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8 03:19

쭈나 혼내는 유재석

조회 수 56483 추천 수 224 댓글 31

이미지 001.png 쭈나 혼내는 유재석





이미지 002.png 쭈나 혼내는 유재석






이미지 003.png 쭈나 혼내는 유재석



이미지 004.png 쭈나 혼내는 유재석


요약

말하는대로 벌칙 수행으로 정준하가 독도에 국수 먹으러 가기로 하고 유재석, 박명수가 동행하기로 함

수행 당일 태풍으로 인해 미션 수행이 어려워짐

정준하가 노래부르면서 들어옴 

유재석이 혼냄 



[퍼가기가 금지된 글입니다 - 캡쳐 방지 위해 글 열람 사용자 아이디/아이피가 자동으로 표기됩니다]
224 7
  • BEST [레벨:23]맨윤종신무리뉴 2017.10.08 03:31
    유재석이라 화 못내고 참음
  • BEST [레벨:22]졸졸나아 2017.10.08 03:20
    진짜 '정준하' 라는 과목 하나 만들어서 애들 조기교육 시켜야함
  • BEST [레벨:22]앙대골 2017.10.08 03:23
    ???: 어? 지금 나한테..?
  • BEST [레벨:22]졸졸나아 2017.10.08 03:20
    진짜 '정준하' 라는 과목 하나 만들어서 애들 조기교육 시켜야함
  • [레벨:2]WTF 2017.10.08 08:41
    찬성 1표
  • [레벨:16]딜리트 2017.10.08 08:48
    찬성. 신입 대여섯 들어오면 어린신입들 한둘은 정준하같은 성격임. 암 걸림
  • [레벨:3]이새끼땜에가입함 2017.10.08 10:55
    너가 꼰대처럼 행동 하지 않았나 다시 한번 생각해봐
  • [레벨:32]브거쟈응 2017.10.08 11:55
    어? 꼰대가 나한테 뭐라고하네?
  • [레벨:6]smrkdne 2017.10.08 13:32
    꼰대처럼 행동한거랑 눈치없고 이기적이면서 예의없는거랑 관련은 있지만 별개 아니겟니
  • [레벨:21]알렉시스신재스 2017.10.08 08:58
    근데 ㄹㅇ로 어? 그럴듯하네? 생각함
  • [레벨:25]문재인 2017.10.08 10:24
    어? 청원 올라오겠네?
  • [레벨:5]BonaFide 2017.10.08 10:59
    ㄹㅇ 교과과목에서 도덕, 윤리 대신에 정준하학 공부하고 반면교사 삼으면 인성 ㅅㅌㅊ
  • BEST [레벨:22]앙대골 2017.10.08 03:23
    ???: 어? 지금 나한테..?
  • BEST [레벨:23]맨윤종신무리뉴 2017.10.08 03:31
    유재석이라 화 못내고 참음
  • [레벨:20]파르팽 2017.10.08 08:40
    어.. 열받는데 유재석이라
  • [레벨:21]MR39 2017.10.08 09:05
    어? 열받네? 근데 유재석이네?
  • [레벨:11]Pel라치오 2017.10.08 03:24
    쟤는 군대 안 간 게 진찌 다행
  • [레벨:24]G.Sigurd 2017.10.08 10:52
    진짜 군대갔으면 밑에 후임 한명쯤 자살했을듯
  • [레벨:20]만물일베설학자 2017.10.08 03:32
    어? 저 사람이 나한테 뭐라하네?
  • [레벨:24]카시야스선방 2017.10.08 03:47
    김태호가 딴거 모르겠어도 무한상사캐릭터는 진짜 잘잡은 것 같음. 어쩜 저리 정과장이랑 비슷할수 있는지
    [댓글이 수정되었습니다: 2017-10-08 04:02:04]
  • [레벨:6]와나 2017.10.08 08:20
    이 정도면 그냥 정준하 탭 따로 만들어줘라 분노탭 하위로다가
  • [레벨:33]조이내꺼 2017.10.08 08:37
    어디의 하위로 들어갈 탭이 아님 분노탭을 준하탭으로 바꿔야 할 판국
  • [레벨:2]정준하?끄덕끄덕 2017.10.08 08:43
    겨우 탭 수준이 아니라 그냥 정준하 갤러리를 하나 만들어도 될 판
  • [레벨:28]바람없는천지 2017.10.08 08:32
    ㅋㅋㅋㅋㅋㄱㅋ
  • [레벨:18]크로모좀 2017.10.08 08:37
    정준하 표정ㅋㅋㅋ
  • [레벨:24]미세먼지없는날 2017.10.08 08:43
    독도에 국수가게 있음?
  • [레벨:4]우동사리 2017.10.08 08:52
    만들어먹으면 되겠지?
  • [레벨:15]소주만병만주소 2017.10.08 09:03
    미션이 독도가서 국수 끓여 먹는거임
    콩국수였나
  • [레벨:17]유나이틷 2017.10.08 08:48
    어 열받네?
    근데 유재석이네?
  • [레벨:7]레알주전SON 2017.10.08 09:14
    이정도면 준하 팬카페 수준이네 ㅋㅋㅋ
  • [레벨:3]여누빠빠 2017.10.08 09:19
    최근에 정준하 뭔일 있었음?? 인성 더러운건 알겠는데 최근들어 폭발적으로 포텐올라오네 뭔일터짐??
  • [레벨:27]달리는자동차 2017.10.08 09:30
    포텐 40%가까이 정준하 ㅋㅋ
  • [레벨:27]色무새조련사 2017.10.08 10:07
    무도결방때문에 녹화본보면서 과거 되짚어보기 중인덧
  • [레벨:21]yOrAngA 2017.10.08 10:27
    포텐 주나 도배 ㄷㄷ해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106 107 ... 다음
/ 4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