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7 02:14

잘못 알려진 일본군 사진

조회 수 20444 추천 수 50 댓글 4

1507305336.jpg 잘못 알려진 일본군 사진


이거 반자이하고 다들 배와함께 뒈짓한거라고 많이들 알려진건데 (토크멘터리 전쟁사에도 나오더라 시발 븅~~)


원래 덩치큰 배는 기울어져도 가라앉는데 시간 쫌 걸림

시간적 여유 좀 있다 싶으면 야 다들 모여바바 반자이 한번 하고 가자 하고 옹기종기 모여서 반자이~ 반자이~ 반자이~ 

그러고나서 야 이제 가자 하고 다들 배 버리고 도망가는게 전통 비슷하게 이어져내려갔는데 저 짤이 바로 그 대표적인 예임


저색기들 저렇게 사진찍고 나서 다들 살아서 나감 


50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1]사망여우 2017.10.07 09:55
    그렇다쳐도 웃긴 상황아니냐 ㅋㅋㅋ 뒤지게 생겼는데 반자이는 무슨
  • [레벨:24]모두필요없어 2017.10.07 04:41
    저기 있는 사람들이 다 뒤졌다면 사진은 어캐남김 ㅋㅋㅋ 생각해보면 당연한 넘나 당연한것..
  • BEST [레벨:21]사망여우 2017.10.07 09:55
    그렇다쳐도 웃긴 상황아니냐 ㅋㅋㅋ 뒤지게 생겼는데 반자이는 무슨
  • [레벨:2]세피 2017.10.07 11:54
    자자 여러분 배는 뒤집히고 있지만 시간이 걸릴거 같고 우리 할거도 없으니 만세 삼창하고 갑시다! 만세!
  • [레벨:10]갈매기아재 2017.10.07 16:07
    레이테해전에서 즈이카쿠를 미끼로 던져버리고

    여기서 항모를 미끼로 던진다고? 하실분을 위해 설명하자면

    연합합대 수뇌 띨띨이 야마모토 이소로쿠가 뻘짓 작전으로 함재기+조종사를 갈아버려서..

    깡통항모가 되버림 일본은 이미 생산력도 한계에 도달해서 제로센 채워넣기도 빠듯한상황

    뭐있나 함대결전사상에 입각해 한방이면 된다는 마인드로 깡통항모 던져주고 전함으로 뿜뿜뿜 하면되라는 작전을 세우고.

    결과는?

    작전대로 항모 던져주고 유인까지는 성공했지만 뒤따라와서 뿜뿜뿜해 줘야할 구리다제독 특공스킬인 구리다턴을 실행

    그냥 개죽음 되시겠다...ㅋㅋㅋ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천체/우주 태양계 2 [레벨:2]보온이취소되었습니다 2017.10.07 492 3
천체/우주 빛의 속도로 태양계를 횡단 1 동영상 [레벨:2]보온이취소되었습니다 2017.10.07 1843 2
천체/우주 카자흐스탄에 버려진 소련의 우주왕복선 2 [레벨:2]보온이취소되었습니다 2017.10.07 5168 3
천체/우주 우주왕복선이 비행하는 과정 생생한 영상 및 해설 1 동영상 [레벨:2]보온이취소되었습니다 2017.10.07 298 7
천체/우주 우주과학의 쓸모 3 [레벨:2]보온이취소되었습니다 2017.10.07 2738 16
천체/우주 양자, 과거이동 실험성공 / 시간여행 가능성 높아짐 5 [레벨:2]보온이취소되었습니다 2017.10.07 6065 7
문명/역사 호치민 "평생 중국인의 똥을 먹는것보다 프랑스인의 똥냄새를 맡는게 낫다" 26 첨부파일 [레벨:31]DIJONFCO 2017.10.07 12203 39
자연/생물 데이터) 서울 여름풍경 타임랩스 111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7]까치울역 2017.10.07 32263 207
탁상공론 결혼이라는 제도는 6 [레벨:25]웃기냐? 2017.10.07 2884 4
사건/사고 혐_밤에는 오토바이타지말자ㅠ 12 [레벨:38]Sso! 2017.10.07 11943 9
질문/요청 예전에 일본에서 하던 미스터리 이야기? 정확한 제목이 뭔가요? 4 [레벨:3]보라카이 2017.10.07 2012 2
문명/역사 잘못 알려진 일본군 사진 4 첨부파일 [레벨:31]DIJONFCO 2017.10.07 20444 50
사회/인간 캐나다판 토사구팽. 86 첨부파일 포텐 [레벨:28]커피맛콜라 2017.10.07 62022 145
공포/심령 남자한테 맞는 여자.jpg 52 첨부파일 포텐 [레벨:1]체코 2017.10.06 79695 243
공포/심령 돌고 도는 무서운 이야기 5 [레벨:24]슈뉴형 2017.10.06 7337 1
문명/역사 둔갑술을 쓰는 무사 부대 10 첨부파일 [레벨:30]本多忠承 2017.10.06 18009 33
천체/우주 우주의 크기 비교 2 동영상 [레벨:2]보온이취소되었습니다 2017.10.06 4054 -6
천체/우주 금성에 착륙한 소련의 베네라 우주선 7 [레벨:2]보온이취소되었습니다 2017.10.06 7938 10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 다음
/ 1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