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7 10:14

여자랑 있는데 이상하게 잘풀리는날 있자나

조회 수 511 추천 수 4 댓글 4
개그도 진짜 빵빵터지고

상대가 웃다가 막 나한테 스킨쉽 겁나 하고
내가 천잰가 싶을 만큼 말도 잘하고

근데 그 여자가 맘에 드는 여자면 왜 저게 안될까 ㅠ

4 -
  • [레벨:24]전설의포로왕 2017.10.07 10:28
    허에에엥 맞음ㅋㅋㅋㅋ
  • [레벨:18]멍뭉이뀨 2017.10.07 10:29
    눈만 마주쳐도 떨려서
  • [레벨:2]VOSS 2017.10.07 11:19
    강압적이고 틀에 잡힌 시스템에서 커 온 한국학생과
    자발적이고 유연한 시스템에서 커 온 미국학생을 비교해 보면 될 듯.
  • [레벨:21]왕십리불기둥 2017.10.07 11:45
    내 스타일 아니니깐 편하게 해서;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Tangeles 연갤 밴 1 [레벨:37]이.대.호 2017.10.20 559  
잡담 요즘 푹 빠진 노래 2 [레벨:21]Flex1 2017.10.07 211 1
솔로-상담 쏠로생활때 뭐하면서 보내냐??? 6 [레벨:24]오늘도내일도좋은 2017.10.07 455 1
솔로-상담 아만다로 대화중인데 말투가 좀 이상함 .. 아만다도 사기많음 ?? 2 [레벨:17]와썸바리요 2017.10.07 1101  
잡담 뭐야 빠대호 왜 밴당함? 9 [레벨:32]정유미갓유미 2017.10.07 814 1
한탄 연휴3일남음 ㅁㅊㄷ 1 [레벨:5]19.급식포드 2017.10.07 23  
잡담 남한산성보고 문명켰다 6 [레벨:22]리한나플레이 2017.10.07 485 1
한탄 아 너무 답답하다 12 [레벨:6]임닭닭 2017.10.07 461 2
커플-상담 기념일 선물 양해 구하고 좀 늦게 주는거 8 [레벨:18]멍뭉이뀨 2017.10.07 197  
한탄 소개팅으로 인연찾기는 진짜 힘든건가요? 8 [레벨:11]spspsp1 2017.10.07 439  
레드라이트 혹시 서울경기에 영화보기 좋은 모텔 아는 분 있음? 11 [레벨:5]홍준표장인어른 2017.10.07 142 1
잡담 선과 소개팅에 차이가 뭐라고생각하냐 6 [레벨:19]무걸궁 2017.10.07 258  
커플-상담 입대하면 페북 여친한테 맡겨야되는데 11 [레벨:21]라면은싸제라면 2017.10.07 1777 1
한탄 여자랑 있는데 이상하게 잘풀리는날 있자나 4 [레벨:24]닐스 2017.10.07 511 4
잡담 누구는 4년째 안잊히고 누구는 4일만에 까먹고 5 [레벨:18]멍뭉이뀨 2017.10.07 1251 3
회상 꽃뱀 물릴뻔한 충격적인 썰 3 [레벨:17];laksd;laK 2017.10.07 409 2
한탄 아 오늘 체육관 여는 날인 줄 알았네 2 [레벨:21]왕십리불기둥 2017.10.07 116 1
솔로-상담 어제 소개팅 후기 13 [레벨:11]spspsp1 2017.10.07 643 4
레드라이트 20대 후반들 있는가 대실가면 몇번해?? 27 [레벨:11]FM 2017.10.07 2004 6
경험/노하우 깜빡이좀 키고 들어가.. 2 [레벨:24]닐스 2017.10.07 268 2
솔로-상담 어제 고백했는데 했는데 8 [레벨:24]전설의포로왕 2017.10.07 493 2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67 68 69 70 71 72 73 74 75 76 ... 다음
/ 9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