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21 11:11

주갤이 그린 일베만화.jpg

조회 수 21530 추천 수 218 댓글 35
218 19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2]NYMinute 2017.04.21 20:45
    정보) 이 만화의 작가는 희대의 명작인 '아프니까 결혼이다'를 집필한 작가지만 정작 주갤에서 보빨하다 발각되어 쫓겨났다
  • BEST [레벨:27]Rudess 2017.04.21 11:43
    벌레셋이서 머함;
  • BEST [레벨:21]새미오비 2017.04.21 22:09
    정보) 주갤은 디씨 여혐의 성지이며, 주식 뺴고 다 잘하는 사람들이라고 믿는 펨코 병신새끼들의 말과는 다르게 그냥 디씨 내에서도 폐급 인간들만 있는 갤러리이다.
  • [레벨:20]봇짐장수 2017.04.21 11:16
    펨코에도 필요하다
  • [레벨:19]롭글 2017.04.21 11:18
    노잼
  • [레벨:22]빌리조암스트롱 2017.04.21 11:42
    사실 쟤네 셋 다 벌레임 차피
  • BEST [레벨:27]Rudess 2017.04.21 11:43
    벌레셋이서 머함;
  • [레벨:22]얄리얄리얄랑셩 2017.04.21 16: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4]만유인력4스날 2017.04.21 20: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22]NYMinute 2017.04.21 20:45
    정보) 이 만화의 작가는 희대의 명작인 '아프니까 결혼이다'를 집필한 작가지만 정작 주갤에서 보빨하다 발각되어 쫓겨났다
  • [레벨:23]후방삼각근 2017.04.21 21:12
    그걸 알고 있는 님도 주갤러
  • [레벨:21]리버풀롭 2017.04.21 23:39
    헐트ㅋㅋㅋ
  • [레벨:22]일베대통령갱철수 2017.04.21 21:37
    본인이 벌레인줄 모르는 벌레가 극혐인데...
  • [레벨:7]dizznb 2017.04.21 22:01
    마치 박근혜 같은...
  • [레벨:26]JL.JL. 2017.04.21 21:37
    너무 귀엽게 그렸잖아 임마..
  • [레벨:14]건조건조해 2017.04.21 21:40
    개노잼인데;;;
  • [레벨:4]기븜기븜 2017.04.21 21:43
    디씨저능아들은 지들이랑 일베랑 다른줄 아는게 젤웃김 특히 야갤

    홍어 전땅크 운지 민주화 이런드립 다 디씨산인데
  • [레벨:2]관심종자 2017.04.21 21:47
    디씨에서 갈라져나간 일베에서 생긴 단어이고
    일베들이 디씨에서 사용해서 퍼진말 아닌가요?
  • [레벨:20]수상스키 2017.04.21 21:51
    내 기억상으론 디씨에서 만들고 일베로 퍼져나감
  • [레벨:2]관심종자 2017.04.21 21:54
    디씨가 일베의 아버지급인가요?
    근데 요즘은 디씨 이미지가 많이 개선됐더라구요
  • [레벨:24]안견의몽유도원도 2017.04.21 22:15
    디씨는 펨코랑 쨉도안되는 많은 갤러리가 있는데 그중 개병신들만 모으고 모아서 탄생한게 일베
  • [레벨:21]리버풀롭 2017.04.21 23:40
    야갤산
  • [레벨:1]티피링크 2017.04.21 21:47
    디씨 전체가 일베랑 같다기엔 스펙트럼이 너무 넓어졌지
    야갤 주갤처럼 병신지분 높은데 제외한 대부분 갤은 그냥 보통 커뮤니티의 성격이 더 강한듯
  • [레벨:2]관심종자 2017.04.21 21:48
    일단 인물갤이나 드라마갤들은 일반 커뮤니티죠.
    펨코와 별다를게 없는 수준이구요
  • [레벨:1]티피링크 2017.04.21 21:50
    난 그쪽은 안보고 음악이나 게임관련 갤만 보는데 솔직히 펨코보다 훨씬 클린함ㅋㅋ
  • [레벨:2]관심종자 2017.04.21 21:53
    네 펨코보다 깨끗한 갤 많아요ㅎㅎ
  • [레벨:21]GFC 2017.04.21 21:48
    펨코도 디씨에서 나온거로 아는데
  • [레벨:5]조기축구호날두 2017.04.21 22:05
    야갤은 일베랑 다르다고 생각하고있는게 아니라 일기방패가 막아준다고 생각하는 놈들임 ㅋㅋ
  • [레벨:23]죠죠의기묘한섹스 2017.04.21 21:46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오글거리네
  • [레벨:4]디발라갓 2017.04.21 21: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5]윾벤투스 2017.04.21 21:58
    주갤을 무슨 현자마냥 묘사해놨네
  • BEST [레벨:21]새미오비 2017.04.21 22:09
    정보) 주갤은 디씨 여혐의 성지이며, 주식 뺴고 다 잘하는 사람들이라고 믿는 펨코 병신새끼들의 말과는 다르게 그냥 디씨 내에서도 폐급 인간들만 있는 갤러리이다.
  • [레벨:2]精人 2017.04.21 22:23
    주갤을돌려줘 오유정치병자새끼들아
  • [레벨:21]서너수 2017.04.21 22:27
    주갤이나 일베나...
  • [레벨:21]패기갑 2017.04.21 22:30
    노잼..
  • [레벨:21]ㅇㅁㅇㄿ 2017.04.21 22:55
    죽는다는건 떨어진다는 징조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
    저런식으로 하니까 다 말아먹는겨
  • [레벨:24]Chelotte 2017.04.21 23:27
    디씨 앰생 끝판왕인데

    김유식이 빠순이들 유치하면서 이미지 세탁 많이했지
  • [레벨:2]캬!라멜 2017.04.22 01:34
    다른 커뮤니티에 이런식으로 특정갤 이름 계속 언급되는순간 갤생명은 사실상 끝난거나 다름없음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252 2253 2254 2255 2256 2257 2258 2259 2260 2261 ... 다음
/ 5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