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7 08:55

우리집 댕댕이~

조회 수 2719 추천 수 22 댓글 20

예전에 찍어둔건데 포텐간 댕댕이만큼은 아니지만 리모컨으로 올리고 한컷이랑 침대에서 안재울려고 쇼파 사줫는데 이눔은 매번 여기 위에서 쉬네

좀 특이한 울집 댕댕이20161204_171733.jpg 우리집 댕댕이~20161204_171725.jpg 우리집 댕댕이~20171001_165348.jpg 우리집 댕댕이~
22 -
  • [레벨:26]Olando 2017.10.07 08:55
    귀엽네
  • [레벨:20]공구사랑 2017.10.07 09:15
    ㅎㅎㅎ 고마워
  • [레벨:37]시시콜콜한이야기 2017.10.07 08:58
    우리 집 강아지도 쇼파 위 정말 좋아함
  • [레벨:20]공구사랑 2017.10.07 09:16
    얘는 꼭 불안정한곳에 잇는걸 좋아해
    차에서도 꼭 기어변속하는곳 다시방위에만 앉아잇어 ㅡㅡ
  • [레벨:24]Mariposa 2017.10.07 09:03
    사람같다잉
  • [레벨:20]공구사랑 2017.10.07 09:16
    이눔 개 아냐 사람새끼야 하는짓보면 사람들이.다.그러더라구
  • [레벨:24]Mariposa 2017.10.07 09:22
    눈빛이 그래..
  • [레벨:10]내생에우승을 2017.10.07 09:03
    쇼파위 올라가는 행동 자꾸 방치하면 버릇없어짐 .
    주인아래 깔고보는 행위자체가 안좋은 행동이며, 전문적인 해결책으로 그냥 주둥아리 주먹으로 몇방 갈기거나, 옆구리 배있는곳 발로 너무강하게말고 평소 축구공잘때 풀스윙에서 중간속도로 차면, 절대 안올라감 주인무서워할줄도알고
  • [레벨:4]윤이오빠 2017.10.07 09:07
    그래도 때리면 안되지ㅜ
  • [레벨:20]공구사랑 2017.10.07 09:17
    안그래도 나보다 서열높다 생각하는중일걸
    예전 여친이 버리고 떠난거 지금껏 키우고잇는데
    때리긴 그렇고 걍 이래 살아야지 우짜겟어
  • [레벨:30]범고래 2017.10.07 09:07
    리모콘ㅋㅋㅋ
  • [레벨:20]공구사랑 2017.10.07 09:18
    이따 집에가서 다른것도 도전해볼려구 ㅎ
  • [레벨:2]쏭하예 2017.10.07 09:12
    나도 어렸을때 쇼파 윗부분에 앉았는데
  • [레벨:20]공구사랑 2017.10.07 09:18
    ㅎㅎㅎ 엄마한테 등짝 스매슁 많이 맞앗겟네
  • [레벨:23]숫곰 2017.10.07 09:29
    저기만 이제 폭 파인다 소파 ㅋㅋㅋㅋ
  • [레벨:20]공구사랑 2017.10.07 09:37
    아직 패이진않았는데
    나 앉는곳은 박박 긁어서 가죽 다 떨어짐 ㅜㅜ
  • [레벨:20]오블락 2017.10.07 09:40
    얼마나 당했으면 눈에 눈물이 글썽할꼬...
  • [레벨:20]공구사랑 2017.10.07 10:06
    안괴롭혀 ㅜㅜ
  • [레벨:33]오사카꿀주먹 2017.10.07 10:09
    왜저래 ㅋㅋㅋ
  • [레벨:10]맥주 2017.10.07 10:22
    ㅋㅋ졸귀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유머 모자이크 없이 봐도 괜찮은 유일한 짤!!! 3 [레벨:10]하얀노을 2017.10.07 5112 13
이슈 06월드컵 조콜 독수리골 리턴즈 오늘 오노마 원더골.gif 10 [레벨:35]조이내꺼 2017.10.07 4210 15
유머 안드레스 이니에스타, 종신 계약 소감 59 첨부파일 포텐 [레벨:34]Azpi 2017.10.07 46898 138
유머 ??? : 그래도 부찌야 걱정마 넌 나의 넘버원 6 [레벨:38]Sso! 2017.10.07 2274 8
이슈 재미로 본 아르헨티나 현지언론 메시 보도 9 첨부파일 [레벨:36]현승희 2017.10.07 5258 15
유머 미래를 본 사나이.jpg 3 첨부파일 [레벨:26]아스피린쿠에타 2017.10.07 4061 6
유머 아기여우의 점프력.gif 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4]14w독일 2017.10.07 4512 15
유머 소방관 아저씨가 백종원 싫어하는 이유.jpg 29 첨부파일 포텐 [레벨:24]14w독일 2017.10.07 72691 252
분노 [분노] 양심적 병역거부 개독 매년 600명 43 첨부파일 [레벨:3]개독교 2017.10.07 5319 -5
유머 탈모에 대해 알아보자 .jpg 2 첨부파일 [레벨:34]AV박사 2017.10.07 4849 13
이슈 미국 알장군님 멀티골 간지 파넨카 ㄷㄷ.gif 18 [레벨:35]조이내꺼 2017.10.07 6167 14
유머 (월드컵) 방금자 미국 에이스 풀리시치의 골,어시 장면 ㄷㄷㄷ.gif 9 [레벨:32]축구천재임 2017.10.07 6303 22
이슈 현재 전반 미국 2:0 파나마 퓰리시치 1골1어시.gif 4 [레벨:35]조이내꺼 2017.10.07 1664 8
유머 토마토 분류 기계 .gif 19 [레벨:34]AV박사 2017.10.07 7860 13
유머 로마의 악플러.jpg 4 첨부파일 [레벨:23]DeROSSI 2017.10.07 3855 6
유머 아욱국 서포터 아재.jpg 3 첨부파일 [레벨:22]아이돌마스터 2017.10.07 4922 13
유머 정의구현.gif 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3]DeROSSI 2017.10.07 2172 5
유머 안젤리나가 여자친구라면 같이 밥먹을때 이런느낌???? ...망상 15 첨부파일 [레벨:24]14w독일 2017.10.07 9122 17
유머 우리집 댕댕이~ 20 첨부파일 [레벨:20]공구사랑 2017.10.07 2719 22
유머 포텐 가기 , 포벌이 쉽게 하는 법 알려준다 . Txt 58 첨부파일 포텐 [레벨:3]클놈 2017.10.07 43741 229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322 3323 3324 3325 3326 3327 3328 3329 3330 3331 ... 다음
/ 25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