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20 09:40

이영렬 전 서울지검장 근황

조회 수 20493 추천 수 154 댓글 40

11.PNG 이영렬 전 서울지검장 근황




http://news.tf.co.kr/read/ptoday/1690998.ht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4 -
Atachment
첨부파일
  • HIT [레벨:21]343성애자 2017.05.20 09:52
    고작 그걸로 폭음하냐? 니들 해쳐먹느라 쫄쫄 굶은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데
  • HIT [레벨:7]사기사와후미카 2017.05.20 10:00
    보통 저런 새끼들은 실패없이 수직 상승하는 인생만 살아온 경우가 대부분이라 처음 맛보는 패배감을 차마 받아들이기 힘든거지
  • HIT [레벨:22]Moon.Star 2017.05.20 09:42
    클래스의 차이
  • [레벨:25]집배원러따먹 2017.05.20 09:42
    꼴 좋다
  • HIT [레벨:22]Moon.Star 2017.05.20 09:42
    클래스의 차이
  • [레벨:4]믹키성희 2017.05.20 09: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5]fiello 2017.05.20 09:48
    일류가 아니구먼
  • HIT [레벨:21]343성애자 2017.05.20 09:52
    고작 그걸로 폭음하냐? 니들 해쳐먹느라 쫄쫄 굶은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데
  • HIT [레벨:7]사기사와후미카 2017.05.20 10:00
    보통 저런 새끼들은 실패없이 수직 상승하는 인생만 살아온 경우가 대부분이라 처음 맛보는 패배감을 차마 받아들이기 힘든거지
  • [레벨:2]제수스 2017.05.20 13:21
    이게 맞는듯 이때까지 실패해본적이 없어서 그 충격이 심할듯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골드다 2017.05.22 18:40
    dd
  • [레벨:24]단빙글 2017.05.20 09:56
    권력무상이네
  • [레벨:26]리뉴가또 2017.05.20 09:57
    그러니까 수사를 똑바로 했었어야지.....
  • [레벨:7]사기사와후미카 2017.05.20 09:59
    피융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6]vanco 2017.05.20 10:00
    그러니까 수사나 잘할것이지 근혜 순실이 부역자들 똥꼬를 왜 빨아
  • [레벨:9]별세모 2017.05.20 10:03
    지 때문에 자기 아랫기수 싹 다 물 먹은거 아니냐.
  • [레벨:13]ercasta 2017.05.20 10:05
    ㅋㅋ 요즘 뉴스에 사이다 탄거 같다 ㅋㅋ 존나 개꿀
  • [레벨:20]시스템프린터 2017.05.20 10:05
    여태 권력에 빌붙어서 꿀빨았으면 좀 뱉어낼줄도 알아야지
  • [레벨:21]재림Ares 2017.05.20 10:09
    그 영광이 영원하리라 생각했니?
  • [레벨:6]치킨대장 2017.05.20 10:22
    옆에놈 옷보니깐 초상집 분위기 물씬나네 ㅋㅋ
  • [레벨:25]odysseus 2017.05.20 10:31
    수사 받으러 가서 해장국 먹으면 되겠네
  • [레벨:14]맨발의어부바 2017.05.20 12:25
    저 술값은 김영란법 지켜쓰까
  • [레벨:2]정예인 2017.05.20 12:28
    순수하고 정의로웠던 고시 초년생시절 다짐 다 잊어버리고
    젊은 나이서부터 아이고 영감소리 들으면서 온갖 접대 받으면서 개꿀 인생 빨았잖아. 씨발넘아

    우연히 머리통 스탯 잘찍고 태어나서 시험하나 잘 치르고 지 잘난맛에 깝죽거리면서 쳐살았으니
    굴욕 좀 감내해봐. 그래봐야 변호사 개업해서 보통 사람보다 잘 먹고 잘 살잖아?
  • [레벨:21]핸드릭스 2017.05.20 12:38
    좌천되고 현직에서 감찰받으면서 줘털리고 사직하면 전관예우도 없는 나이먹은 변호사 누가 써줄 거 같냐? 이제 롤러코스터 수직하강만 남은거지
  • [레벨:11]MFBTY 2017.05.20 12:52
    착하게살자
  • [레벨:5]Zephyros 2017.05.20 12:52
    이새끼 역시 3류였어
  • [레벨:22]은파유원지 2017.05.20 12:53
    야레야레...3류였구만
  • [레벨:4]정윤회 2017.05.20 12:58
    아조씨 울어여어? 깔깔깔깔깔
  • [레벨:1]순천폭격기 2017.05.20 12:58
    헐~
  • [레벨:20]goldlink 2017.05.20 12: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5]그루나루1 2017.05.20 13:05
    안태근 뷰웅신은 뭐하고 있다냐?
  • [레벨:4]눕눕늅이 2017.05.20 13:14
    저정도면 어느정도로 떨어진거냐?
  • [레벨:22]dest21c 2017.05.20 13:33
    아직 감찰중. 떨어질거 10%도 안떨어짐
  • [레벨:27]창년대표근혜 2017.05.20 13:16
    저새끼 대가리 한대 치고싶게 생겼네
  • [레벨:22]심장이펩빡펩빡 2017.05.20 13:16
    눈치보여서 비싼데는 못가고 와라와라에서 고구마깡에 한잔 걸친듯ㅋㅋ
  • [레벨:23]괴체날래 2017.05.20 13:20
    3류네.
  • [레벨:19]타니타 2017.05.20 13:30
    상가집 갔다온줄 알았네...
  • [레벨:22]키티아 2017.05.20 13:35
    인사불성이네
  • [레벨:7]류김 2017.05.20 13:39
    ㅋㅋ 지딴에는 검찰총장도 함 하고 국회의원도 함 할거라는 소망을 품었을텐대
  • [레벨:26]링딩돈 2017.05.20 14:01
    굿
  • [레벨:7]스카이블루 2017.05.20 14:04
    멋있게 옷 벗고 나가면 되지 왜 저럼?
  • [레벨:8]애플소스 2017.05.20 14:14
    울지마요 ㅠㅠ 앞으로 울 날이 더 많을텐데 벌써 울면 안되요 ㅠㅠㅠ
  • [레벨:20]테사기시발 2017.05.20 16:00
    쳐맞기도 전에 울면 어떻게 하니 십새야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531 532 533 534 535 536 537 538 539 540 ... 다음
/ 3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