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12 21:49

악플러들을 천사로 만들어주는 여자연예인.jpg

조회 수 87173 추천 수 233 댓글 125
233 6
  • BEST [레벨:4]배달 2017.10.12 21:56
    보수가 되면 수준이 뭐? 존나 편협하네 생각참
  • BEST [레벨:2]넬슨 2017.10.13 01:34
    닌 개그하는거냐? 문맥 이해를 못하냐?
  • BEST [레벨:2]넬슨 2017.10.13 01:39
    저 정치인을 따지는게 아니라;; 충주 수준...이란 말을 비하의도로 여기는게 자격지심이라며 ㅋㅋㅋㅋㅋㅋ ㅂㅅ이냐
  • [레벨:21]미완성 2017.10.13 04:19
    가연이미드가연
  • [레벨:15]파오후쿰척쿰척 2017.10.13 05:08
    3중 프록시?? 뭔가 말도 안 되는 드립같지만 어쨌든 외국 프록시 우회를 여러번 했는데도 걸렸다는건 아이피가 중요한게 아닌가보네. 맥주소로 잡나.
  • [레벨:23]도쿄핫스팟 2017.10.13 05:41
    맞던 아니던 시발 귀찮아서 안하고 말겠다 악플에 ㄹㅇ 목숨걸었나ㅋㅋㅋㅋ
  • [레벨:15]파오후쿰척쿰척 2017.10.13 05:46
    난 안걸었음.
  • [레벨:23]도쿄핫스팟 2017.10.13 16:23
    아니.. 그냥 3중 프록시 걸어서 하는 애들 말한거 너 말한거 아냥ㅜ
  • [레벨:15]파오후쿰척쿰척 2017.10.13 22:10
    ㅇㅇ
  • [레벨:19]쌉엌 2017.10.13 05:42
    본글과 전혀 관계없는 베충 새끼들이 쉐도두복싱 오지네
  • [레벨:22]메인스트림 2017.10.13 06:13
    글 수정됬나
  • [레벨:25]블루스앤로큰롤 2017.10.13 08:12
    근데 김가연 뭐했다고욕했음?
  • [레벨:24]GodVilla 2017.10.13 09:10
    그래서 나는 2번 찍었다 ㅠ_ㅠ 씨뷸 ㅠㅠ
  • [레벨:3]34563456 2017.10.13 09:12
    스2가 좃망겜이긴햇구나 다들 먼일있었는지 잘모르는걸보니..
  • [레벨:9]ToriKelly 2017.10.13 09:14
    근데 김가연한테 악플단사람들은 ㄹㅇ 선을 넘었음
  • [레벨:12]팩폭전문가 2017.10.13 09:24
    솔직히 임요환이 존나 아까움
    요환이형 요즘 유투브 방송하는데 아직도 여전히 잘생겼더라, 머리크기도 여전히..
  • [레벨:23]amapola 2017.10.13 09:26
    이종배 개이득
  • [레벨:8]하,정치인들이란 2017.10.13 09:36
    이 아줌마도 잘한 거 없더라
  • [레벨:13]좆좆좆 2017.10.13 10:27
    난 얘 싫던데
  • [레벨:8]하,정치인들이란 2017.10.13 10:51
    나도
  • [레벨:20]쭈니영 2017.10.13 10:29
    저런 연예인한테도 비판도 못하는데 힘있는 정치인들한텐 과연..... 저런게 보기좋은건 아니다
  • [레벨:2]고라파덕 2017.10.13 10:37
    저게 비판인가 걍 욕지거리인데
  • [레벨:20]쭈니영 2017.10.13 10:39
    손연재 비판한것도 벌금형 받는거 보면 그닥 욕지거리만 처벌받는건 아님
  • [레벨:1]잉토왕맹구 2017.10.13 11:26
    비교할걸 비교해라 지들 맘에 안들면 인터넷에 그 사람 기분 더럽게 만드려고 욕지거리 허위사실 인신공격하는게 비판이냐? 정치인이 맘에 안들면 민원을 넣고 시위를 하고 다음 투표때 신중하게 권리행사를 하라고
  • [레벨:24]꿈꾸는여행가 2017.10.13 10: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깨박 2017.10.13 11:35
    토르브라우저 쟤 고소당했었구나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1]어깨근육 2017.10.13 12:43
    ㅋㅋㅋ
  • [레벨:24]설명충 2017.10.13 13:08
    김가연 글에서 정치얘기하는 이유가?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689 690 691 692 693 694 695 696 697 698 ... 다음
/ 5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