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8 08:27

포텐 [무한도전] 하하나 정준하가 이짓 했으면 사살감

조회 수 64412 추천 수 289 댓글 29
IMG_1609.jpg [무한도전] 하하나 정준하가 이짓 했으면 사살감

갈비가 또..


289 15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0]lsco22 2017.10.08 11:48
    !!! 이래서 평소 행실이 중요하다는 거구나
  • BEST [레벨:9]풔페프 2017.10.08 08:54
    정준하 아니라서 ㅂㅊ
  • BEST [레벨:24]독수리 2017.10.08 08:35
    재능기부 다음에 형돈이 아파서 못나올때
    형돈이 잘보는 서프라이즈 출연
  • [레벨:20]유왕 2017.10.08 08:32
    이건 무슨특집이지
  • BEST [레벨:24]독수리 2017.10.08 08:35
    재능기부 다음에 형돈이 아파서 못나올때
    형돈이 잘보는 서프라이즈 출연
  • BEST [레벨:9]풔페프 2017.10.08 08:54
    정준하 아니라서 ㅂㅊ
  • [레벨:21]기분파후타나리 2017.10.08 12:24
    보추 ㅇㄷ
  • [레벨:38]Sso! 2017.10.08 09:33
    정준하님?
  • [레벨:22]갓지효 2017.10.08 11:15
    정준하였으면 존나까였겠지ㅋㅋㅋ
  • [레벨:22]훈이 2017.10.08 11:48
    쭈쭈나가 저랬으면 갈비가 뺨때릴듯
  • BEST [레벨:20]lsco22 2017.10.08 11:48
    !!! 이래서 평소 행실이 중요하다는 거구나
  • [레벨:21]기분파후타나리 2017.10.08 12:25
    방실방실
  • [레벨:19]쎄오타임 2017.10.08 11:49
    갈비덴트...
  • [레벨:28]오베라는남자 2017.10.08 11:49
    이거 진짜 이름 없는 신인 배우나 신입 스태프가 한 일이라고 생각하면 생각만 해도 오싹
  • [레벨:22]왕자의게임 2017.10.08 11:51
    정준하가 아니네;;
  • [레벨:29]커멜 2017.10.08 11:52
    윾갈비가 해서 그냥 촬영장 다들 웃으면서 넘어가지 않음?ㅋㅋㅋ
  • [레벨:24]농부다농부 2017.10.08 11:52
    재석신 끝마무리지을 설계해준것
  • [레벨:4]블핑제니 2017.10.08 11:58
    윽갈비가또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1]서간지 2017.10.08 11: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Rudess 2017.10.08 12:00
    그럴수도있지
  • [레벨:24]히오스 2017.10.08 12:01
    와 근데 피디표정 개무섭네ㅋㅋ
  • [레벨:37]OD11 2017.10.08 12:02
    갈비야;;
  • [레벨:21]요를레이킥 2017.10.08 12:05
    준하가 이짓했으면 사과도 안하고 웃는다고 오질나게 깟겠지 프로불편러들 한심한줄알아라
  • [레벨:24]신태용의축구철학 2017.10.08 12:06
    저건 실수고 유재석이 바로 사과했는데 ㅋ
    우리 갓주나라면 변명부터 시전했겠지ㅋㅋㅋ
  • [레벨:28]오베라는남자 2017.10.08 12:11
    아니...이게 제가 이걸 하려고 그런게 아니라 이 스위치가 여기있어가지고 그...
  • [레벨:22]어그로평가 2017.10.08 12:21
    아니.... 일부러그런것도아닌데 그러냐.....
  • [레벨:30]사랑을담아서훔바 2017.10.08 12:10
    누가 기침소리를 내었는가
  • [레벨:20]에펨코리아4 2017.10.08 12:29
    유재석 표정이 ㅋㄲㄲㅋㅋㅋ 헉 시발 좆됬다 이표정인데ㅋㅋㅋ
  • [레벨:12]앤드류제럿 2017.10.08 12:37
    이건 유재석은 바로 사과했음 ㅋㅋㅋ 정준하는 지가 잘못할때마다 변명질 하기 바쁜데 똑같냐 ㅋㅋㅋㅋㅋㅋ
  • [레벨:22]김덕배기모띠 2017.10.08 12:47
    정준하였을시: 아 그게 아니고 너무웃겨서 그만.. 그러니까 한번에 찍지 그랬어
  • [레벨:14]주말마다칰파티 2017.10.08 12:55
    ㅋㅋㅋㅋㅋㅋ
  • [레벨:3]웬열 2017.10.08 13:33
    정준하였을시 "아 나 진짜 몰랐어~ 아 억울해"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유머 KBO) 어제자 미디어데이 참사...jpg 29 첨부파일 포텐 [레벨:3]득점머신정성룡 2017.10.08 58330 173
이슈 모레 밤에 우리와 상대하게 될 모로코 오늘자 골장면.gif 14 [레벨:33]조이내꺼 2017.10.08 8347 14
유머 평택으로 이사가는 서울아재 17 첨부파일 [레벨:29]빨간우유 2017.10.08 7550 12
유머 준하형 관련글 이제 슬슬 진짜 위험한거 같은데 어지간히 해라 펨창들아 58 첨부파일 포텐 [레벨:26]마드리디스타 2017.10.08 64294 282
유머 여기 무슨 준하코리아냐 9 첨부파일 [레벨:25]생성이짱이다 2017.10.08 5682 12
유머 무한 卒쿠요미.jpg 32 첨부파일 포텐 [레벨:24]핸드릭스 2017.10.08 58890 418
유머 [무한도전] 하하나 정준하가 이짓 했으면 사살감 29 첨부파일 포텐 [레벨:31]Azpi 2017.10.08 64412 274
유머 [유머] 신태용 감독 "골 결정력만 보완하면 좋은 팀 될 수 있어." 6 첨부파일 [레벨:3]개독교 2017.10.08 1866 12
이슈 [오피셜] 현재까지 확정된 러시아 월드컵 참가국 명단 19 첨부파일 [레벨:31]Azpi 2017.10.08 5634 29
유머 동물농장 허위 제보자 28 첨부파일 포텐 [레벨:28]핥아버지 2017.10.08 68321 320
이슈 밀양 강간사건 황선미.jpg 43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21]ㅇㅇㅇ00 2017.10.08 80668 182
이슈 지적장애인 치고 달아난 운전자, 국민참여재판서 집행유예 6 [레벨:26]런던의자존심아스날 2017.10.08 2202 3
이슈 서울대병원 클라스 16 첨부파일 [레벨:32]취미로에펨한다 2017.10.08 10873 20
유머 현재 엠엘비 파크에서 난리인 글.jpg 113 첨부파일 포텐 [레벨:20]나우띠까 2017.10.08 77460 235
유머 네덜란드 월드컵탈락 사실상 확정.jpg 119 첨부파일 포텐 [레벨:20]sads123sd 2017.10.08 57736 217
유머 혜리 vs 해리 케인 6 첨부파일 [레벨:26]부지런맨 2017.10.08 4643 -13
유머 박명수한테 끼부리는 혜리 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6]부지런맨 2017.10.08 6013 3
유머 충격과 공포의 프랑스 국가대표 스쿼드 1군~3군 30 첨부파일 [레벨:20]sads123sd 2017.10.08 5797 29
유머 자기 꿈을 소중히 여기는 남자.jpg 4 첨부파일 [레벨:26]부지런맨 2017.10.08 8776 16
유머 요즘 귀엽다고 반응터진 애 6 첨부파일 [레벨:26]부지런맨 2017.10.08 13445 22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727 728 729 730 731 732 733 734 735 736 ... 다음
/ 23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