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11 22:17

???: 한남들은 정말 무드가 없다니까!

조회 수 42818 추천 수 219 댓글 77
219 9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5]중재위원회 2017.11.11 23:03
    남자를 만나봤어야 알지 허구헌날 드라마 영화 책 보면서 연애를 배우니 씨발 무슨 개소름돋는 대사를 써놨네
    누가 현실에서 저딴 개병신찐따같은 말 쓰냐

    '근사한 저녁과 와인, 즐거운 시간 보내지 않으실래요?'

    거의 덕후들이 '쿠쿡.. 와타시 그쪽이 마음이라는 것에 들어버렸군요.. 제게 당신의 아름다움을 소유할 것을「허락」해주시겠습니까?

    이 말투랑 뭐가 다르냐 미친 연애망상충 돼지년들
  • BEST [레벨:3]스밥 2017.11.11 22:17
    댓글까지 퍼왔어야지
  • BEST [레벨:17]대레알 2017.11.11 22: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외국남자는 지한테 해줄주아나?
  • BEST [레벨:17]대레알 2017.11.11 22: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외국남자는 지한테 해줄주아나?
  • [레벨:8]샬랍 2017.11.12 02:35
    이탈리아가면 씹가능
  • [레벨:8]황제토티 2017.11.12 04:32
    그것도 평균 외모가 있어야지 가능하지ㅋㅋ
    이탈리이성님들도 눈있다구ㅋ
  • [레벨:4]jhh302 2017.11.12 04:37
    ㅋㅋㅋ 펨창들이 일본가면 인기폭발한다는 소리랑 동급이네 ㅋㅋ병신아 저 돼지년이 한국에서도 못듣던말을 외국에서 듣겠니 양남들도 눈이란게 존재함
  • [레벨:12]zambrott 2017.11.12 07:07
    응 들어도 죄다 성희롱에 찌든 멘트밖에 못듣고 ㅋㅋㅋ
  • [레벨:24]섊섊 2017.11.12 11:08
    이탈리아가면 씹질당함 가능
  • [레벨:7]PokeRed 2017.11.11 22:17
    어멋 한남주제 어디서 날 평가해?
  • BEST [레벨:3]스밥 2017.11.11 22:17
    댓글까지 퍼왔어야지
  • [레벨:9]14.가야 2017.11.12 05:21
    ㄹㅇ 이건 댓글이 킬링파트인데
  • [레벨:33]하드유저 2017.11.12 06:02
    댓글뭐라달림?
  • [레벨:6]옥떨매 2017.11.12 08:14
    딴 사람들은 들어도 니가 못들은 거라고 막 이런?뉘양스의 댓글들
  • [레벨:21]꼬래밥 2017.11.11 22:18
    안 아름다워서 그럼
    아름다워야 아름다우시네요를 해주지
  • [레벨:25]운수좋은놈 2017.11.11 22:18
    타...탁월하게 아름다우십니다..!
  • [레벨:24]TopDawg 2017.11.11 22:18
    얘는 좀 불쌍하네 저 소리 태어나서 단 한 번도 못 들어 봤단거 아니야
  • [레벨:26]무리뉴소리 2017.11.11 22:19
    금수저가 흙수저 만나는 소리하고있네.. 급이 다른데 자기급 높일 생각은 안하니..
  • [레벨:21]석쎾스 2017.11.11 22:23
    저럴 가치가 없으니까 안하는거 아닐까?
  • [레벨:24]멜로망스가좋아 2017.11.11 22:25
    또 저러면 "'즐거운 시간'이라는 워딩이 불편하네요. 이거 한남이 간접적 성희롱한거 아닌가요??" 이지랄할거면서 ㅉㅉ
  • [레벨:5]우좀은병신이다 2017.11.11 22:25
    씹 ㅋㅋㅋㅋㅋㅋㅋ 아름답다고 하면 그걸로 지랄하면서 또 이젠 그런말 안했다고 무드 없다고 하네 시발련들이 진짜 대갈빡이 텅텅 빈건가?
  • [레벨:2]히간지 2017.11.11 22:26
    지가 좆같이 생겨서 못들어본걸 다른 사람들 다 못들어본줄 아나보네 ㅋㅋㅋㅋ
  • [레벨:2]부순실 2017.11.11 22:30
    언냐 셀프디스 ㅠ
  • [레벨:22]털보아재 2017.11.11 22:41
    너에게 하기엔 정말 어려운 말일지도....
  • [레벨:24]불사조마르코 2017.11.11 22:44
    크 할말을 잃었다..
  • [레벨:25]빵쟁이축덕 2017.11.11 22:45
    그 말 그대로 돌려드리죠
  • BEST [레벨:25]중재위원회 2017.11.11 23:03
    남자를 만나봤어야 알지 허구헌날 드라마 영화 책 보면서 연애를 배우니 씨발 무슨 개소름돋는 대사를 써놨네
    누가 현실에서 저딴 개병신찐따같은 말 쓰냐

    '근사한 저녁과 와인, 즐거운 시간 보내지 않으실래요?'

    거의 덕후들이 '쿠쿡.. 와타시 그쪽이 마음이라는 것에 들어버렸군요.. 제게 당신의 아름다움을 소유할 것을「허락」해주시겠습니까?

    이 말투랑 뭐가 다르냐 미친 연애망상충 돼지년들
  • [레벨:22]풀풀 2017.11.12 02:59
    혼모노어 능력자네(쑻)
  • [레벨:27]실바즈 2017.11.12 03:06
    ㅇㄷ
  • [레벨:16]보신탕 2017.11.12 03:37
    ㅇㄷ
  • [레벨:33]어질다 2017.11.12 04:02
    어똫게 그렇게 잘 아시죠?
    혹시 님이....!?
  • [레벨:32]고드프루아 2017.11.12 04:31
    수많은 악수요청을 받으신분..?
  • [레벨:9]kmg520 2017.11.12 04:49
    ㅋㅋㅋㅋㅋㅋ
  • [레벨:21]울림의사막여우 2017.11.12 04: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모드리치. 2017.11.12 05:33
    ㄹㅇ공감합니다
  • [레벨:30]영양만점혼죽두 2017.11.12 08:18
    말투ㅋㅋㅋㅋㅋ
  • [레벨:5]김식스 2017.11.12 08:52
    혼모노 ㅇㄷ
  • [레벨:13]씹덕후 2017.11.12 08:59
    씹덕후 ㅇㄷ
  • [레벨:18]Ozi1 2017.11.12 11:29
    ㅈㄴ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5]프로서포터 2017.11.12 11:29
    엌ㅋㅋㅋㅋ 와따싞ㄲㅋㄲ앜
  • [레벨:8]캬옹 2017.11.12 15:05
    실제로 써본듯한 뉘앙스ㅋㅋㅋㅋ
  • [레벨:24]옂엿 2017.11.11 23:09
    왜 안하겠습니까 당신이랑 막걸리카노도 마시기싫은데
  • [레벨:23]축구가좋아요 2017.11.11 23:58
    그 의문점에 대한 해답은 너무 멀리서 찾으려고 하네
  • [레벨:20]조카라신 2017.11.12 00:16
    왜 광고에 한남미용학교 뜨냐
  • [레벨:22]짤줍아이디 2017.11.12 02:36
    진지하게 접근해 보자면 실제로 드라마에서 처럼 남자가 여자 꼬실때 와인 먹자는 개같은 소리 절대 안한다.

    이건 내 부랄새끼중에 중견기업 회장 아들 새끼가 한말
    돈이 많든 적든 와인 먹자거나 근사한 저녁 먹자는 식으로 절대 안꼬심 상류층들은 클럽이나 파티 같은데서 놀다가 어울리면서 꼬시는 경우가 대부분 케이스고 틀딱처럼 저지랄하면 같이 노는애들 사이에서 왕따당한다고함
  • [레벨:14]밥부얌 2017.11.12 08:07
    상류층..와인이 비싸다가포인트가아니라.. 말투가포인트..
  • [레벨:22]아쨩 2017.11.12 02:49
    야레야레 똥여자, 테레비로 세상을 배우지 말라구 (웃음)
  • [레벨:7]홍금보지단 2017.11.12 02:54
    이런 다단만도 못한련들이
  • [레벨:4]HUSSP 2017.11.12 02:56
    2168 조아요 소름
  • [레벨:5]주부신 2017.11.12 02:58
    저런솔를 못들은 자신을 욕해야하는거같은데
  • [레벨:20]결국은아스날 2017.11.12 04:31
    만약 "아름 답다면" 저런 비슷한 말을 했겠지 ㅋㅋㅋ
  • [레벨:3]헛챠헛챠 2017.11.12 04:35
    씨발 돼지년아 와인열병 쳐마실까봐 말안한다 개년아
  • [레벨:21]올리버껌 2017.11.12 10:06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4]jhh302 2017.11.12 04:39
    저딴거에 동조하는 무뇌여성들 대가릿수가 다섯자리나 되네 조국의 미래가 걱정된다
  • [레벨:8]PPTNZ 2017.11.12 04:49
    무뇌'여성'만 있겠음?
  • [레벨:22]아담랠라나 2017.11.12 05:02
    미안.. 넌 꼬시고싶지않다...
  • [레벨:21]꾸엔뜨라웅 2017.11.12 05:12
    번역체임?
  • [레벨:4]프링몬 2017.11.12 05:12
    걍 재는 집에 있는 부모님 술병으로 지 대가리 강하게 한대 때리길바란다
  • [레벨:18]딜리트 2017.11.12 05:32
    어우 징그러운 년들... 아프리카 사마귀혹멧돼지들도 저런년들보면 사자 본듯 소리 꽥꽥 지르며 도망가겠다.
  • [레벨:6]펨코가석자 2017.11.12 05:39
    예쁘다고 하지 말라매.. 어느 장단에 맞춰야 하는겨 ㅋㅋ
  • [레벨:18]Kib 2017.11.12 05:46
    잘생긴놈만 와서 저렇게 말해주세요 라는 내적의미를 포함하고있는거임
  • [레벨:3]후루끄루꾸 2017.11.12 05:51
    ??? = 쿵쾅이
  • [레벨:12]아이고성님아 2017.11.12 05:52
    언제는 이쁘다고 하는게 여혐이라며 씨발년들아
  • [레벨:7]장안구민 2017.11.12 05:53
    저런 말도 들을 여자가 듣는거지 느그들은 아냐~ 쿵쿵쾅쾅!
  • [레벨:27]色무새조련사 2017.11.12 06:11
    여왕벌도 아니고 꿀찾아 다니는 꿀빠니즘이구나?
  • [레벨:4]축구왕김농구 2017.11.12 06:12
    정말 아름다우시네요 를 한남들이 못하는게 아니라 너한테만 안하는거야 돼지년아...

    대게 김치년 메갈 골빈년들 쌍판때기가 돼지족발 찌그러진 면상인데 정말 아름다우시네요 라는 말을 들을리가 없잖아?
  • [레벨:4]시새발끼 2017.11.12 06:15
    내 주제에 어떻게 여자들한테 그런 얘기를함? 내 나이25에 직장인도 아니고 대학교 그만뒀다가 편입준비하는 사람인데? 심지어 얼굴도 동안이라 여자들이 고등학생 같다며 거르는데.... 말은 걸어보진 못 했지만... 목소리마저 변성기 온 고딩목소리네 ㅅㅂ
  • [레벨:3]우후루꾸루끄 2017.11.12 07:15
    그럼 운동을 하자
  • [레벨:23]유니버셜스튜디오 2017.11.12 12:49
    ㅋㅋ고민갤 빌런 발견
  • [레벨:3]좆좆펖스 2017.11.12 07:04
    누님 연세좀 있으신듯
  • [레벨:22]맨체스터주인TM 2017.11.12 07:21
    ㅋㅋㅋ 지가 저런말들을 주제가 아닌갑지 사람은 주제파악을 빨리해야되 그래야 실패를 안해
  • [레벨:22]도그밋 2017.11.12 09:02
    사귀면서 콩깍지 씐 상태면 모르겠다.
    저런 오글거리다 못해 손발 퇴갤 할만힌 말을 할지도..
  • [레벨:12]노량진컵밥알바생 2017.11.12 09:18
    리트윗 무엇 ㅋㅋㅋ
  • [레벨:23]크론케경질기원 2017.11.12 09:49
    요즘 저런말로 꼬시는 꼬추가 어딨어..
  • [레벨:3]후루루룰 2017.11.12 10:00
    마음에 드는데 커피한잔 하실래요? 이말을 못들어봤다니 알만하다
  • [레벨:24]완소오웬 2017.11.12 10:20
    와인 니가 생각하는만큼 맛있지않다
  • [레벨:26]채연씨 2017.11.12 10:41
    정말 아름다워야 아릅답다하지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0]주말마다칰파티 2017.11.12 12:36
    ㅂㅅ 어그로 ㅇㄷ
  • [레벨:3]투팩더블 2017.11.12 14:57
    와나 ㅅㅂㅋㅋㅋㅋㅋㅋ 저런말하면 존나 오글거리는거 참을수있음?
    난 못참아 쉬팔..ㅠ 이래서 여자친구가 없는거냐 ㅋㅋ
  • [레벨:20]rlehdeo 2017.11.12 15:35
    난 아메리칸 스나이퍼에서 주인공이 와이프 꼬실때 하던 행동들이 졸 인상깊던데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84 185 186 187 188 189 190 191 192 193 ... 다음
/ 49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