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7 09:22

컴한대 사야할것같은데

조회 수 110 추천 수 8 댓글 3
지금 ㅋㅋㅋ 애매함 컴 갈듯 말듯한상태

이 컴 적어도 5년이상은.된거라 쓸만큼 쓴것같음

5년아닌가 ? 어쨋거나 하나 사야되는데
공부해야되기도 하고 고사양게임 안하니깐 굳이 디따좋은컴 안사도될것 같고 가장 고사양이였던 게임이 디아블로 3 ?? 그런데 좋은컴 사면 좋은겜 할것같긴함 ㅋㅋ

장학금 50만원은 받을것 같은데 이거 전부 쓰는건 아니고
한 30만원 까지는 괜찮을것 같아 가족중에 내가 제일 많이쓰니깐 내가부담해야되겟징..

또 조립컴 잘몰라서 중고나라에서 그냥 살까 하는데
30만원이면 어떤게임까지 돌리수 있어 ??
아 몰랑.. 뭐라고 말해야되는거지 30만원으로 컴좀 맞출수있을까
8 -
  • [레벨:24]간장계란참기름 2017.10.07 12:31
    큰 맘 먹고 좋은 거 구매하는 것도 나쁘진 않은데 ㅋ
  • [레벨:32]Karlcent 2017.10.07 13:46
    나도 8년쓰다가 바꿧는데 생각해보면 컴퓨터 못해도 3년에 한번씩 단계적으로 부품이라도 바꿔야함
  • [레벨:6]M@STER 2017.10.07 14:18
    중고나라 ㄴㄴ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덕갤하 1 [레벨:3]금단의열매 2017.10.07 69 6
자유 배그 고? [레벨:22]잇빠리 2017.10.07 68 4
자유 컴한대 사야할것같은데 3 [레벨:6]댕지은 2017.10.07 110 8
게임 내 관물대에 3 첨부파일 [레벨:31]백뢰리서 2017.10.07 103 10
자유 ㄷㄷ 첨부파일 [레벨:28]코우메P 2017.10.07 70 6
자유 여기에 동영상 올리면 소리 나옴? 2 첨부파일 [레벨:24]푸른감자 2017.10.07 67 7
THE iDOLM@STER 어느날 크로네 사무실 1 첨부파일 [레벨:37]카후우치노 2017.10.07 75 9
만화 / 애니 드디어 레귤러 멤버로 합류한 슈카쨔응. 2 첨부파일 [레벨:7]백합남자 2017.10.07 116 6
자유 출근충 출동 !!!! 3 첨부파일 [레벨:32]지니장 2017.10.07 131 10
만화 / 애니 스포)왕게임 미쳐부러잉 ㅋㅋㅋㅋ [레벨:24]간장계란참기름 2017.10.07 100 7
자유 데이즈 보려고 애니플러스 결제했는데 [레벨:22]붉은돼지 2017.10.07 26 5
게임 웨일스의 군주 8 첨부파일 [레벨:24]Darlo 2017.10.07 134 7
THE iDOLM@STER 새벽단챠는 역시 2 첨부파일 [레벨:32]Karlcent 2017.10.07 153 12
자유 애니플러스 한달 결제할건데 볼만한 애니 추천좀 1 [레벨:22]붉은돼지 2017.10.07 116 6
자유 3분기 애니 볼꺼 추천받습니다 1 [레벨:9]야스노리 2017.10.07 70 6
자유 도메스틱한 그녀 루이 씝커엽다 ㄹㅇ루.... 4 첨부파일 [레벨:2]Fargo. 2017.10.07 325 8
자유 플스 프로는 블본 못하나?? 2 [레벨:4]No10벨크라넬 2017.10.07 107 5
자유 유튜브 애니 채널 공유좀 [레벨:15]아마미하루카 2017.10.07 23 5
게임 미연시 하고있는데 선택지 추천ㄱ 12 첨부파일 [레벨:24]부냥인 2017.10.07 152 9
자유 이제 네덕같음? 6 첨부파일 [레벨:24]리땅군 2017.10.07 86 8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16 117 118 119 120 121 122 123 124 125 ... 다음
/ 100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