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08 23:06

드디어 본체를 맞췄다. 스레드리퍼

조회 수 253 추천 수 6 댓글 9

20171108_205433.jpg 드디어 본체를 맞췄다. 스레드리퍼


스레드리퍼 1.png 드디어 본체를 맞췄다. 스레드리퍼

cpu : threadripper 1950x

메인보드 : msi sli plus

메모리 : micron 16g x2

gpu : asus rog strix 1070



시벌 이거 맞춘다고 얼마나 기다린거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메모리 기다린다고 거의 3주 걸린거 같네 시벌탱....

6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37]베디비어 2017.11.08 23:13
    쩌..쩐닷. 수냉쿨러까지
  • [레벨:24]BadPigs 2017.11.08 23:13
    ㄷㄷ 이런걸로 뭐해요?
  • [레벨:37]베디비어 2017.11.08 23:13
    야동 30개 동시 보기?
  • [레벨:21]kisen 2017.11.08 23:15
    이런걸로 렌더링 돌립니당. 씨퓨 살살녹도록...
  • [레벨:37]베디비어 2017.11.08 23:14
    글카 지지대 부럽다 나도 스트릭스인데 ㅠㅠ
  • [레벨:21]kisen 2017.11.08 23:15
    저거 지지대 아니에여. 원래 있던 지지대 높이가 너무 높아서 안들어가서 임시로 만든거
  • [레벨:37]베디비어 2017.11.08 23:17
    wow
  • [레벨:3]슴가슴가짜장좋아 2017.11.08 23:15
    아아 선다 서
  • [레벨:22]M@STER 2017.11.08 23:19
    링스돌리면 블스뜰거같은데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견적문의 컴잘알 형님들 견적 좀 굽신굽신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나이트로드 2017.11.09 181 1
스마트폰 아이폰8+ 최종적으로 구매함. 5 [레벨:32]살인비둘기 2017.11.08 264 2
컴퓨터 컴구매했습니다 1 첨부파일 [레벨:3]조영욱 2017.11.08 190 1
컴퓨터 메모리 관련 질문 도와줘 2 첨부파일 [레벨:28]펩문어 2017.11.08 63 1
자유 라이젠노트북 4 첨부파일 [레벨:24]이식위천 2017.11.08 244 2
견적문의 ASUS 그래픽카드 질문 있습니당 [레벨:2]쇼미더머니 2017.11.08 130 1
스마트폰 형들 동네 폰가게 가도 현완이니 이런거 다 해줘? 8 [레벨:5]축알못ㅇㄷ 2017.11.08 209 2
자랑 드디어 본체를 맞췄다. 스레드리퍼 9 첨부파일 [레벨:21]kisen 2017.11.08 253 6
컴퓨터 (수정) 수능 끝나고 컴퓨터 사려는데 이정도면 게임 잘 돌아가겠죠? 13 첨부파일 [레벨:3]나창정 2017.11.08 119 1
스마트폰 노트8 왜 데이터 ON/OFF 버튼 없는지 노이해 10 첨부파일 [레벨:14]김혹지 2017.11.08 203 1
기타 질문) 가정용 프린터 SL-J2160W 어때? 9 [레벨:13]Fauster 2017.11.08 66  
컴퓨터 링스 돌릴때 [레벨:5]무등산이재석 2017.11.08 21 1
컴퓨터 오버클럭 질문 [레벨:5]무등산이재석 2017.11.08 78  
컴퓨터 글카 겉포장할때 비닐없음? 18 [레벨:3]조영욱 2017.11.08 215 1
컴퓨터 중고 도움! 4 [레벨:24]집배원러따먹 2017.11.08 79  
컴퓨터 요거 삭제해도 되는 프로그램인가요? 5 첨부파일 [레벨:15]캐러거 2017.11.08 187 1
컴퓨터 z370 ex4도 병신인가보네 ㅋㅋ 3 [레벨:22]M@STER 2017.11.08 151 2
컴퓨터 클린설치 usb 질문 3 [레벨:37]스파이더맨 2017.11.08 117  
컴퓨터 안녕하세여 cdx파일좀 열라는데 도와주실분 계십니까 [레벨:20]메라티명상 2017.11.08 22  
컴퓨터 독학으로 프로그래밍 언어 배울 수 있나요? 5 [레벨:2]첼바라기 2017.11.08 53 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59 60 61 62 63 64 65 66 67 68 ... 다음
/ 3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