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7 09:08

토마토 분류 기계 .gif

조회 수 7735 추천 수 13 댓글 19

토마토 분류 기계 .gif


잘 익은거랑 덜 익은거 알아서 구분함 ㄷㄷ




문송한데 이과나 공대형들 이거 어떤원리임?

13 -
  • BEST [레벨:27]흑란 2017.10.07 09:18
    저거 아저씨가 리듬게임처럼 버튼 졸라 누르는거임 저 정도면 1000그레잇 수준 장인급인듯
  • [레벨:26]초코콘 2017.10.07 09:09
    색깔 센서가 있나보징
  • [레벨:23]이반라키티치 2017.10.07 09:10
    색깔 구분하나보지
  • BEST [레벨:27]흑란 2017.10.07 09:18
    저거 아저씨가 리듬게임처럼 버튼 졸라 누르는거임 저 정도면 1000그레잇 수준 장인급인듯
  • [레벨:18]랑싱푸우 2017.10.07 09: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8]이밑어 2017.10.07 10:47
    진짜 미친놈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국봉이 2017.10.07 14:50
    뻘소린데 왠지 도쿄핫 배경음 어울릴듯
  • [레벨:22]주노 2017.10.07 09:26
    센서를 이용하나? ㅋㅋㅋㅋ
    그래도 반응 겁나 빠르네
  • [레벨:22]페르난도가고 2017.10.07 09:30
    네지 : 팔괘 128장!!!
  • [레벨:27]色무새조련사 2017.10.07 09:41
    핫케 햐쿠니쥬핫쇼
  • [레벨:14]뎀바바 2017.10.07 09:37
    저거 모두다 치는건데 가벼운건날아가고 무거운건 떨어져서 그런거아니나
  • [레벨:3]오블락 2017.10.07 09:39
    ㄴㄴ 그건 아니고 색깔 구별해서 치는것 같다
    근데 다 거르진 못하고 몇 개는 같이 내려가네
  • [레벨:18]턱시츠키 2017.10.07 10:53
    무게차이맞는듯
  • [레벨:3]오블락 2017.10.07 10:54
    그럼 안익은거 큰건 치고 익은거 작은건 그대로 내려가는 건 뭐임
  • [레벨:18]턱시츠키 2017.10.07 10:55
    무거운건내려가고 가벼운건 쳐버리는거같은게 자세히보니 몇개오류도있는거보니 색구별은아닌거같은데
  • [레벨:3]오블락 2017.10.07 10:57
    아니 연두색만 쳐내는게 색깔 센서 아니면 설명이 안되는데 무거운것도 쳐내고 작은것도 내려보내는데 뭔 소리하는거;;
  • [레벨:18]턱시츠키 2017.10.07 10:59
    내가잘못본듯 쏘리 ㅋ
  • [레벨:18]턱시츠키 2017.10.07 10:59
    ㅇㅈㅇㅈ
  • [레벨:5]꿈돌이동산 2017.10.07 09:40
    색깔센서가 있겠지
    적녹차이면 크게 복잡한 알고리즘 아니어도 가능하지 않을까?
  • [레벨:24]쿠클 2017.10.07 09:46
    센서로 반응할듯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유머 미래를 본 사나이.jpg 3 첨부파일 [레벨:26]아스피린쿠에타 2017.10.07 3134 6
유머 아기여우의 점프력.gif 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14w독일 2017.10.07 4346 15
유머 소방관 아저씨가 백종원 싫어하는 이유.jpg 29 첨부파일 포텐 [레벨:2]14w독일 2017.10.07 70699 252
분노 [분노] 양심적 병역거부 개독 매년 600명 43 첨부파일 [레벨:3]개독교 2017.10.07 5154 -5
유머 탈모에 대해 알아보자 .jpg 2 첨부파일 [레벨:33]AV박사 2017.10.07 4395 13
이슈 미국 알장군님 멀티골 간지 파넨카 ㄷㄷ.gif 18 [레벨:33]조이내꺼 2017.10.07 6167 14
유머 (월드컵) 방금자 미국 에이스 풀리시치의 골,어시 장면 ㄷㄷㄷ.gif 9 [레벨:30]축구천재임 2017.10.07 5314 22
이슈 현재 전반 미국 2:0 파나마 퓰리시치 1골1어시.gif 4 [레벨:33]조이내꺼 2017.10.07 1664 8
유머 토마토 분류 기계 .gif 19 [레벨:33]AV박사 2017.10.07 7735 13
유머 로마의 악플러.jpg 4 첨부파일 [레벨:21]DeROSSI 2017.10.07 3431 6
유머 아욱국 서포터 아재.jpg 3 첨부파일 [레벨:22]아이돌마스터 2017.10.07 4922 13
유머 정의구현.gif 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1]DeROSSI 2017.10.07 2172 5
유머 안젤리나가 여자친구라면 같이 밥먹을때 이런느낌???? ...망상 15 첨부파일 [레벨:2]14w독일 2017.10.07 8768 17
유머 우리집 댕댕이~ 20 첨부파일 [레벨:20]공구사랑 2017.10.07 2670 22
유머 포텐 가기 , 포벌이 쉽게 하는 법 알려준다 . Txt 58 첨부파일 포텐 [레벨:17]클놈 2017.10.07 43719 229
유머 트위치도 곧... 16 첨부파일 [레벨:23]깊은밤높은달 2017.10.07 8576 22
유머 축구 역사상 가장 위대한 커리어 5 [레벨:13]하얀노을 2017.10.07 3807 15
유머 요염한 고양이 2 첨부파일 [레벨:3]Tyson 2017.10.07 1918 4
이슈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의 시스템 요구 사양을 공개한 유비소프트 30 첨부파일 [레벨:32]피스키퍼 2017.10.07 6912 20
유머 사회 봉사 명령 받은 루축 사진 공개 28 첨부파일 포텐 [레벨:37]'3' 2017.10.07 56453 219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531 532 533 534 535 536 537 538 539 540 ... 다음
/ 230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