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11 16:53

바로 기권하겠읍니다.

조회 수 395 추천 수 16 댓글 14

진짜 아무한테도 말안하고 조용히 나간건데


트롤든1 이 씨발 간나새끼가 좌표찍었네요


부정투표가 되서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16 -
  • [레벨:12]AhnpaGo 2017.11.11 16:53
    담부턴 허락받고 나가세염 ㅡㅡ
  • [레벨:36]Ludwig 2017.11.11 16:53
    해축갤럼들이 트롤짓 안 할꺼라고 생각했습니까? (웃음)
  • [레벨:1]포캬칩 2017.11.11 16:53
    응 꺼져
  • [레벨:5]독고 2017.11.11 16:55
    진짜 ㅈㅅㅈㅅ
  • [레벨:37]OD11 2017.11.11 16:54
    ㅋㅋ
  • [레벨:7]린가드짱짱맨 2017.11.11 16:54
    아깝네요
  • [레벨:7]졸림껌 2017.11.11 16:54
    ㅋㅋㅋㅋ간나색기래 ㅋㅋㅋ
  • [레벨:28]휴얀먀탸 2017.11.11 16:56
    기분좋네 ㅋㅋ
  • [레벨:28]아는여자나영 2017.11.11 16:56
    조선족새끼가 관리자 되는건 막아야 하지 않겠읍니까?
  • [레벨:5]독고 2017.11.11 16:57
    댓글쓰신분을 말하는겁니까?
  • [레벨:28]아는여자나영 2017.11.11 16:59
    무엇님 저분 조선족인데
    대한민국 사이트에서 조선족이 관리자되는건 막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전 독고님 응원합니다
  • [레벨:38]우부 2017.11.11 16:58
    엌ㅋㅋㅋ
  • [레벨:21]아르프 2017.11.11 17:02
    ㅋㅋ해축갤도 자주 들르는데 독고님 항상 응원합니다!
  • [레벨:33]발루텔리 2017.11.11 20:52
    애초에 저런 투표 방식 자체가 에혀..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공개투표, 정갤에서 1페이지 이상 글쓴자만 투표하게 해주삼 1 [레벨:1]포캬칩 2017.11.11 133  
자유 근데 관리자 후보들 보니까. 1 [레벨:5].추천구걸충 2017.11.11 87  
자유 [수정] 정치 게시판 관리자 투표 받습니다. 48 시간 후에 마감 예정 53 [레벨:35]시스템모니터 2017.11.11 2614 1
자유 무엇님 가만 있으면 관리자 되시는건데... 1 [레벨:36]Ludwig 2017.11.11 74 1
콜로세움 투표 중단 했네. [레벨:5].추천구걸충 2017.11.11 19  
자유 다시 완전 초기화시키고 재투표 안하면 펨코 접습니다 6 [레벨:20]무엇 2017.11.11 41 1
자유 아니 나같았으면 기권 안함ㅋㅋ; 3 [레벨:37]OD11 2017.11.11 23  
자유 역시 지지자 따라 득표율 순위대로 가네 2 [레벨:30]SS라치오 2017.11.11 75 1
자유 구걸이 좀 이상하다 원래 4 [레벨:16]비꼬기마스터 2017.11.11 25 1
자유 시모 똑바로 인하냐? [레벨:2]놈놈놈놈놈 2017.11.11 6 1
자유 시모 똑바로 안하냐? [레벨:2]놈놈놈놈놈 2017.11.11 24  
자유 이게 무슨 부정투표임? 23 [레벨:5].추천구걸충 2017.11.11 210 1
자유 바로 기권하겠읍니다. 14 [레벨:5]독고 2017.11.11 395 16
자유 독고님 잘못입니다 [레벨:7]린가드짱짱맨 2017.11.11 49  
자유 이 글 캡쳐 안 떴으면 큰 날뻔 ㅋㅋ 이것도 지워버림 ㅋㅋ 첨부파일 [레벨:36]Ludwig 2017.11.11 104  
자유 정갤이 해왔던 방식대로 관리자 뽑게 해주삼 [레벨:1]포캬칩 2017.11.11 55 1
자유 스스로 부정투표 인정.jpg 3 첨부파일 [레벨:36]Ludwig 2017.11.11 95  
자유 독고 뭔데? [레벨:2]놈놈놈놈놈 2017.11.11 2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02 103 104 105 106 107 108 109 110 111 ... 다음
/ 9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