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11 06:42

ㅅㅅ 굿라미~

조회 수 111 추천 수 1 댓글 2

bandicam 2017-11-11 05-53-35-534.png ㅅㅅ 굿라미~


이정협 : 한국에 필요한 포스트 플레이어.  활동량에 이어 연계 능력도 좋음 (트리팔가 룸동국 꺼져)
손흥민 : 꼭 써야 되는 장애인 (시야 판단 터치 폐급)

이근호 : 신

이재성 : 권창훈 만큼의 폭발력이 없지만 연결점 역할의 최적임자 

권창훈 : 신. 카가와와 오마르 알 소마, 기성용을 제외하고 아시아의 모든 인간들을 넘어섰음 

기성용 : 신

고요한 : 이명주와의 포지션 경쟁이 예상됨


최철순 : 낮은 무게 중심과 팀워크 판단력 패스 투지

김진수 : 아욱국의 필립 막스가 생각남. 크로스 플레이, 정확성

권경원 : 어린 나이에 중동+아시아 챔스까지 경험해본 짬빱킹

김승규 : 신

장현수 : 납땜러

--------------------------------------------------------------------


선수들을 살릴 수 있는 최고의 포지션으로 최적의 선수들을 배치한 결과

현재 대한민국은 스페인스러운 플레이, 스위칭, 원터치 패스, 공간이해력, 침투, 세트피스 플레이까지 나아지려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음


장점 : 1~3선까지 선수 하나당 2개의 포지션 이상을 이해하고 있음 유기적인 플레이가 가능해짐

의문점 : 전술적으로 뭉개지거나 스타 플레이어에게 와해되는 시점에선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미지수



공격수 예상 : 손흥민 + (이근호, 이정협, 석현준)

김민우 : 국대에서도 보고 싶은 선수 ㅎㅎ

1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21]디비디비딥 2017.11.11 08:39
    염기훈도 조커로 많이 나왔으면 함
  • [레벨:27]볼란서 2017.11.12 21:38
    민재 나아서 중국형아들 밀어내고 민재-경원 이라인 구축했으면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K리그1 형들 혹시 볼 차다가 무릎이나 발목 다쳐본사람없어?.. 17 [레벨:21]정준하팬 2017.11.12 90 4
K리그1 서울 유니폼 매장에서 반품됬다는데 4 [레벨:22]claeo 2017.11.12 95 1
K리그1 완전히 잊혀진 유병수 인터뷰 3 [레벨:2]fgdffdfdfd 2017.11.12 389 5
K리그1 아 서울 키퍼 유니폼 못구하냐 [레벨:22]claeo 2017.11.12 42 1
K리그1 머구 가는길 [레벨:32]델 피에로 2017.11.12 73 1
K리그1 여친보다 오피녀가 좋은 이유.jpg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3]ㅇㅇㅇ00 2017.11.12 541 3
K리그2 고양 자이크로 FC 화이팅!!! [레벨:1]펨신근위단 2017.11.12 33 2
A대표팀 얼마전 차붐 품에 안겨 우는 손흥민짤 포도라고 했던게 또 살짝 포도같은데 2 첨부파일 [레벨:5]뱅댓 2017.11.12 231 2
A대표팀 근데 우리나라 아시아국가 상대로는 골넣을 애가 없지않음? 1 [레벨:9]쵙퉽 2017.11.11 44 2
K리그1 케이리그는 팬카페같은 건 없나 3 [레벨:1]CoCaCola 2017.11.11 358 2
K리그1 여러분 식사는 하시구 갤질하시나요 [레벨:5]등규 2017.11.11 111 1
K리그1 어제 경기보고 느낀 앞으로 우리나라 공격라인 1 [레벨:7]코식이 2017.11.11 98 2
K리그1 콜롬비아전 결과는 기쁘지만 세르비아 전까지 봐야한다 1 [레벨:4]카케분신노지술 2017.11.11 123 2
K리그1 매북 씹새끼들 [레벨:21]구에에엥 2017.11.11 95 1
K리그1 세르비아전 직관가려는디 어디 앉을까? 8 첨부파일 [레벨:23]A-C-W* 2017.11.11 233 5
K리그1 김승대는 볼터치나 옾더볼보면 참 잘하는것같은데 1 [레벨:12]울고보채도 2017.11.11 96 2
A대표팀 근데 남태희를 왜 별로라고 봄?? 5 [레벨:20]노하라신노스케쨩 2017.11.11 203 1
K리그1 빵훈이도 철강왕 ㅋㅋ [레벨:2]왓포드 2017.11.11 55 2
K리그1 어쩌피 피니셔역할은 킹흥민이 하는게맞음 7 [레벨:2]부쉬안의이상혁 2017.11.11 179 2
K리그1 ㅅㅅ 굿라미~ 2 첨부파일 [레벨:2]왓포드 2017.11.11 111 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 다음
/ 30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