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7 02:15

포텐 한국화 완료된 독일누나

조회 수 92807 추천 수 279 댓글 57
한국화 완료된 독일누나

아 왜 좆좆가드......

279 16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3]영일이 2017.10.07 02:16
    저거 만든새끼 능지처참 해야함
  • BEST [레벨:4]스케분 2017.10.07 02:29
    독일에서 호수 같은 데 가면 자전거 타고 와서 홀라당 그 자리에서 벗어 재끼고 노브라로 아래만 수영복입고 수영하는 여자들이나 아예 암껏도 안입고 수영하다 꼬추 털면서 나오는 아재 or 할배 들을 흔히 볼 수 있음... 이런거 보다가 시선폭력이니 시선강간이니 하는 우리나라 얘기 들으면 정말 우리나라 성문화(?) 남녀유별의식(?)이 너무 과도하지 않나 생각됨
  • BEST [레벨:9]가슴크기감별사 2017.10.07 02:32
    스페인은 수영복입은상태로 위에 가볍게 그물망?같은거 입고다님 바다보이는 해안지방에서 특히나 많음
    모래사장보이면 등에메고있던 간이 파라솔 꺼내서꽂고
    얇은 천이나 수건으로 자리만들어서
    홀라당! 벗고 수영하러감
    보면서 한국이 가기싫드라
  • [레벨:34]댓글캐리 2017.10.07 02:16
    남대문 오픈한줄 알았자너~
  • BEST [레벨:3]영일이 2017.10.07 02:16
    저거 만든새끼 능지처참 해야함
  • [레벨:22]보만다지진 2017.10.07 02:18
    자비좀...
  • [레벨:21]Noxtis 2017.10.07 02:22
    아니 꿀리게 없는데 그걸 왜입어
  • [레벨:7]에펨현자 2017.10.07 11:21
    꼴리는게 있으니까..
  • [레벨:3]윤민수 2017.10.07 12:11
    닉값 ㅇㄷ
  • [레벨:2]대통령문재인 2017.10.07 02:27
    명암 무엇
  • BEST [레벨:4]스케분 2017.10.07 02:29
    독일에서 호수 같은 데 가면 자전거 타고 와서 홀라당 그 자리에서 벗어 재끼고 노브라로 아래만 수영복입고 수영하는 여자들이나 아예 암껏도 안입고 수영하다 꼬추 털면서 나오는 아재 or 할배 들을 흔히 볼 수 있음... 이런거 보다가 시선폭력이니 시선강간이니 하는 우리나라 얘기 들으면 정말 우리나라 성문화(?) 남녀유별의식(?)이 너무 과도하지 않나 생각됨
  • BEST [레벨:9]가슴크기감별사 2017.10.07 02:32
    스페인은 수영복입은상태로 위에 가볍게 그물망?같은거 입고다님 바다보이는 해안지방에서 특히나 많음
    모래사장보이면 등에메고있던 간이 파라솔 꺼내서꽂고
    얇은 천이나 수건으로 자리만들어서
    홀라당! 벗고 수영하러감
    보면서 한국이 가기싫드라
  • [레벨:21]달려라기라드 2017.10.07 11:31
    홀라당 귀엽ㅋㅋㅋ
  • [레벨:20]제라드 주먹한방 J 2017.10.07 03:21
    시선폭력 시선강간 모두
    쿵쾅대고보시는분들이 만듬
  • [레벨:20]메향 2017.10.07 11:45
    그거 그냥 언냐들이 자기보다 몸매좋은 여자들 노출 못하게 하려고 만든말 아님?
  • [레벨:5]캬옹 2017.10.07 12:00
    몸매도 별로고 성격도 개차반에 얼굴도 별로인 년들이 쿵쾅대니 더 문제..
  • [레벨:12]맞고바둑이 2017.10.07 13:51
    우리나라만 그런것보다 동양문화가 그런듯 걍 문화차이같은데
  • [레벨:9]가슴크기감별사 2017.10.07 13:57
    문화차이인거같음
    스페인 잠시놀러갔을때도 그런거느꼈고
    영화를 봐도 그럼
    여성이 성적대상화가 되도 외국여성들은 (물론다는아니겠지) 오히려 즐기는듯한 모습을보여줌
    그것또한 칭찬으로 받아들이는 모습이 우리나라랑 다른듯
  • [레벨:12]ㅋㅋㅅ 2017.10.08 00:43
    독일...어느동네...
  • [레벨:25]흐규흐규횻횻 2017.10.07 02:33
    조회수 높힐 줄 모르는구먼
  • [레벨:6]약수 2017.10.07 04:42
    더운데 왜 그런걸 입고있어
  • [레벨:17]꺄후유 2017.10.07 05:06
    아아ㅠ
  • [레벨:12]어깨근육 2017.10.07 08:19
    몸은 한국화 안됐다
  • [레벨:25]빵쟁이축덕 2017.10.07 10:06
    타임머신 만들어지면 저거 만든 새끼부터 조진다
  • [레벨:23]Whyy 2017.10.07 10:49
    ㅜㅜ
  • [레벨:22]아모레비에타 2017.10.07 11:00
    무언가가...
  • [레벨:9]감탄사 2017.10.07 11:03
    씨발 비키니 입으라고
  • [레벨:24]내가랩을한다홍홍 2017.10.07 11:05
    더우면 벗자
  • [레벨:21]ssb빌드 2017.10.07 11:07
    누구??
  • [레벨:2]kevin.Db 2017.10.07 11:17
    대체 어떤새끼가 만들엇어
  • [레벨:2]하얀발락엠레찬 2017.10.07 11:19
    린가드개새끼야
  • [레벨:34]Mr.Nobody 2017.10.07 11:19
    ㅇㅈ
  • [레벨:22]에잇스필립 2017.10.07 11:23
    진짜 줫가드 ㅅㅂ...
  • [레벨:22]냐하123 2017.10.07 11:45
    래쉬포드가 문제냐 린가드가 문제냐 ㅅㅂ
  • [레벨:25]배가아플땐호우 2017.10.07 11:20
    맨유 레시가드 조합같은 옷임
  • [레벨:4]우동사리 2017.10.07 11:20
    입을 수 있지 뭐
  • [레벨:4]넬슨 2017.10.07 11:20
    래시포드 린가드 ㅂㅊ
  • [레벨:25]블루스앤로큰롤 2017.10.07 11:28
    딱 우리나라남자들이 좋아할만한 스타일이네
    순진하게생긴 ㅇㅇ
  • [레벨:14]알리칸토 2017.10.07 11:32
    독일누나 우리케 유튜버
  • [레벨:6]크롱크롱11 2017.10.07 11:32
    한 여름에 래시가드 안 입고 물놀이하는게 무식한 거 아님? ㅋㅋ 피부에 안 좋을뿐더러 화상 입으면 존나 아픔.
  • [레벨:23]갓프씨서울 2017.10.07 11:32
    그래서 이분 존함이?
  • [레벨:14]알리칸토 2017.10.07 11:33
    우리케
  • [레벨:28]셰도르프 2017.10.07 11:33
    꼭 그래야만 속이 후련했냐??
  • [레벨:16]사요나라오망꼬 2017.10.07 11:33
    난 저거 좋은데
  • [레벨:28]_나초몬레알 2017.10.07 11:37
    나도
  • [레벨:27]동양꾸레 2017.10.07 11:36
    홍콩 로얄가든 호텔인가??
  • [레벨:21]세메두 2017.10.07 11:38
    한국 시장을 겨냥한 유튜버는 돈이된다
  • [레벨:12]주말마다칰파티 2017.10.07 12:00
    ㅋㅋㅋ
  • [레벨:5]황버튼 2017.10.07 12:09
    돈벌기 쉽다
  • [레벨:22]사촌볼빨기 2017.10.07 12:46
    좋아요와 구독 버튼 눌러주세요~ 오빠 풍쏘면 빅히니 의첸 가요~~♡
  • [레벨:5]솔라도 2017.10.07 13:00
    독일에는 다 센언니들만 있는줄 알았는데 ㅋㅋ
  • [레벨:21]벼르 2017.10.07 13:01
    우리케네 ㅋㅋ
  • [레벨:29]친흥패권 2017.10.07 13:18
    래시포드 린가드 ㅅㅂ럼들
  • [레벨:26]정수연♥ 2017.10.07 13:30
    ㅇㄷ
  • [레벨:6]오서방 2017.10.07 13:43
    우리케는 사랑입니다~
  • [레벨:2]스카우터 2017.10.07 14:07
    린가드 ㄷㄷ
  • [레벨:22]어열받네 2017.10.07 14:38
    베럴이네 나름 메이커
  • [레벨:21]사샤매티스 2017.10.07 14:57
    맨유윙들이잘못했네
  • [레벨:23]칼루온 2017.10.07 18:17
    유투브 주소는?
  • [레벨:23]Ludovico 2017.10.07 18:50
    유투브 주소는?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유머 유노윤호 10여년전 몰래카메라 58 포텐 [레벨:34]무쌍스타즈 2017.10.07 49515 344
유머 도로에서 꽃피는 한국인의 정 8 [레벨:34]무쌍스타즈 2017.10.07 4710 15
정보 따끈따끈한 정보 12 첨부파일 [레벨:37]흥냥이 2017.10.07 5058 12
유머 SKT EDG경기후 롤갤 4 첨부파일 [레벨:36]Fingertips 2017.10.07 10353 16
유머 이거 꼴리면 정상임? 10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김영삼 2017.10.07 10253 -31
유머 일단 쿵쾅대고 보자 8 첨부파일 [레벨:37]흥냥이 2017.10.07 2627 10
정보 FM 능력치 비하인드 스토리 139 첨부파일 포텐 [레벨:25]빨검줄무늬나방 2017.10.07 52596 294
유머 대한민국 노예시장 37 첨부파일 포텐 [레벨:2]분노조절잘함 2017.10.07 78646 189
유머 아이돌 빠순이들의 보정실력 9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4]무쌍스타즈 2017.10.07 5817 12
유머 흔한 의학드라마의 응급처치 12 첨부파일 [레벨:24]곰곰곰곰곰 2017.10.07 7999 18
유머 찹쌀 탕수육의 달인 110 포텐 [레벨:34]무쌍스타즈 2017.10.07 73219 148
유머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박문성 해설위원.jpg 104 첨부파일 포텐 [레벨:37]흥냥이 2017.10.07 73958 239
유머 개시원한 짤.gif 4 동영상첨부파일 [레벨:9]잉토ㄱㄱ 2017.10.07 4582 8
유머 일본인이 한국에 오면 겪는다는 일.jpg 85 첨부파일 포텐 [레벨:37]흥냥이 2017.10.07 82808 205
유머 펩빡이와 월드컵.jpg 61 첨부파일 포텐 [레벨:13]영원한캡틴필립람 2017.10.07 43209 261
유머 폰번호를 자주 바꾸는 친구.jpg 53 첨부파일 포텐 [레벨:37]흥냥이 2017.10.07 86480 206
유머 층간소음 사과는 이렇게 18 첨부파일 [레벨:37]흥냥이 2017.10.07 8993 28
유머 고양이에게 인생 잠옷 사줌.jpg 8 첨부파일 [레벨:37]흥냥이 2017.10.07 9961 31
분노 한국화 완료된 독일누나 57 첨부파일 포텐 [레벨:28]지단의박치기 2017.10.07 92807 263
유머 어쌔신 크리드 신작 근황.gif 47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6]근본기 2017.10.07 9939 30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573 574 575 576 577 578 579 580 581 582 ... 다음
/ 230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