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03 15:34

랩핑중..

조회 수 477 추천 수 11 댓글 18
랩핑중.. 랩핑중.. 랩핑중..

썬팅도 해야해서 금욜쯤 받을듯

11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26]델 피에로 2018.01.03 15:36
    오우 무광간지
  • [레벨:23]발로테리우스 2018.01.03 19:50
    반무광임ㅋ 사틴블랙
  • [레벨:25]엔씨소프트 2018.01.03 15:48
    와 존예 미쳤다리
  • [레벨:23]발로테리우스 2018.01.03 19:51
    사이드미러랑 프론트립은 사틴실버 루프는 블랙 유광

    나머지 풀랩핑은 사틴블랙ㅎㅎ
  • [레벨:16]생각을하자 2018.01.03 16:44
    변태튠 해놨네 ㅋㅋㅋㅋ 겉모습만 보면 앵간한거 아님 못덤빌듯 ㅋㅋㅋㅋㅋㅋ
  • [레벨:23]발로테리우스 2018.01.03 19:51
    세차 존나편하다드라 필름 비싼거라 자동세차 돌려도 된다했음
  • [레벨:24]쩌어기 2018.01.03 19:05
    멋지다
  • [레벨:23]발로테리우스 2018.01.03 19:52
    ㄱㅅㄱㅅ
  • [레벨:3]포그바:) 2018.01.03 19:17
    저거 나중에 다시뗄수있음?
  • [레벨:23]발로테리우스 2018.01.03 19:52
    보통 3~5년? 간다함 뗄수있음
  • [레벨:26]패왕색기 2018.01.04 01:18
    타보고싶다..
  • [레벨:23]발로테리우스 2018.01.04 10:55
    광주로..
  • [레벨:4]토사구팽 2018.01.04 09:24
    x6는 어쩌고?? 세컨카야?
  • [레벨:23]발로테리우스 2018.01.04 10:55
    엑식이는 마칸이랑 대차 준비중임ㅋㅋ
  • [레벨:4]토사구팽 2018.01.04 11:15
    마칸가게?ㄷㄷ
    사이즈차이 어마어마한데 카이엔아니고?
  • [레벨:23]발로테리우스 2018.01.04 12:09
    타보니까 와이프도 작고 160...

    난 운전석만타니까 상관없고 딸만 둘이라 3시리즈도 좁다는걸 모르겠더라고

    그냥 때려밞는거 좋아하니까 좀더 스포티한거 살거임

    ㅋㅋㅋ
  • [레벨:4]토사구팽 2018.01.04 12:11
    그러면 마칸 터보 강력추천함
    터보모델 샀던 애들 수요가 없어서 엄청 후려쳐서 내놓더라
  • [레벨:4]토사구팽 2018.01.04 12:11
    거의 m3에 버금가는 재미였음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잡담 심심해서 짜본 폴쉐 견적 8 첨부파일 [레벨:4]토사구팽 2018.01.04 335 5
잡담 형님들 첫차 질문하고 싶습니다 ㅜㅜ 4 [레벨:21]존프루샨테 2018.01.04 213 1
잡담 내가 330i 사면 욕심인가... 15 [레벨:25]이개외않되 2018.01.03 301 4
잡담 선팅 다시할까하는데 농도는 보통 몇으로 하시나요? 7 [레벨:24]홍진호짜장면 2018.01.03 184 1
잡담 부자들 퇴근 함? 4 [레벨:26]델 피에로 2018.01.03 259 1
잡담 쌍용차 렉스턴스포츠 가격 5 [레벨:5]런던의자존심아스날 2018.01.03 253 2
사진 랩핑중.. 18 첨부파일 [레벨:23]발로테리우스 2018.01.03 477 11
잡담 차갤러들 왜이리 돈많이버냐 22 첨부파일 [레벨:25]엔씨소프트 2018.01.03 266 4
잡담 첫차 지금 최종 후보 둘이 정했다 10 [레벨:32]호그와트 2018.01.03 271 4
잡담 차하 3 [레벨:26]델 피에로 2018.01.03 225 2
잡담 문콕당했을때 대처법이 뭐임? 9 [레벨:21]blasto 2018.01.02 178 7
잡담 이거 어디로 가라고 하는거임 15 첨부파일 [레벨:32]모레레 2018.01.02 883 8
잡담 차갤이라 그런지 15 [레벨:26]델 피에로 2018.01.02 208 5
잡담 그랜져 3.0 vs g70 27 [레벨:2]피이스 2018.01.02 240 2
잡담 요즘 인터넷에서 말많은 양카들 튜닝 9 [레벨:37]치킨먹는강슬기 2018.01.02 379 11
잡담 소렌토 디젤vs가솔린 5 [레벨:12]봄날의추억 2018.01.02 49 2
잡담 어제 마트 주차장에서 발견한 그것 4 첨부파일 [레벨:24]쩌어기 2018.01.02 460 5
잡담 첫차 추천 부탁드립니다. 11 [레벨:2]가가즈아아아아아 2018.01.02 207 5
잡담 어머니 자동차 명의이전관련 질문있습니다.. 3 [레벨:15]구린토피아 2018.01.02 77 2
잡담 첫차 코나 vs 투싼 (사용 용도로만) 11 [레벨:27]답변 2018.01.02 383 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6 7 8 9 10 11 12 13 14 15 ... 다음
/ 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