) 7화 탈락자에 대해 5 첨부파일 [레벨:22]299 2017.10.07 184 4
잡담 남한산성vs킹스맨 하나볼건데 ㅊㅊ점 9 [레벨:5]장애인을보면짖는개 2017.10.07 66 2
예능 솟겜 7화 후기 5 첨부파일 [레벨:2]김본좌 2017.10.07 241 7
예능 (데이터, 스포주의) 이번주 소사겜 정리짤.gif [레벨:1]사슴가슴 2017.10.07 210 5
잡담 소사이어티게임 다음주 스포한다 4 [레벨:22]갓동민 2017.10.07 76 5
잡담 솟겜 이번 에피소드 후기 1 [레벨:2]김월곶 2017.10.07 347 6
잡담 (스포) 소시오패스 게임 7화까지 보고 느낀점 3 [레벨:37]섹시 2017.10.07 624 5
잡담 (스포일러) 소사이어티게임2 7화 10 [레벨:22]옳지옳지BOY하 2017.10.07 213 6
잡담 진짜 높동 보낼얘들은 2 [레벨:22]갓동민 2017.10.07 246 5
잡담 (스포) 오늘 솟겜 보면서 좀 멋있었다고 느낀거 5 [레벨:3]까만안경 2017.10.07 155 10
잡담 학진이는 오늘 젤 혐인 부분이 4 [레벨:32]Log 2017.10.07 236 5
잡담 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정은아 손태호한테 한풀이하는거 ㄹㅇ 납득이 갔다 4 [레벨:32]룬희희 2017.10.07 251 4
잡담 오늘 김회길 사이다 오졌 8 [레벨:22]갓동민 2017.10.07 264 10
잡담 (스포) 솟겜 ㅅㅂ ㅋㅋㅋㅋㅋ 8 [레벨:32]Log 2017.10.07 356 8
영화 남한산성 후기 (스포X) 5 첨부파일 [레벨:25]지그날이두나파크 2017.10.07 372 5
잡담 어떤 걸 먼저 봐야 할까요? 5 [레벨:31]셰도르프 2017.10.07 57 4
한드 오늘 청시 에필로그 뭐였을까... 5 [레벨:28]커피맛콜라 2017.10.07 249 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54 55 56 57 58 59 60 61 62 63 ... 다음
/ 1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