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7 11:09

포텐 김종민이 유일하게 화났을때.jpg

조회 수 80101 추천 수 240 댓글 112
240 6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14]Maincun 2017.10.07 11:25
    김종민 화 그리 안내는 사람인데 얼마나 사람 기분더럽게 만들었으면
  • BEST [레벨:22]오스날 2017.10.07 18:01
    아이러니하게 인성으로 까이고 있는 성시경이 1박 2일 시즌2 고정된 계기가 시즌1 시청자 특집에서 80대인가 최연장자 노인분들 모시게 되었는데 싫은티 한번 안내고 정말 정성껏 모신 모습 때문이었음. 밥도 할머니 할아버지들이 거동이 불편하시니까 흘리면서 드시고 남은거 싹싹 긁어서 먹었고. 그거 보면서 아무리 카메라 앞이라지만 저러기 쉽지 않겠다 싶었는데 또 정반대의 말들이 나오니 참 묘하네
  • BEST [레벨:39].래쉬포드 2017.10.07 11:30
    김종민 팔씨름으로 노량진인가 어디 시장 사람들 다 이기지 않았나
    기계체조해서 장난아닐텐데 ㅋㅋ
  • [레벨:25]크로스잘올림 2017.10.07 18:58
    판증서 남초버전이 펨증서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시경 여전히 음원잘나가고 인기도 많나보네
  • [레벨:7]감언이설 2017.10.07 19:00
    그건아님

    정준하랑 성시경은 다른데서도 욕 엄청 많이 먹음
  • [레벨:21]마꼬심나 2017.10.07 19:03
    정준하 성시경 붐 조형기 이현우 개근맴버들임 ㅋㅋ
    어딜가나 다 비슷함 반응이
  • [레벨:22]김호곤잘레스 2017.10.07 20:31
    여초에서 펨코보다 더 싫어함
    거기서는 외모랑 몸매로도 깜
  • [레벨:32]아나키 2017.10.07 19:03
    성시경은 걍 시쳇말로 개썅마이웨이라서 남들 눈치를 안보는거라 정준하랑은 케이스가 다름
  • [레벨:15]보봉게 2017.10.07 19:16
    방송에서 얄미운 짓 안해서 괜찮음
  • [레벨:21]뚝딱뚜비 2017.10.07 19:23
    솔직히 1박2일 방송으로만 보면 다른 멤버들 김종민 개무시함
    김종민 웃기려고 하면 정색하고 쿠사리 겁나줌
    그게 쌓여서 성시경한테 터진거 같음
  • [레벨:22]PD세건 2017.10.07 19:25
    김종민이 사람좋아보여서 그렇지. ㄹㅇ 김종민 체력이나 힘싸움에선 그렇게 안밀릴텐데.
  • [레벨:23]ki10099 2017.10.07 19:25
    성시경은 다른거는 모르겠는데
    자기만의 그 틀이라고 해야하나 그게 강한거는 맞는듯
  • [레벨:6]무미 2017.10.07 19:26
    ㄹㅇ 여기가 판이랑 다를게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식으로 판화 되어가는건가 ㅋㅋㅋㅋ
  • [레벨:3]휴얀먀탸 2017.10.07 19:31
    김종민도 체존가? 했다매 ㅋㅋㅋ 자신있었나보지
  • [레벨:21]주말마다칰파티 2017.10.08 03:24
    ㅋㅋ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유머 [펌]못생겨서 할인받은 썰 2 첨부파일 [레벨:37]흥냥이 2017.10.07 4056 13
유머 프리메라리가 시즌중에 감독이 브라질 카니발 축제 못가게 할때 갈수있는법.gif 11 [레벨:33]슈테판둔켈 2017.10.07 3508 11
유머 핸더슨 인생 최대 위기.gif 6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7]닭집사장포치 2017.10.07 3039 10
유머 강동원과 결혼할 확률 101 첨부파일 포텐 [레벨:37]흥냥이 2017.10.07 67766 264
유머 전원책 군인시절 갓침 50 첨부파일 포텐 [레벨:37]흥냥이 2017.10.07 52823 281
유머 펨코에 대해서 참 할말이 많은데.. 9 첨부파일 [레벨:26]조선의궁궐 2017.10.07 1606 8
유머 3대에 걸친 내리갈굼 51 첨부파일 포텐 [레벨:20]세틀 2017.10.07 68722 320
유머 노홍철 막드립 막 날리던 시절 36 첨부파일 포텐 [레벨:38]주춤주춤 2017.10.07 52364 230
추억 호마리우 물웅덩이 경기장 드리블.gif 26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6]현승희 2017.10.07 6858 16
유머 ???: 정준하가 노홍철 돈 20만원 떼먹었다고? 54 첨부파일 포텐 [레벨:25]동방불패 2017.10.07 57630 298
유머 [펌]이모부는 원스타.txt 176 첨부파일 포텐 [레벨:37]흥냥이 2017.10.07 73088 316
유머 도박묵시록 카이지.jpg [레벨:35]뚯뚜루 2017.10.07 2752 10
유머 150년 전이었으면.jpg 7 [레벨:35]뚯뚜루 2017.10.07 2690 5
정보 썸관계에서 호감을 높이는 방법 ㅇㄷ .png 28 첨부파일 [레벨:35]뚯뚜루 2017.10.07 7453 29
유머 김종민이 유일하게 화났을때.jpg 112 첨부파일 포텐 [레벨:37]흥냥이 2017.10.07 80101 234
정보 호날두가 엄청난 허벅지 둘레에도 바지핏이 쩌는이유 95 첨부파일 포텐 [레벨:5]질럿 2017.10.07 85099 219
유머 돼지 (펌) 10 첨부파일 [레벨:28]핥아버지 2017.10.07 4638 2
유머 우리 댕댕 3 첨부파일 [레벨:20]하루야마 2017.10.07 2673 6
유머 맘충들한테 시달려서 장사때려쳤습니다. 11 첨부파일 [레벨:37]흥냥이 2017.10.07 5749 10
유머 부산경찰 근황 9 첨부파일 [레벨:37]흥냥이 2017.10.07 7181 29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385 3386 3387 3388 3389 3390 3391 3392 3393 3394 ... 다음
/ 25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