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7 08:58

중국인이만든 엔진쓰니까 게임이 다르네

조회 수 1644 추천 수 0 댓글 11

개인기 좋은 인사포랑 윙포가 살아나서 잼잇당 ㅋ

0 -
  • [레벨:35]Mr.Nobody 2017.10.07 09:00
    스팀에서 받앗나봄
  • [레벨:22]kkdkdn 2017.10.07 09:02
    ㄴㄴ http://www.fmkorea.com/783071485
    요거 받앗는데 좋음ㅋ
  • [레벨:35]Mr.Nobody 2017.10.07 09:03
    글쿤 수비 ㅂㅅ됐다는 여론이 많은데 그건 어떰
  • [레벨:16]모엣상동 2017.10.07 09:08
    ㄹㅇ 나도 이게 너무 궁금하다 골대 덜 맞는다는거는 뭐지
  • [레벨:22]kkdkdn 2017.10.07 09:17
    골대는 많이 맞춤 아직까짘ㅋ
  • [레벨:22]kkdkdn 2017.10.07 09:14
    드리블 좋은애들이 메리트는 잇음
    얼타는건 아닌거같고 돌파당하는듯
  • [레벨:16]모엣상동 2017.10.07 09:54
    메시면 마 다 두들겨패노
  • [레벨:15]조기서라 2017.10.07 09:13
    나도 이거 써보려다가 수비 얼탄다길래 보류중.

    수비어떰?
  • [레벨:22]kkdkdn 2017.10.07 09:14
    드리블 좋은애들이 메리트는 잇음
    얼타는건 아닌거같고 돌파당하는듯
  • [레벨:17]꾸르구름 2017.10.07 09:32
    상대편 2명이상 붙으면 가끔 넘어지지도않고 가만히 멍때림
  • [레벨:30]심장이주이주이 2017.10.07 09:51
    테크닉이 얼마나 좋아야 체감이 오는거야
    회색 선수한테 패트릭 로버츠 원샷 원킬 당했는데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에펨 중국인이만든 엔진쓰니까 게임이 다르네 11 [레벨:22]kkdkdn 2017.10.07 1644  
에펨 득점왕 아깝네요 ㅜㅜ 2 첨부파일 [레벨:23]dsgg 2017.10.07 187  
에펨 사우디리그는 없나요? 1 [레벨:1]YNWAWNY 2017.10.07 195  
에펨 fm꾸미기? [레벨:7]신들린날두 2017.10.07 65  
에펨 뎀벨레 포텐 198뜸 ㅋㅋ 미친뭐냐 12 [레벨:3]딱1달만조진다 2017.10.07 1652  
에펨 나이다운로스터 좃같네 1 [레벨:3]딱1달만조진다 2017.10.07 213  
에펨 윙 없는 전술중에 괜찮은거 없음? 14 [레벨:18]벵갓종신 2017.10.07 462  
에펨 1330억에 30%면 400억아님 ? 4 첨부파일 [레벨:27]후후후후후 2017.10.07 420  
에펨 시무스 콜먼 같은 선수 누구 없나? 7 [레벨:23]일베충아날차단해 2017.10.07 505  
에펨 아 시발 로마뇰리 영입할때 부대조항 600억 걸어서 쌩돈 날아가게 생겼네 3 [레벨:3]초보유저입니다 2017.10.07 421  
에펨 에펨하면서 육성으로 욕나온건 이번이 처음인 듯 6 첨부파일 [레벨:5]월터화이트 2017.10.07 463  
질문/요청 연도가 꼬인건가요? 13 첨부파일 [레벨:4]먹돌이다 2017.10.07 214  
에펨 슈발 지금 내가 뭘 본거냐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4]롱타마 2017.10.07 146  
에펨 에딧 팀끼리의 대결 맨유와 포츠머스 1 첨부파일 [레벨:21]달의영혼 2017.10.07 345  
에펨 4-2-3-1 이 가장 기본 포메 아니냐 7 [레벨:24]R.Varane 2017.10.07 674  
에펨 아니 병신새기들 무슨 차분해보인적이 없어 씨 발 [레벨:1]발병신살라 2017.10.07 344  
에펨 k리그중인데 쓸넘이없냐 형님들도와즈세여 4 [레벨:2]덕진구 2017.10.07 769 1
에펨 [Poll] 르17이 현실화 된다면 제일 갖고 싶은 컨텐츠 4 [레벨:2]VOSS 2017.10.07 519  
에펨 fm17 음바페 포텐 몇이에요? 3 [레벨:7]제니지7 2017.10.07 706  
에펨 튜터회복이안된다 ㅡㅡ 4 [레벨:5]김개굴시 2017.10.07 32 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80 381 382 383 384 385 386 387 388 389 ... 다음
/ 7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