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07 22:32

인생 존나 잘살고있는 이말년.JPG

조회 수 13240 추천 수 67 댓글 39

1512653378241.png 인생 존나 잘살고있는 이말년.JPG

1512653378714.png 인생 존나 잘살고있는 이말년.JPG

1512653379025.png 인생 존나 잘살고있는 이말년.JPG

1512653379320.png 인생 존나 잘살고있는 이말년.JPG


일베가 욕하는사람은 참 사람이자너~ 

67 -
  • BEST [레벨:14]스틸로 2017.12.07 22:36
    애초에 이말년이 뭐 여시 병신같다고 함? 그냥 여시하세요? 라고만 물어봤는데 지들이 병신같은 카페인거 인증하는 꼴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8]호두나무호나우두 2017.12.07 22:36
    그냥 여시 하냐고 물어본건데 뭘ㅋㅋㅋㅋㅋ
    지들도 지들 썩은거 인지하고 있으면서도 저러고 있네 어휴
  • BEST [레벨:26]미스터솜사탕 2017.12.07 22:34
    55도발했자너~
  • [레벨:23]휘누리 2017.12.07 22:34
    이말년이 뭐 함?
  • [레벨:14]관악산피케 2017.12.07 22:35
    이말년 때문에 배텐 작가가 여시하는 게 밝혀진 걸로 알고있음
  • [레벨:12]희망 2017.12.07 22:34
    병건이형 졸지에 한남충됐네
  • BEST [레벨:26]미스터솜사탕 2017.12.07 22:34
    55도발했자너~
  • [레벨:28]쿠쿠밥통나무 2017.12.07 22:35
    여쭉메워에게 욕먹는 사람 = 바르고 참된 인생을 살고있는 사람
  • [레벨:14]관악산피케 2017.12.07 22:35
    진짜 일베충도 있음... 그냥 말년갑이라고 하자
  • [레벨:30]친흥패권 2017.12.07 22:35
    곧 유아인처럼 일베남 되는거 아닌가 걱정이네
  • [레벨:12]23번 2017.12.07 22:36
    이분 침착맨 아닌가여?
  • BEST [레벨:14]스틸로 2017.12.07 22:36
    애초에 이말년이 뭐 여시 병신같다고 함? 그냥 여시하세요? 라고만 물어봤는데 지들이 병신같은 카페인거 인증하는 꼴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8]호두나무호나우두 2017.12.07 22:36
    그냥 여시 하냐고 물어본건데 뭘ㅋㅋㅋㅋㅋ
    지들도 지들 썩은거 인지하고 있으면서도 저러고 있네 어휴
  • [레벨:15]호날두와빡빡이 2017.12.07 22:37
    방송이나웹툰이나 이말년 타겟은 여자아니라서 노상관
  • [레벨:27]왈로위츠 2017.12.07 22:37
    오덕들한테 너 애니보냐? 라고 물어보면 발끈하는거랑 비슷한거냐
  • [레벨:40]C# 2017.12.07 22:38
    결국 지들도 여시하는게 병신이라는거 잘 알고있네 ㅋㅋㅋ
  • [레벨:24]산티아고뮤네즈 2017.12.07 22:38
    여시하는거까진 다 이해들했음
    근데 인스타로 사상검증되니까 부서 옮기지ㅋㅋ
    남자작가가 일베봤어도 똑같았을걸 뭔ㅋㅋ
  • [레벨:2]유아윈 2017.12.07 22:39
    도둑이 제 발 저린다.
  • [레벨:18]Tyreek 2017.12.07 22:39
    아니 이말년은 진짜 라디오 프로그램 '여성시대' 작가도 같이 하는 줄 알고
    "여성시대도 하세요?" 이렇게 물어본건데 사과하라느니 뭐니ㅋㅋㅋㅋㅋㅋ
  • [레벨:18]Tyreek 2017.12.07 22:41
    이말년도 커뮤니티 같은거 모르는 사람도 아니고, 커뮤니티 여성시대인거 알았으면 '아 여시하는구나'하고 속으로만 생각했을텐데, 직업하고 관련된 거니까 물어본거지ㅋㅋㅋㅋ 나중가서 아차싶어서 미안하다고도 했고
  • [레벨:4]선정이딸예나 2017.12.07 22:39
    그냥 커뮤를 해서 짤린게 아니라 일베랑 동급이상인 커뮤니티 '여성시대'를 해서 그런거라구~
    대본쓸때 청취자들한테 한남한남 거리면서 얼마나 우롱했을지 뻔히 보인다구~
  • [레벨:5]킬방원 2017.12.07 22:41
    이말년은 진짜 옛날에 예수 사과 드립이 젤웃겼다ㅋㅋㅋ
  • [레벨:20]후벤네베스 2017.12.07 22:50
    당사자랑 합읰ㅋㅋㅋㅋㅋㅋ
  • [레벨:34]AlphaGo 2017.12.07 22:41
    크 좀 만 더가면 소영이 학자금 걱정 끝
  • [레벨:4]나롱아롱 2017.12.07 22:46
    이제 쏘영이 과자값안줘도될듯
  • [레벨:5]파뿌리410 2017.12.07 22:43
    여시들 제발저렸죠 역겹죠?
  • [레벨:24]디에이드 2017.12.07 22:44
    하는게 잘못이지 그걸말한게잘못인가?
    진짜 사고회로 특이한년들이네
  • [레벨:20]시분시 2017.12.07 22:45
    지들도 부끄러운 걸 아는거지 일베하세요나 여시하세요나 비슷하니까
  • [레벨:32]애교자판기꽃케이 2017.12.07 22:46
    빛말년
  • [레벨:20]후벤네베스 2017.12.07 22:49
    쏘영이 까까재단 후원자 명단입니까
  • [레벨:14]음밤페 2017.12.07 22:49
    고소따리 까까따
  • [레벨:26]슈레더 2017.12.07 22:50
    커뮤 하나 하는걸로 지랄한다는 애미뒤진 여시 씨발년들 일베충도 그냥 넘어가실거죠?
  • [레벨:24]England 2017.12.07 22:52
    그냥 페북하세요? 인스타 하세요? 랑 같은 개념 아니냐?
    저렇게 반응하는거 보니까
    뭔가 캥기는게 있는가바?
  • [레벨:21]우좀은병신이다 2017.12.07 22:54
    병신년들아 ㅋㅋ 일베하는 새끼들 알아서 걸러지고 있으니까 니들이나 잘하세요 ㅋㅋ 애초에 여시한다고 해서 이정도까지 쳐맞으면 문제가 있다고 생각을 해야하는데 또 피해의식 만땅되서 저지랄 떠네 ㅋㅋㅋㅋㅋ 병신년들아 여시=일베니까 아가리 싸물고 있어 개년들아
  • [레벨:16]척척박사 2017.12.07 22:57
    55도발 왜하냐고
  • [레벨:37]%% 2017.12.07 22:59
    ㅋㅋㅋㅋㅋㅋㅋ 셀프 침뱉기 오졌구요~~
  • [레벨:2]어우맹 2017.12.07 23:07
    일베한 애들 직장 짤리고 불이익 많았는데 ㅋㅋㅋㅋ 지네가 짜를땐 정의구현이고 지네가 죶당하는건 그깟 커뮤죠 둘 다 병신이에여 둘 다 뒤지세요
  • [레벨:5]바오프 2017.12.07 23:07
    그리고 정작 이말년은 저딴 댓글들에 눈 깜짝도 안함ㅋㅋ
  • [레벨:21]갓파이널보스 2017.12.07 23:10
    말년이형 디씨인생이 몇년이라매
    안흔들릴껄 ㅋㅋ
    빛아인 장군님보다 유순하고 강한 멘탈일꺼 같은데 ㅋㅋ
  • [레벨:22]나라자나 2017.12.07 23:11
    이건 또 뭔일이다냐
  • [레벨:24]피아좆 2017.12.07 23:14
    쏘영이 이제는 비싼 터키과자먹자~~
  • [레벨:23]리오넬메시 2017.12.08 00: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신들
    말년갑 쏘영이 과자값 개꾸르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유머 발롱도르 강력한 수상후보의 환상적인 돌파 7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9]FFB갓메신 2017.12.07 1011 -22
유머 맛있는 녀석들 PD가 선정 2016년 최고의 명장면 32 포텐 [레벨:37]두능 2017.12.07 28227 229
유머 입에서 사라진 고기jpg 1 [레벨:38]부활포그바 2017.12.07 1421 14
유머 오늘자 원펀맨 명장면 23 첨부파일 [레벨:25]한화이글스 2017.12.07 3903 21
유머 [펌/후방]비트 코인때문에 한강간 페미니스트BJ 인스타.jpg 20 첨부파일 [레벨:34]AlphaGo 2017.12.07 6661 -119
유머 오늘자 MBC뉴스데스크 105 첨부파일 포텐 [레벨:37]패스벤더 2017.12.07 31337 228
이슈 콜린 퍼스"아니 시발 배우가 올드보이도 몰라요?" 64 첨부파일 포텐 [레벨:38]부활포그바 2017.12.07 34698 232
유머 남편의 잦은출장이 의심스러워요 33 첨부파일 [레벨:24]이이 2017.12.07 9908 41
유머 인생 존나 잘살고있는 이말년.JPG 39 첨부파일 [레벨:24]도-멘 2017.12.07 13240 67
유머 거칠 것이 없던 결혼 전 박명수.jpg 31 첨부파일 포텐 [레벨:12]23번 2017.12.07 27505 219
유머 여시한테 욕먹고 있는 이말년 18 [레벨:37]두능 2017.12.07 1720 9
유머 여자친구 진동팬티로 괴롭히기 6 [레벨:17]zxFtrh5r 2017.12.07 5355 -34
유머 솔직한 구매후기 3 첨부파일 [레벨:22]슈퍼마리오 2017.12.07 1415 9
유머 이번 발롱도르를 무조건 호날두가 받아야하는 이유.gif 15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9]FFB갓메신 2017.12.07 405 -22
정보 챔스 가상 16강 추첨 결과 11 첨부파일 [레벨:20]Bayern뮌헨 2017.12.07 1343 2
분노 워마드가 뭔가하고 들어갔다 충격 76 첨부파일 포텐 [레벨:1]프리믹밀 2017.12.07 39016 334
유머 (ㅇㅎ) 춤추는 성소 8 동영상첨부파일 [레벨:8]맨유53 2017.12.07 12377 6
유머 남자들은 자지가 좋은 친구라도 되는줄 알아.jpg 4 첨부파일 [레벨:21]글맨 2017.12.07 1820 19
이슈 에티오피아 참전군인, "한국 잘살게 됐다니 내가 고맙다, 지금도 도울게 있으면 가서 돕고 싶다" 57 첨부파일 포텐 [레벨:35]부산홍보대사 2017.12.07 22246 203
유머 독일 자동차 고장률 순위 11 첨부파일 [레벨:24]이이 2017.12.07 1455 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518 519 520 521 522 523 524 525 526 527 ... 다음
/ 257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