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08 08:26

케이리그 팬들 본격 혈압 오르는 짤

조회 수 242 추천 수 7 댓글 9
c13b0ede2816b7139034f85f62666e86[1].png 케이리그 팬들 본격 혈압 오르는 짤


K리그 홍보대사로 위촉 되었는데 영상 하나 빼놓고는 제대로 한 적도 없음.

오히려 야구장 가서 시구,시타 하고 열심히 응원하기만 해서 상도덕 없다고 K리그팬들에게 욕만 먹었음

시즌 종료가 얼마 남지 않았는데 컴백 예정으로 경기장에 모습이나 드러낼지 의문

K리그 팬들이 죄다 안티될듯

7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20]노하라신노스케쨩 2017.11.08 08:54
    러블리즈? 오늘부터 안티다
  • [레벨:24]channang 2017.11.08 10:41
    그냥 박재정 종신하지.....
  • [레벨:1]밀라니최고지잉 2017.11.08 11:45
    ㅇㅈ
  • [레벨:32]Luon 2017.11.08 12:33
    얘네 ㄹㅇ 한거 하나도 읎음 ㅋㅋ
    걍 지네 인지도나 넓혀보려고 한듯
  • [레벨:2]POKEMMO 2017.11.08 14:36
    박재정에서 바꾼거야 설마? 그럼 개노답인데
  • [레벨:21]디비디비딥 2017.11.08 17:49
    쓸모없는것덜 ㅋㅋ
  • [레벨:32]세정아 2017.11.08 18:22
    자기들도 k리그 홍보대사였는지 잊어먹은듯
  • [레벨:37]으엌 2017.11.08 18:50
    근데 진짜 뭐 한거 한번도 본 적 없네
  • [레벨:28]제한케 2017.11.08 21:53
    이제알았음 홍보대사가 있다는걸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K리그1 고정운 안양감독 되셨네 ㅋㅋㅋ 3 [레벨:5]공격을선호 2017.11.09 265 3
A대표팀 과연 스페인듀오코치가 와서 어떻게 변할까 2 첨부파일 [레벨:16]코알라는왜코? 2017.11.09 79  
A대표팀 내일 수원으로 직관가는데 비오면 ㅈ망각임? 9 [레벨:15]리쎄명치존쌔 2017.11.09 80 1
K리그1 인천 막경기 재밌겠다 1 [레벨:21]고철타카 2017.11.09 63  
K리그1 김해 김민규선수 어땠나요 오늘 2 [레벨:5]등규 2017.11.08 106  
K리그1 포항 우승~~~~~~~~~~~~~~~ 4 [레벨:35]SM엔터테인먼트 2017.11.08 110 1
K리그1 드디어 fmm에 k리그 들어오네ㅜㅜ 3 [레벨:37]으엌 2017.11.08 118 1
K리그1 5늘도 국축갤은 평화롭습니당 1 [레벨:28]제한케 2017.11.08 24  
K리그1 케이리그 홍보대사 러블리즈 관련글이 포텐까지;; 2 [레벨:24]여젤이 2017.11.08 167 3
K리그1 정상을향해 도전한다 11 첨부파일 [레벨:2]펨체정김쿠쾅 2017.11.08 187 8
K리그1 최철순이 하메스를 막아야 한다는데... 5 [레벨:34]Baccano 2017.11.08 256 2
A대표팀 콜롬비아 선수들 보고옴 52 첨부파일 포텐 [레벨:11]핸무장인 2017.11.08 26236 251
K리그1 생각해보니까 4 [레벨:1]파검늑대 2017.11.08 237 3
K리그1 이번 베스트11 후보 ㅈㄴ 이상 4 [레벨:21]고철타카 2017.11.08 237 2
K리그1 하이욤 1 첨부파일 [레벨:32]Luon 2017.11.08 246 2
K리그1 뉴비 인천팬입니다.ㅎㅇ 8 [레벨:1]파검늑대 2017.11.08 193 6
K리그1 챌린지 끝났으니 1 [레벨:1]레오파드 2017.11.08 43 1
K리그1 케이리그 팬들 본격 혈압 오르는 짤 9 첨부파일 [레벨:24]여젤이 2017.11.08 242 7
K리그1 여기도 모니터링 하냐? 4 [레벨:32]ROMANSON 2017.11.07 53 2
K리그1 오늘자 파오후 탈출일지 3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8]열정부족 2017.11.07 168 2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89 90 91 92 93 94 95 96 97 98 ... 다음
/ 30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