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8.13 00:06

[속보] 첼시 공식경기 3경기 연속 퇴장

조회 수 22620 추천 수 244 댓글 24
[속보] 첼시 공식경기 3경기 연속 퇴장

모제스 다이빙 퇴장


페드로 태클 퇴장

케이힐 태클 퇴장

개새끼들 ㅋㅋㅋ...
244 14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0]니아구라미 2017.08.13 00:06
    공식: 우승후 다음시즌 태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1]보누치원투패스 2017.08.13 02:19
    존나 열심히 하더만 뭔 태업 ;
    걍 못해서 진거임
  • BEST [레벨:24]DeGea 2017.08.13 02:16
    니가 그러니깐 애새끼 기가 사는거 아니냐 ㅡㅡ
    아이 관리 똑바로 안해욧??
  • BEST [레벨:20]니아구라미 2017.08.13 00:06
    공식: 우승후 다음시즌 태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5]유두 2017.08.13 00:09
    나는 비추 폭탄맞고 퇴장 !
  • [레벨:5]헤리케인 2017.08.13 02:08
    응원한다 개인적으로
    니컨셉재밌어임마
  • BEST [레벨:24]DeGea 2017.08.13 02:16
    니가 그러니깐 애새끼 기가 사는거 아니냐 ㅡㅡ
    아이 관리 똑바로 안해욧??
  • [레벨:1]멜우드비둘기 2017.08.13 06:24
    왜 애 기를 죽이고 그래욧!
  • [레벨:5]표예진 2017.08.13 02:17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컨셉은 뭐냐
  • [레벨:21]dksktl 2017.08.13 02:25
    얘 도대체 뭔 컨셉임
  • BEST [레벨:1]보누치원투패스 2017.08.13 02:19
    존나 열심히 하더만 뭔 태업 ;
    걍 못해서 진거임
  • [레벨:5]똥꼬충정철 2017.08.13 02:19
    까는것도 공식인것.
  • [레벨:36]독고 2017.08.13 03:02
    그럼 더슬프구먼
  • [레벨:26]세르반테스 2017.08.13 00:08
    FA컵 결승부터 생각해보니 진짜 그렇네요 ㅋㅋㅋㅋ
  • [레벨:25]神威 2017.08.13 00:08
    병신 첼레기들 우승 다음은 개좆망
    얘네도 과학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7]동방은아 2017.08.13 00:11
    맞네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2]NoWBI 2017.08.13 01:41
    그리고 존나 열심히 햇으면서 태업한척 함 ㅇㅇ
  • [레벨:4]DoctorN 2017.08.13 01:44
    파브레기스가 방점을 찍었네
  • [레벨:23]Euphoria 2017.08.13 02:17
    아 이 새끼구나 포텐 온 덕분에 차단 완료 ㅅㄱ
  • [레벨:22]Garcons 2017.08.13 02:22
    씹새끼들 대가리에 초고추장발라줄까 진짜
  • [레벨:21]Zizou 2017.08.13 02:25
    빨간맛...ㅠㅠ
  • [레벨:21]십자전문의 2017.08.13 02:26
    하 인터넷강의듣다가 설레이는 마음으로 점수봣는데 케이힐 시발럼
  • [레벨:18]때껌 2017.08.13 02:29
    근데 진지 빨자면 모라타 들어오고 존나 열심히 했음 너무 열심히 해서 대가리 회로가 막혀 앞뒤없이 개태클하긴 했지만 오늘 박진감 넘쳤다 져서 다행이다 ㅋㅋㅋㅋㅋㅋ
  • [레벨:21]천화신검 2017.08.13 02:44
    파브레가스 추가
  • [레벨:31]벌떡딱새 2017.08.13 02:54
    그럼 다음시즌엔 우승이겠네?
    몇년째 우승못하는 팀들보단 나은듯
  • [레벨:6]단뇸이 2017.08.13 03:30
    리 버 풀
  • [레벨:24]ki10099 2017.08.13 07:50
    토레타의 저주인가?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318 1319 1320 1321 1322 1323 1324 1325 1326 1327 ... 다음
/ 5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