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7 02:11

난 skt가 해낼거라 생각했음

조회 수 510 추천 수 3 댓글 2
클템이 20분 때쯤부터 해설로 40분까지만

버티면 게임 모른다고했는데
실제로 풀템 비스무리하게 가진다음 한타 대승하니
44분만에 겜이끝나버림
Skt이길려면 실수하면안됨

3 -
  • [레벨:21]FC2002 2017.10.07 02:11
    강팀이 무서운게 이거
    초반에 털려도 귀신같이 역전 ㄷㄷ
  • [레벨:4]유로가스 2017.10.07 02:29
    크트전 보는 줄 알았음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잡담 난 skt가 해낼거라 생각했음 2 [레벨:19]자야 2017.10.07 510 3
자유&잡담 승급전팀운.. 첨부파일 [레벨:21]FC2002 2017.10.07 78 2
자유&잡담 브실랭크 할사람?ㅎㅎ 20 [레벨:20]FAKER. 2017.10.07 210 3
롤드컵 오프더레코드 나옴? 2 [레벨:21]Collapse 2017.10.07 426 4
자유&잡담 롤갤 위닝 하시는분 계셈? 12 [레벨:24]Riot 2017.10.07 202 1
자유&잡담 실골플다마 듀오하실 분 21 [레벨:32]축신파울리뉴 2017.10.07 207 1
롤드컵 근데 그와중에 EDG원딜러는 울프이니시를 궁으로 피했음 1 [레벨:22]정의로운돌냥 2017.10.07 246 6
롤드컵 롤드컵 2일차까지 각조 순위 및 킬/데스/어시 10 [레벨:32]-츠바사- 2017.10.07 356 1
자유&잡담 띠용 일겜 좀 했더니 1시네; 2 [레벨:3]BPDS 2017.10.07 57 2
롤드컵 슼경기보고왔는데 ㄹㅇ 입이 떡벌어지네 2 [레벨:22]포린이 2017.10.07 349 1
롤드컵 경기추천 좀..... 6 [레벨:1]향긋한바람 2017.10.07 244 1
자유&잡담 펨법관 형들 누가 더 쓰레기인지 판결좀 17 [레벨:20]앙기무사 2017.10.06 235 2
자유&잡담 통누나 완전 귀엽다 1 [레벨:2]Syniez. 2017.10.06 421 2
자유&잡담 미드 그 한타에서 edg원딜도 대단하네 9 [레벨:26]존재하는닉네임 2017.10.06 1286 8
자유&잡담 Tsm 중후반 잘하네 ㅋㅋ 10 [레벨:19]바통안 2017.10.06 231 2
자유&잡담 Ogn으로 역전의 시발점 한타 다시보는데 2 [레벨:21]Aunell 2017.10.06 490 6
자유&잡담 와 하운처 궁 미쳤네 ㅋㅋㅋ [레벨:19]바통안 2017.10.06 44 1
자유&잡담 SKT 한타때 스킬연계넣는게 꼭 무슨 전대물 합체공격하는거 같냐. 2 [레벨:21]리멤버로이 2017.10.06 556 3
자유&잡담 skt edg 얘기중에 미안한데 어제 롱주 오졌네 ㅁㅊㅋㅋㅋㅋㅋㅋ [레벨:22]CuCo 2017.10.06 196 3
자유&잡담 ㅁㅊ닷지로 승급전 날림;; [레벨:5]상근가고싶은미낙 2017.10.06 87 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90 191 192 193 194 195 196 197 198 199 ... 다음
/ 74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