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7 09:19

[스포탈코리아]페르난지뉴"맨시티, 만수르 자금력이 있어서 메시-호날두 영입 할수있어"

조회 수 5725 추천 수 39 댓글 54

20171007_091521.jpeg [스포탈코리아]페르난지뉴"맨시티, 만수르 자금력이 있어서 메시-호날두 영입 할수있어"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맨체스터 시티 미드필더 페르난지뉴(33)가 팀의 리오넬 메시(30, 바르셀로나) 또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3, 레알 마드리드) 영입이 불가능 아님을 강조했다. 


페르난지뉴의 7일(한국시간) 글로벌 매체 ‘ESPN’과의 인터뷰


“우리가 메시 또는 호날두 데려 올 수 있냐고? 가능할 것이다."


"맨시티가 자금력이 있는 건 모두가 아는 사실이다”


현재 맨시티는 지난 여름 네이마르의 파리생제르맹(PSG)행 사례와 마찬가지로 세계 최고 선수들을 영입할 수 있는 자금력을 갖췄다


 “그러나 팀의 우선권이 첫 번째다”.


http://m.sports.naver.com/wfootball/news/read.nhn?oid=139&aid=0002081591

39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32]콥등이감별기 2017.10.07 09:42
    구장앞에 만수르 동상 하나 세워라 맨시티 역대 어느 레전드보다 위대하신 분이다
  • BEST [레벨:28]P.디발라 2017.10.07 12:15
    진지빨면 만수르 오기전에도 중위권이지 2부 리그 전전은 좀;
  • BEST [레벨:29]잉어사시미 2017.10.07 10:16
    으따 바르샤의 킹근본때문에 네이마르도 걍 쳐나가버리고 팀보다 날두가 위고 아따 그 감독,팀보다 위에있는 선수한명있는 근본충만한 두팀이 참말로 부럽네요 ㅎㅎ
  • [레벨:13]제시맥크리 2017.10.07 09:20
    ㅇㅇ 마즘 이사람 말이 맞네 팀의 우선권이 먼저지 ㅎㅎ 페르난지뉴 옳은 말을 하는구먼
  • [레벨:8]카일루스 2017.10.07 09:26
    메시는 가능해질거 같기도 하고 흠
  • [레벨:20]이댓글뭐냐;; 2017.10.07 09:27
    같은 브라질리언, 다른 인성..
    알베스는 향우회가 먼저고.. 지뉴는 팀이 먼저네..
  • [레벨:30]AUDSKDB 2017.10.07 09:46
    브라질 선수들 엄마라서 멘탈이 좋아
  • [레벨:21]양호하군 2017.10.07 09:49
    이번에 싸웠을때 알베스가 앞서서 카바니 네이마르 화해 시킨건데 ㅋㅋ
    선수단 전체 초대해서 저녁도 몇번 대접하고
  • [레벨:20]이댓글뭐냐;; 2017.10.07 09:50
    일이커지고선 그런거죠.. 누가봐도 공을 네이마르한테 준거같던데.. 카바니는안주고
  • [레벨:21]양호하군 2017.10.07 09:52
    감독이 병신짓할때
    상황 더 악화되기전에 알베스가 리더십있게 화해시켜줘서 난 고마움
    결과적으로 뮌헨 상대로 대승도 얻어 냈고
  • [레벨:3]양덕배 2017.10.07 10:31
    ? 애초에 카바니 공 뺏어서 네이마르한테 준 것 때문에 일이 커진거고 자기가 벌려놓고서 나중에 화해시킨다고 어쩌구 하니까 욕 뒤지게 먹던게 알베스인데ㅋㅋㅋㅋㅋㅋ
  • [레벨:21]양호하군 2017.10.07 10:44
    근데 알베스 없었으면 지금도 싸우고있었음
    그럼 뮌헨 이겼을지도 의문이였을테고
    그리고 집에서 저녁 먹이는데 경기 2일뒤면 딱히 늦은것도 아님
  • [레벨:2]kygo 2017.10.07 11:02
    알베스 없었으면 애초에 싸울일이없었음
  • [레벨:21]양호하군 2017.10.07 11:07
    싸우는게 애초에 프리킥/페널티 누가 차냐로 싸운건데
    알베스 없었어도 싸우긴했음
  • [레벨:19]따흑 2017.10.07 13:02
    그거 자기가 차려고 가져간건데 네이마르가 또 스틸해간거 아님? ㅋㅋ
    본인이 그렇게 말하던데... 뭐 진실이야 자기만 알겠지만
  • [레벨:20]이댓글뭐냐;; 2017.10.07 13:47
    그렇게말한거봤는데.. 영상다시보면 그냥 내주는것처럼보임.. 카바니한테는 공뒤로빼면서 절대지킴이었는데 네이마르오니깐 스르륵풀리던데..님말대로 진실은 본인만알듯..
  • [레벨:25]마드리디스타 2017.10.07 09:29
    단, 근본이 없어서 영입 할 수 없어.
  • [레벨:2]카와이데스톤스쿤 2017.10.07 09:40
    ㅁㅈㅁㅈ 레알킹왕짱 !!
  • BEST [레벨:29]잉어사시미 2017.10.07 10:16
    으따 바르샤의 킹근본때문에 네이마르도 걍 쳐나가버리고 팀보다 날두가 위고 아따 그 감독,팀보다 위에있는 선수한명있는 근본충만한 두팀이 참말로 부럽네요 ㅎㅎ
  • [레벨:22]Migos 2017.10.07 17:47
    4:0
  • [레벨:23]시시콜콜한이야기 2017.10.07 09:30
  • [레벨:20]굳핏자 2017.10.07 09:32
    이 분도 샤흐타르에서 맨시티로 이적할때 직접 자기가 돈 보태서 맨시티 옴 ㅋㅋ
  • [레벨:21]관중 2017.10.07 10:00
    어차피 맨시티에선 주급 더 빠방하게 줄거 아니까?
  • [레벨:20]굳핏자 2017.10.07 10:07
    샤흐타르에서 뛰면 국대를 못나가니까 자기 돈 보태서 맨시티 이적한걸로 알고있음
  • [레벨:21]관중 2017.10.07 10:11
    않이 중국에서 뛰어도 국대뽑히는데 ㅋㅋ;
  • [레벨:20]굳핏자 2017.10.07 18:39
    아니 뭐 그땐 안뽑았나보지 뭐 ...
  • BEST [레벨:32]콥등이감별기 2017.10.07 09:42
    구장앞에 만수르 동상 하나 세워라 맨시티 역대 어느 레전드보다 위대하신 분이다
  • [레벨:30]AUDSKDB 2017.10.07 09:47
    고건 ㅇㅈ
  • [레벨:6]아나이스 2017.10.07 10:08
    ㅇㅈ
  • [레벨:3]피투 2017.10.07 10:22
    2부리그 전전하던 맨시티를 챔스까지 끌어올린 진정한 레전드
  • BEST [레벨:28]P.디발라 2017.10.07 12:15
    진지빨면 만수르 오기전에도 중위권이지 2부 리그 전전은 좀;
  • [레벨:24]부냥인 2017.10.07 14:48
    이미 탁신때 1부였어
  • [레벨:37]1204김도연 2017.10.07 10:26
    ㅇㄱㄹㅇ
  • [레벨:37]1204김도연 2017.10.07 10:26
    지뉴 처음올땐 솔직히 그렇게 유명한애 아니여서 별 기대안햇는데 어느샌가 대체불가자원 ㄷㄷ
    카드수집하는게 좀 아쉽긴한데 부상도별로없고
    징계결장빼곤 거의 풀타임이라 너무 좋음
    오히려 체력때문에 활동력 쩌는 수미하나만 영입해서 대체해주면 더 좋을것같은데 ㅠ
  • [레벨:2]사나는시티즌 2017.10.07 10:36
    밀린코비치-사비치
  • [레벨:37]1204김도연 2017.10.07 10:37
    사비치 이야기 지주나오던데 얘 유명한애임??? 나 처음듣는데
  • [레벨:2]사나는시티즌 2017.10.07 10:38
    하얀 투레라고 보시면 됩니다 ㅋㅋ
  • [레벨:37]1204김도연 2017.10.07 10:41
    지금 어디 소속이에요?
  • [레벨:2]사나는시티즌 2017.10.07 10:48
    라치오요 ㅎ
  • [레벨:37]1204김도연 2017.10.07 10:50
    ???? 이번에 이적햇어요??? 나 에펨17 불과 라피로 이틀전에 햇을때 사비치라는애 못본것같은데
    잘못봣나?
  • [레벨:25]너두나두호날두 2017.10.07 11:11
    17로 하면 순정에 있는데.. 개꿀빨고 1000억에 맨시티 보냈음 졸면서 하신 듯
  • [레벨:2]사나는시티즌 2017.10.07 11:55
    밀린코비치-사비치가 이름이에요 ㅋㅋ 성은 세르게이 였나?ㅋㅋ
  • [레벨:37]1204김도연 2017.10.07 13:29
    아 본것같네요 왠지 라치오 할땐 수미필요없는전술써서팔앗던걸로 기억
  • [레벨:29]잉어사시미 2017.10.07 12:11
    스테판 사비치는요?
  • [레벨:22]제발고소만은.. 2017.10.07 12:41
    꼬마에익지암ㄹ나
  • [레벨:21]ssb빌드 2017.10.07 10:31
    얘 5년만 젊었으면ㅠㅠ
  • [레벨:24]아스톤빌라FC 2017.10.07 10:40
    메좆은 몰라도 좆두는 맨시티 안갈듯...
  • [레벨:14]메주트외질 2017.10.07 10:53
    만수르>>메시+호날두 ?
  • [레벨:13]Aguero 2017.10.07 11:13
    가끔 팔꿈치 쓰는거만 빼면 참 좋은 슨슈
  • [레벨:2]됭케르크 2017.10.07 11:43
    맨체스터 시티 진짜 브라질 국대 브로커 아니냐 ? 시발 국대 아무리 안뽑혀도 좆시티만 가면 국대 뽑아줌 ㅋㅋ;; 아 페창놈은 제외 ㅋㅋ;;
  • [레벨:6]킹데르손 2017.10.07 12:23
    근데 시티 브라질 에데르손,제수스,페르난지뉴는 다 뽑힐만 하지 않음? 닐-멘은 그렇다치고
  • [레벨:13]IC9 2017.10.07 12:56
    ㅇㅇ제수스는 떡잎부터 남달랐지 소속팀에서 리그선수상도 받고 21에서도 캐리하고 콜업된거고
  • [레벨:16]콤크리트 2017.10.07 11:48
    실제 가능성이 있다 없다 얘기가 아니라
    자금력만보면 영입 못할 선수는 없을 정도다라고 말하는거고...

    단지 한 명의 선수가 팀 전체 욕구를 대변하는 현상은 바람직한게 아니다라는 뉘앙스로 말한거
  • [레벨:22]치우ㅇ 2017.10.07 12:38
    돈으론 가능하지 다만 맨시티라는 졸부구단에 가기엔 클라스가 아까울뿐이지 ㅋ
  • [레벨:2]델프도간파니멘디 2017.10.07 12:51
    좆버풀은 돈도 없고 클래스도 낮긴 함 ㅋㅋ
  • [레벨:2]됭케르크 2017.10.07 14:17
    오우 너무 묵직하고 ㅋㅋ;;
  • [레벨:19]따흑 2017.10.07 13:03
    진짜 거물급영입의 신호탄이었던 호비뉴영입은 당시 쇼킹했었는데 ㅋㅋ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espn] 리버풀전을 앞두고 루카쿠의 무사귀환을 초조하게 바라는 맨유 34 첨부파일 [레벨:6]심장노모레노헨도 2017.10.07 6235 38
국내기사 [인터 풋볼] fm 의 현실화?! 카타르 월드컵 개최국 박탈 가능성 76 첨부파일 포텐 [레벨:4]싸커몰락 2017.10.07 49418 105
국내기사 [스포티비] 호나우두가 뽑은 역대 베스트 11 ( 현역 3명) 425 첨부파일 포텐 [레벨:22]제발고소만은.. 2017.10.07 46332 137
번역기사 [맨이브닝] 무리뉴가 펠라이니를 사람으로 만든 방법 83 첨부파일 포텐 [레벨:2]세피 2017.10.07 58502 246
번역기사 [미러] 아직까지 한 번도 뛰지 못한 프리미어리그의 이적생들 80 첨부파일 포텐 [레벨:13]자파코스타 2017.10.07 60980 104
번역기사 [90min] 나폴리 회장: 적당한 오퍼가 들어온다면, 선수가 떠나는걸 막을 수 없을 것이다. -가제타 델로 스포르트- 34 첨부파일 [레벨:30]AUDSKDB 2017.10.07 4516 30
국내기사 [골닷컴] 라카제트 "EPL, 관대한 판정이 가장 놀랍다" 36 첨부파일 [레벨:35]아스모 2017.10.07 8593 40
번역기사 [가디언] 페란 소리아노 : 로셀은 레이카르트를 짜르고 스콜라리를 선임하자고 했다니까 ? ㅋㅋ 6 첨부파일 [레벨:2]됭케르크 2017.10.07 1626 18
번역기사 [스카이스포츠] 2018 월드컵에 참가할 잉글랜드 선수단 23인 / 개막전 예측 (장문) 52 [레벨:37]FFT 2017.10.07 4827 21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바르사와 결별설’ 투란, 2018년 1월 갈라타사라이행 고려 25 첨부파일 [레벨:28]바람없는천지 2017.10.07 3144 22
번역기사 [시티워치] 맨시티&아스널, 바르샤 협상가 라울 산레히 영입 원한다 12 첨부파일 [레벨:2]사나는시티즌 2017.10.07 4794 28
국내기사 [인터풋볼] 맨유, 캐릭 후계자로 '엠레 찬' 관심...깜짝 이적 가능성 163 첨부파일 포텐 [레벨:3]린델로프웨이 2017.10.07 45003 108
국내기사 [연합뉴스] 축구협회-히딩크, 오늘 밤 '모스크바 회동'…어떤 역할 맡기나 15 [레벨:32]소혜. 2017.10.07 2810 32
번역기사 [텔레그라프] 뉴캐슬 훈련간 주먹 다툼에 연루되 손가락 골절상을 입은 존조 셸비 19 첨부파일 [레벨:2]됭케르크 2017.10.07 5709 33
번역기사 [골닷컴] 이니에스타 : “클럽과 협상에서 어떤 종류의 문제도 결코 없었습니다.” 8 첨부파일 [레벨:37]SofG 2017.10.07 1247 10
번역기사 [텔레그래프] 알리와의 주급 8만파운드 규모의 재계약을 확신하는 토트넘 110 첨부파일 포텐 [레벨:36]DeleAlli 2017.10.07 37729 93
국내기사 [인터풋볼] UEFA, PSG 수뇌부 만났다...FFP 규정 준수 조사 26 [레벨:8]E_Hazard 2017.10.07 4261 34
번역기사 [풋볼이탈리아] 베를루스코니 : 밀란의 행보는 이해를 할 수가 없네;; 13 첨부파일 [레벨:10]Juve#FC 2017.10.07 4194 32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페르난지뉴"맨시티, 만수르 자금력이 있어서 메시-호날두 영입 할수있어" 54 첨부파일 [레벨:32]학장군 2017.10.07 5725 39
번역기사 [미러] 맨유, 네빌 형제가 있었던 발렌시아 유스 하비 네빌 주목 21 첨부파일 [레벨:37]'3' 2017.10.07 8740 37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 다음
/ 4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