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8.13 10:37

동원훈련간 또라이...jpg

조회 수 34192 추천 수 235 댓글 94

IMG_2465.JPG 동원훈련간 또라이...jpg

결국 징역6개월 집행유예2년 사회봉사120시간


235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2]치프위검 2017.08.13 10:40
    병장전역이 인생 유일 업적인 새끼
  • BEST [레벨:25]오오도발 2017.08.13 10:42
    쭈구리로 살다가 지가 갑질할 수 있는 곳 가니까 똥오줌 못 가리고 신났나보네ㅋㅋㅋㅋ
  • BEST [레벨:22]Reality 2017.08.13 10:38
    미친 저런 병신들이 사회에서 찌질한새끼들이 많던데
  • [레벨:23]겸손찡 2017.08.13 10:37
    http://m.news1.kr/articles/?3073243
  • [레벨:27]오줌마려 2017.08.13 10:38
    집유맨
  • [레벨:8]브라운리 2017.08.13 10:38
    ㅁㅊ놈이다있네 ㅋㅋㅋㅋㅋ
  • BEST [레벨:22]Reality 2017.08.13 10:38
    미친 저런 병신들이 사회에서 찌질한새끼들이 많던데
  • BEST [레벨:22]치프위검 2017.08.13 10:40
    병장전역이 인생 유일 업적인 새끼
  • [레벨:22]바우처 2017.08.13 10:40
    개병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7]신지님 2017.08.13 10:41
    미친놈 ㅋㅋㅋㅋ
  • BEST [레벨:25]오오도발 2017.08.13 10:42
    쭈구리로 살다가 지가 갑질할 수 있는 곳 가니까 똥오줌 못 가리고 신났나보네ㅋㅋㅋㅋ
  • [레벨:21]기분파후타나리 2017.08.13 11:53
    그러게 오...오오도발을 왜 하냐고
  • [레벨:20]pjy3717 2017.08.13 10:45
    븅신ㅋㅋㅋ
  • [레벨:23]안하냐 2017.08.13 10:47
    이남자 현역시절엔 어땟을까?
  • [레벨:30]영양만점혼죽두 2017.08.13 11:30
    베스트그린
  • [레벨:22]코그모콧구멍 2017.08.13 10:47
    아 예비군교육에서도 간부가 상관이구나
  • [레벨:25]빵떠기는사랑 2017.08.13 10:51
    예비군 교육시간만큼은 그렇지. 다만 나오는 순간 아니기 때문에 나오면 바로 신고쳐먹음
  • [레벨:2]마리오곧제 2017.08.13 10:49
    가오가 정신을지배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걸 가오라고보기도 존나병신같네 병신력이 정신을지배한게맞는건가
  • [레벨:25]오린 2017.08.13 10:53
    간부가 부당하게 명령했다는건줄 알았는데 아니네ㅋㅋㅋ
  • [레벨:23]여름인기신상 2017.08.13 10:54
    ㅉㅉ 병신
  • [레벨:16]랑싱푸우 2017.08.13 10: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휴 등신색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4]murmur 2017.08.13 10:56
    예비군 몇년차일까나 ㅋㅋ
  • [레벨:9]꼬마돌 2017.08.13 10:56
    예비군 훈련장에서 꼰대짓 하는 새키 개극혐임
    매 훈련 때마다 한 명씩은 꼭 있더라
  • [레벨:26]불타는참숮 2017.08.13 11:05
    리얼 ㅋㅋㅋㅋ 이제 개구리들은 끝낫나? 개구리 입은 아재 디지털 사이에 잇으니까 뭐 지가 선임이라도 되는줄알고 개지랄지랄하다가 투블럭 턱수염 문신충 아재가 쌍욕한번 해줫더니 그담부터 조용함
  • [레벨:9]꼬마돌 2017.08.13 11:06
    내가 개구리 마지막 세대인데 아직도 한다 인생 시벌
  • [레벨:26]불타는참숮 2017.08.13 11:07
    올해로 끝 아님 동원?
  • [레벨:9]꼬마돌 2017.08.13 11:08
    ㅇㅇ 동원 내가 예비군 3년차
    내가 전문하사까지 하고 나와서 꼬리가 길다
  • [레벨:32]정유미갓유미 2017.08.13 11:42
    12년 3월군번까지 개구리자나
  • [레벨:9]꼬마돌 2017.08.13 11:45
    내가 12년도 1월 얘들까지 개구리 입는거 봤는데 잘모르겄다 나랑 1월 얘들이랑 일수로는 일주일 정도 밖에 차이가 안났거든
  • [레벨:26]불타는참숮 2017.08.13 11:07
    난 해외에서 대학 졸업하고 와가지고 아직도 4년차임 30살인데...
  • [레벨:26]불타는참숮 2017.08.13 11:08
    그러니까
    힘내샘 ㅠㅠ 30살 아재도 함 ㅠㅠ
  • [레벨:25]웃기냐? 2017.08.13 11:38
    첨 보는 병사들 한테 반말 찍찍 하는 새끼들도

    존나 극혐
  • [레벨:28]융시우 2017.08.13 11:05
  • [레벨:23]앙리를넘어음바페 2017.08.13 11:07
    예비군도 계급인정하는구나
  • [레벨:3]혼모노꾸레 2017.08.13 11:47
    예비군때는 군인신분임
  • [레벨:25]레어 2017.08.13 11:12
    아니 시발 거기 있는 기간병들에게는 선배랍시고 시켰으면서 대대장 말은 왜 안듣지? 개병신이네ㅋㅋ
  • [레벨:22]유로파닭이터 2017.08.13 11:16
    ㅋㅋㅋ 사회화된 인간의 뇌가 맞냐 저 지랄 하면 어떻게 될지 모르는걸까?
  • [레벨:36]열정부족 2017.08.13 11:23
    찐따새끼 ㅋㅋ
  • [레벨:21]바바라팔빈 2017.08.13 11:25
    ㅋㅋ 군대에서도 느꼈지만 예비군때도 느껴지는게 사회생활 하면 어느정도 비슷한 수준의 사람끼리 만나니 모르는데 저렇게 한번 모이면 별에별 쓰레기 같은것들 다 모이니 질서고 뭐고 없는 경우도 많고 신기함 ㅋㅋ
  • [레벨:29]커멜 2017.08.13 11:32
    총기함에 총 대신 넣어달라는 예비군은 봤는데 ㅋㅋㅋㅋㅋ
  • [레벨:30]단탈리안 2017.08.13 11:33
    총기함에 총 대신 넣어달라는 사람은 ㄹㅇ 많음
    근데 간부, 그거도 중령급한테 대놓고 개기는건 ㄹㅇ 개병신인가 ㅋㅋㅋㅋㅋ
  • [레벨:1]Lable 2017.08.13 11:34
    저런거 다 조져야되는데 집유네
  • [레벨:3]Karonano 2017.08.13 11:36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6]난멋지지롱 2017.08.13 11:36
    저런새끼들 옆에있는 예비군들한테는 찍소리도 못함
  • [레벨:5]킹갓시티니깐 2017.08.13 11:37
    동원에서 가만히 쉬는것도 벅찬데 저러고있냐 ㅋㅋ 어지간히 븅신이네
  • [레벨:22]아뉘아니아뉘 2017.08.13 11:47
    저런걸 보고 혈기왕성이라 하지 ㅋㅋ
    나도 야비군 조교였기땜시 잘 아는데
    훈련때면 저런애들 한명씩은 꼭있는데
    옆에 야비군 한명이라도 있음 쭈구리됨 ㅋ
    또 다른 부류도 있는데 조교들 괴롭히는 애들이 있긴 하는데
    악의라기 보단 정말 장난질치는게 눈에 보이는 애들이고
    끝나면 맛난거 사먹으라고 사비챙겨서 조교들 돈주고 가기도함
  • [레벨:25]건님 2017.08.13 11:38
    나 동원갔을때 애들이 총 빼주고 넣어주고 다 하든데..ㅋㅋㅋㅋㅋ그래서 원래 그게 맞는건줄
  • [레벨:22]Azp28 2017.08.13 11:38
    동원 가면 애들 안쓰러워서 잘해주고싶지 않냐? 먹을꺼 사주고 그랬는데
  • [레벨:22]라면국물 2017.08.13 11:38
    병신 새끼네
  • [레벨:24]농부다농부 2017.08.13 11:43
    1년차새킨가 ㅋㅋ
  • [레벨:22]DELiA 2017.08.13 11:44
    병싱인가 지는 병사들한테 명령하고 지한테 뭐라하니깐 개지랄
  • [레벨:24]바보곰팅이 2017.08.13 11:46
    걍 애들한테 먹을거나 사주던지 아니면 닥치고있지ㅉㅉ
  • [레벨:21]흠쩝무 2017.08.13 11:47
    진짜 제일 병신같은 부류가 예비군에서 갑질+꼰티 부리는 새끼들......
  • [레벨:24]볼빨간몽정기 2017.08.13 11:54
    딴건 모르겠고 조교애들한테 반말찍찍하는 사람들 진짜 못배워 쳐먹은거처럼 보임. 꼭 1-2년차들이 꼭 그럼 훈련도 제대로 안하고 뺑끼치고 요즘은 그래도 자율참여형훈련? 그걸로 바껴서 도장만 찍으면 빨리가니깐 좀 할려하는데 그런거 없었을때는 시발 진짜 욕나올정도로 쳐 안함. 동원은 안가봐서 모르겠다만.
  • [레벨:4]용독문주 2017.08.13 11:57
    하고싶겠냐 ㅋㅋ차비가 더드는데
  • [레벨:24]볼빨간몽정기 2017.08.13 12:34
    동원은 그렇다고 하더라고 나는 동미참만 하다가 끝나서 동원은 모르겠는데 빨리 끝내고 가야지 하는 사람한텐 뺑끼치면 존나 재앙임
  • [레벨:22]간츠 2017.08.13 12:08
    "조교야~" 이 지랄함 ㅋㅋㅋ 개좃병신같음 ㄹㅇ루다가
  • [레벨:33]그루트 2017.08.13 12:57
    내가 현역때 예비군 조교였는데 별의 별 인간이 다 있음. 현역 병사들 상대로 어디서 주워온건지 모를거 강제로 먹이는 경우도 있고 여자친구 있냐고 물어보고서 니 여친 딴새끼랑 떡치고 있다고 병신같은 드립치면서 낄낄대는 새끼도 있음. 후자는 내가 일병때 동원해가지고 직접 경험했던 일. 좆같은데 어떻게 조치할 방법이 없으니까 선임한테 토로했는데 어쩔수 없다더라.
  • [레벨:24]볼빨간몽정기 2017.08.13 13:04
    그런 새끼들 개극혐. 나이좀 다 먹고 군대 먼저갔다해서 현역이 지 아래라고 생각하고 막말하는 새끼들 개 극혐. 그런 새끼들은 취업할때 그 예비군 조교가 그 회사 사장 아들이여서 존나 농락당하고 떨어지면 좋겠음.
  • [레벨:33]그루트 2017.08.13 13:36
    나는 군대 남들보다 늦게 간거라 그 예비역새끼가 나보다 1살 어렸음.
  • [레벨:24]볼빨간몽정기 2017.08.13 15:36
    아 나는 남들보다 좀 빨리가서 올해 6년차라 올해만 끝나면 끝남
  • [레벨:16]Mystery 2017.08.13 12:00
    에효 쩝
  • [레벨:27]에펨신인 2017.08.13 12:00
    지금 당장 전쟁나면 저 중대장 아저씨가 생사여탈권을 가지게 되는데 ㅋㅋㅋ
  • [레벨:29]나선형 2017.08.13 12:01
    진짜 저런 병신이 세상에 존재하는게 신기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1]아반떼 2017.08.13 12:02
    내가 예비군 4년차하면서 2년은 학생예비군 2년은 공군 동미참만 가서 그런지는 몰라도 사람들이 의욕없어 보이긴 해도 어느정도 통제에는 다 따르던데
  • [레벨:3]역관광 2017.08.13 12:05
    동원가면 조교애들한테 반말찎찍하는새끼들 몆있음 공통점은 앰창인생
  • [레벨:12]더쿵더쿵 2017.08.13 12:06
    예비군 가서 갑질하다 한순간에 전과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톤이스타크 2017.08.13 12: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됐네 개꿀
  • [레벨:31]커트앵글 2017.08.13 12:14
    예비군가서 왜 저러는거야 ㅋㅋ
  • [레벨:22]자동차 2017.08.13 12:14
    현역 때도 한번 조사해봐야 되는거 아님?? 후임들한테는 뭔 미친 짓을 했을까?
  • [레벨:23]토티.피를로 2017.08.13 12:20
    군대 다시보내라
  • [레벨:8]돌킹쓰 2017.08.13 12:22
    ㅋㅋㅋㅋㅋ내가 향토예비부대출신이었는데 진짜 사회에서 가진거 없이 집에서 탱자탱자 노는 병신새끼들이 더 깐족거리고 갑질하려고 난리남
    오히려 사회에서 열심히 뭔가 하다가 온 분들은 동원훈련이 그냥 하나의 쉼터라 병사들이랑 냉동 먹으면서 노가리나 까다가 조용히 가고
  • [레벨:24]Slint 2017.08.13 12:30
    와시발 존나이해가안간다 입소하자마자 의욕상실 아무것도하기싫어지는데 의욕이 어떠케 저러케 넘치지;;
  • [레벨:16]뇽뇽근 2017.08.13 12:22
    동원도아니고 고작 8시간 학생예비군와서 ' 조교야 오늘 뭐해야되?' 이러면서 반말하는놈들 극혐
  • [레벨:21]맛있는벤트너 2017.08.13 12:25
    근데 퇴소해도 상관모욕죄가 적용되나?
  • [레벨:24]Slint 2017.08.13 12:30
    와이씨발 동원가면 힘좆도다빠지고 걍 훈련끝나면 바로누워잇고싶은데 대체뭐지;; 1년차??
  • [레벨:27]비빌번호7456 2017.08.13 12:31
    난 조교님이라 하고 존대말하는데 ㅋ
  • [레벨:22]밀리크 2017.08.13 12:32
    좆찌질이네 ㅋㅋㅋㅋ
  • [레벨:1]#이모티콘# 2017.08.13 12:32
    이거보니깐 생각나는데 이번 동원훈련장 너무먼데 병무청에서 숙박비4만원 줄테니깐 전날미리 와있으레 ㅜㅠ
  • [레벨:25]개발날도 2017.08.13 12:36
    지랄하다가 징역에 집유에ㅋㅋㄱㅋ
  • [레벨:24]Deadpool 2017.08.13 12:50
    군복만 입으면 쎈척 존나 하는 새끼들 극혐 븅신새끼들.
  • [레벨:32]NO.9라카제트 2017.08.13 12:51
    인생 유일한 업적 : 만기제대 ㅋㅋㅋ
  • [레벨:17]유베레렐 2017.08.13 12:55
    꼭한둘씩 병신들있음 근데 대부분착함 퇴소할때 차비
    그냥 주고오는분들 많음
  • [레벨:25]키크는라면 2017.08.13 12:55
    향방만 가도 저런 애들 최소 셋은 있음 ㅋㅋ 발목 삐엇다고 징징대고 안 마친다고 고함지르고 덥다고 고함지르고 ㅋㅋ
  • [레벨:4]다솜 2017.08.13 13:24
    드으으응신들...
    젤 이해 안되는 것들이 예비군훈련와서 갑질하는 놈들... 한심 그자체.
  • [레벨:1]서민츌산노예섕샨 2017.08.13 13:36
    저렇게 할 필요없음
    내가 동원훈련 예비군훈련 꿀 빠는 방법 갈켜준다
    모든 다른 훈련자들에게 축하받으면서 꿀 빠는 방법임

    총을 숨겨라
    총을 숨겨놓고 잊어버렷다고 해라
    그러면 하루종일 총만 찾음
    그리고 퇴소쯤에 가져와서 찾앗다고 하면 됨

    실제로 해봣음
    대신 다음 훈련떄 대대장인가 하여튼 높은 넘이 내 이름 알고 와서 미리 인사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0]으우오와앙 2017.08.13 13:52
    지는 병사한테 명령질 꼰대질해놓고 대대장이 지시한건 왜명령질이냐니ㅋㅋㅋㅋ
    내로남불오지는게 꼭 무슨무슨죄 씨부리는분들이랑 닮았네
  • [레벨:22]롤챔스 2017.08.13 13:59
    좆병신 동원예비군꼰대ㅋㅋㅋㅋ
  • [레벨:3]질럿 2017.08.13 14:02
    아무리 그래도 대대장급한테 저지랄 할수있나 ㅋㅋㅋ 군생활 얼마나 폐급으로 했는지 보이네
  • [레벨:22]니네집야덩 2017.08.13 14:04
    예비군이라고 예우해주니까 지들이 진짜 상전인 새끼들 있음ㅋㅋㅋㅋㅋ 엄연히 현역 간부들이 상관인데
  • [레벨:15]댜금바리 2017.08.13 14:09
    저래놓고 멋있는줄 알겠지
  • [레벨:20]나미타로 2017.08.13 14:10
    아니 딴거 다 집어치우고라도 지는 명령하고 남이 명령하는건 부당? ㅋㅋㅋ
  • [레벨:9]메종키츠네 2017.08.13 14:23
    에휴 난 이제 예비군도 끝났다
  • [레벨:20]모모이스 2017.08.13 14:25
    동원에서 제일 꼴보기싫던 새끼들이었는데
  • [레벨:1]영업뛰는포그바 2017.08.13 15:02
    예비군 가서도 반말하는새끼 여기태반일텐데 ㅋㅋㅋ
    정도의 차이지 야 반말찍찍 해대는 애들이랑 다를바없을듯 내가 동원훈련조교 였거든 ㅋㅋㅋ
  • [레벨:22]Rivaldo 2017.08.13 18:58
    예비군에도 병신들은 티를 내더라 짬티 ㅋㅋㅋㅋㅋㅋ 개 꼴볼견
  • [레벨:28]앙안전띠 2017.08.13 19:29
    동원 1년차냐 ㅋㅋㅋ 별 미친놈 다봤네 ㅋㅋ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643 644 645 646 647 648 649 650 651 652 ... 다음
/ 4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