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21 15:05

다시 보자 킹무성

조회 수 21718 추천 수 250 댓글 47
250 9
  • HIT [레벨:22]아니라냐 2017.04.21 15:06
    역시 킹찍탈은 틀리지 않았다..탈출해도 맡길 수 있는 남자였어
  • HIT [레벨:32]놈놈놈놈놈 2017.04.21 15:06
    유승민보다 킹이 나왔어야..
  • HIT [레벨:2]재인철수승민상정 2017.04.21 15:09
    나왔으면 사위 마약 사건으로 가루가 됐을껄 ㅋ
  • HIT [레벨:22]아니라냐 2017.04.21 15:06
    역시 킹찍탈은 틀리지 않았다..탈출해도 맡길 수 있는 남자였어
  • [레벨:26]나선형 2017.04.21 15:06
    여윾시 더킹....
  • HIT [레벨:32]놈놈놈놈놈 2017.04.21 15:06
    유승민보다 킹이 나왔어야..
  • HIT [레벨:2]재인철수승민상정 2017.04.21 15:09
    나왔으면 사위 마약 사건으로 가루가 됐을껄 ㅋ
  • [레벨:33]심장이고란고란 2017.04.21 15:08
    답은 킹찍탈이었다...
  • [레벨:20]티코쿠르트와 2017.04.21 15:16
    답은 킹찍탈ㅜㅜ
    역시 천룡인
  • [레벨:12]호갱임다 2017.04.21 15:19
    이건 잘 한 일인거 같음
  • [레벨:21]유승민 2017.04.21 15:47
    킹이 후원하는 유승민 찍읍시다.유승민이 여성부 폐지하자고 말했던 유일한 대선후보임ㅋㅋㅋ
  • [레벨:1]Lafont 2017.04.21 16:40
    그 유승민도 여성할당제 30% 주장하고 있음
  • [레벨:21]유승민 2017.04.21 17:05
    헐.. 폭격맞고 취소한 것 까진 알았는데..ㅋㅋㅋㅋㅋ 여성할당제는 또 몰랐네;;
    철수도 여성부 장관 부총리급으로 격상한다 하고..
    누구 찍을지 고민 좀 더 해야겠네.
  • [레벨:1]Lafont 2017.04.21 17:06
    여성할당제는 그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홍준표빼고 나머지는 다 주장함..
  • [레벨:21]유승민 2017.04.21 17:07
    근데 킹갓표는 너무 맛탱이가 갔음.. 지금 돼지발정제건도 그렇고;; 개그맨으로는 최곤데ㅋㅋ
  • [레벨:1]Lafont 2017.04.21 17:07
    개그맨인거 ㅇㅈ
  • [레벨:7]안견의몽유도원도 2017.04.21 21:44
    이왕 이렇게된거 예능대통령 가자
  • [레벨:33]미스터월드와이드 2017.04.21 15:48
    장인어른과 킹이 계신곳이 답인가
  • [레벨:24]빵쟁이축덕 2017.04.21 20:34
    역시 킹이다...
  • [레벨:2]gtx1050t 2017.04.21 20:35
    걍 이 좆같은 나라는 답이 없음
    투표하면 바뀐다고? 나오는 새끼들이 하나같이 븅신들 뿐인데 뭐가 바뀌어
  • [레벨:3]조민아스날 2017.04.21 20:38
    대략 10년정도후까지 남자들 극도로 고통받다가 페미니즘 스스로 무너질거다. 대부분의 꼴페미니즘이 그랬어
  • [레벨:17]NYMinute 2017.04.21 20:44
    서양처럼 될지 뉴질랜드처럼 될지는 아무도 모르지 ㅋㅋ
  • [레벨:3]조민아스날 2017.04.21 21:25
    뭐가 되든 한동안은 남자가 고통 받을 거라는점...ㅠ
  • [레벨:13]캄프누의기적 2017.04.21 21:33
    양놈들은 군대라도 안가지
  • [레벨:5]브루붸르 2017.04.21 23:17
    뉴질랜드도 서양 아닌가?ㅋ그리고 잘된 서양이 어디 서양이냐?
    여정인권 우리 나라보다 높다하는 니들이 말하는 이슬람 영향권??ㅋ
  • [레벨:22]칼로렌츠 2017.04.21 20:56
    진짜 박근혜 게이트만 아니었으면 대선 새눌당 찍으려는 사람 많을듯
  • [레벨:7]안견의몽유도원도 2017.04.21 21:45
    솔직히 정권바꾸는거도 무의미한듯 쓰레기에서 쓰레기로 바뀌는데 뭔 적폐타령인지 원
  • [레벨:5]밀크맛암바사 2017.04.21 21:02
    킹..!!
  • [레벨:25]고훌 2017.04.21 21:16
    우리킹 ㅁㅊ
  • [레벨:19]싸이코캣 2017.04.21 21:17
    킹찍탈 ㅅㅅ
    인생의 좋은 경험이다 생각하고 노오력을 할 생각은 안하고ㅉㅉ
  • [레벨:34]무쌍스타즈 2017.04.21 21:18
    킹... 당신이 그립습리다..
  • [레벨:20]굶곪굶 2017.04.21 21:18
    남자든 여자든 자비 없이
    노력
  • [레벨:23]혼다가온다 2017.04.21 21:19
    저건 그나마 요구하는바가 공천이네 ㅋㅋ
  • [레벨:27]서서오줌누는근혜 2017.04.21 21:22
    킹무성이 옳았다!
  • [레벨:6]손흥두 2017.04.21 21:30
    저게 당연지사 맞는 소리
  • [레벨:18]JL.JL. 2017.04.21 21:34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 존나 웃기네
  • [레벨:14]펨창인생시발 2017.04.21 21:39
    시발 흑인=석탄같이 까맣다라고 인종차별하는 새끼도 빨리네 좆병신새끼들 ㅋㅋㅋㅋ
  • [레벨:4]올ca웨일 2017.04.21 21:51
    ㅋㅋㅋㅋㅋㅋㅋ 연탄나르면서 흑인보고 연탑드립친 최고조넘 고귀함그자체 킹무성이십니다
  • [레벨:23]조천읍 2017.04.21 23:21
    잘한건 잘했다 못한건 못했다 말하는거지 니가 븅신이여~ 너는 평생 안철수든 문재인이든 잘못한거 쉴드치면서 노예처럼 맹신해~
  • [레벨:2]윤비트 2017.04.21 21:53
    언제부터 준비된 완벽한 대통령 뽑았었냐ㅋㅋ...
    최악 뽑기 싫어서 차악뽑았지..
    근데 요번 대선은... 차악도 고르기가 쉽지않다ㅋㅋ
  • [레벨:7]무논리 2017.04.21 21:57
    ㅇㅈ
    홍찍탈 합시다
  • [레벨:14]블랙피쉬 2017.04.21 21:54
    저말을 임금뜯긴알바한테도하던데
  • [레벨:7]무논리 2017.04.21 21:57
    킹무성 !!
    남녀 모두 노예로 보는 차별없는 인간 !!
    역시 왕이란 ...
  • [레벨:24]흐규흐규횻횻 2017.04.21 22:03
    킹찍탈ㅜ
  • [레벨:24]킹갓제너럴두 2017.04.21 22:16
    좆같은 년들 능력으로 인정받을 생각을 해야지 자리부터 보장받으려하네 군대도 좀 그렇게 해봐라
  • [레벨:1]응밥해 2017.04.21 22:33
    킹무성 당신은 도대체....
  • [레벨:12]비윈 2017.04.21 22:44
    ㅋㅋㅋㅋㅋㅋ꽃이지고나고서야 ㅠㅠ
  • [레벨:24]개발날도 2017.04.21 23:37
    사위새끼랑 딸년만 아니었어도 킹무성이 대통령인데...
  • [레벨:20]Theologe 2017.04.21 23:46
    노력론 다시 탄력받네 ㅋㅋㅋㅋㅋ
  • [레벨:3]램프신 2017.04.22 01:39
    킹이 저소리 했을 때 우수갯거리로 만들었던게 너네 자살골임. 지들 좋은 소리해도 욕먹는데 앞으로 누가 남자를 위해 이야기를 해주나?

Board Pagination 이전 1 ... 50 51 52 53 54 55 56 57 58 59 ... 다음
/ 3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