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15 00:55

작년 수능 진짜로 불쌍했던 학생.jpg

조회 수 47417 추천 수 333 댓글 127

206E9D4450125BB71D13B5.jpg 모레 수능에서도 어김없이 등장할 어리석은 수험생 부류.jpg 작년 수능 진짜로 불쌍했던 학생.jpg



1.JPG 작년 수능 진짜로 불쌍했던 학생.jpg


부산의 여학생 도시락에서 어머니 핸드폰이 10초간 울려서 


바로 퇴실됐던 사건....


어머니가 도시락 싸면서 깜빡하고 도시락가방에 넣은듯...


어머니 마음도 무너지고 학생 마음도 무너졌을듯

게다가 재수생... 핸드폰울리면 2년동안 수능 못침


이 글 보는 수험생 펨창은 없겠죠?

있으면 빨리 자라구 ㅠㅠ

333 6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33]공익도휴먼이야 2017.11.15 01:22
    너 덧글 쓴 언어능력으론 98나오기 힘들어 보이는데ㅋㅋㅋ
  • BEST [레벨:4]버블스 2017.11.15 02:07
    아니 들켜버렸다- 라면서 웃어넘기려고 하지 말고

    너 저 댓글 쓸 때 니 스스로 나름 괜찮게 잘 썼다고 생각했을거 아냐
    다시는 병신짓 하지 말라고 충고해주고 싶음
  • BEST [레벨:37]N.Vlasic 2017.11.15 01:29
    말빨은 둘째치고 맞춤법이 문제인데
  • [레벨:9]램지체쓴다구 2017.11.15 01:57
    장은 다이져오브~
    내 문제는 오줌이다. 오줌 진짜 많이 싸서 내일은 아침에 물 진짜 조금만 먹을려고
  • [레벨:22]고기먹고싶다 2017.11.15 03:35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 [레벨:21]시원한여자 2017.11.15 07:30
    수능 본 경험으로는 가져가도 상관없음 1교시 시작하기 전 소지물 정리할때 전자기기 등 금지된거 가지고 있으면 감독 선생님한테 내면 됨
    감독 선생님이 소지품에 이름 적을 수 있게 종이 주고 바구니 같은거 들고다니면서 내라고 하거든
  • [레벨:20]Karonano 2017.11.15 01:49
    저 애는 편입쪽으로 돌려 생각해봐도..
  • [레벨:5]호오오오오오오이 2017.11.15 02:04
    이 사람 교육청이 올해도 볼수있게 해준다고 들었는데, 아닌가?
  • [레벨:21]로리리로이 2017.11.15 02:12
    와 어머니 죄책감 엄청나셧겠다
  • [레벨:2]조장군후배 2017.11.15 02:18
    엄마한테 말못할듯, 그러다 나중에 엄마한테 극딜당할때 말함
  • [레벨:21]너의투쟁 2017.11.15 02:33
    결혼할때까지 엄마가 절대 애 극딜 못하지ㅋㅋㅋ
  • [레벨:8]리동궈 2017.11.15 02:19
    맴찢..
  • [레벨:29]Dybala 2017.11.15 02:25
    ㅠㅠ
  • [레벨:1]채수빈김태리 2017.11.15 02:53
    우리옆학교 엄마가 애 춥지말라고 자기 코트 벗어서 입혀줬는데
    거기안에 있떤 핸드폰 울려서 강제퇴실당함
  • [레벨:1]트럼프는허상이다 2017.11.15 03:02
    그러면 유학가면 되지 뭐
    머가 문제야
  • [레벨:20]러마러마 2017.11.15 10:16
    전생에 마리 앙투아네트?
  • [레벨:21]홍카콜라 2017.11.15 07:59
    거기에 핸드폰을 왜 처넣어
    미친건가
  • [레벨:21]쓰마이 2017.11.15 08:28
    당근 실수지ㅎㅎ 일부러 넣었겠어?
  • [레벨:21]홍카콜라 2017.11.15 09:03
    실수할게 따로잇지 시팔 딸인생 조지네
  • [레벨:5]yangrik 2017.11.15 12:14
    깜빡하셨겠죠. 나이들면 건망증이 심해지는 사람 많아요.
  • [레벨:3]승호승호백승호 2017.11.15 08:45
    어머니진짜 가슴아프겠네..
  • [레벨:14]베일이후려친다 2017.11.15 09:24
    와 내일이수능임????? 수능치는애들볼때마다 내가 나이드는게 느껴져....
  • [레벨:22]소주만병만주소 2017.11.15 09:50
    수능 100점 받자!
  • [레벨:23]축소통 2017.11.15 10:21
    벌써 수능본지 3년이나 지났네 ㅋㅋ 대학 생각 없어서 경험삼아 보긴 했지만 수학시간 좆나 지루하더라 ㅅㅂ
  • [레벨:8]히오쯔 2017.11.15 11:03
    근데 저거 봐주지 않음?
    다음 수능은 볼 수있도록
  • [레벨:2]사나는시티즌 2017.11.15 11:10
    이분 올해 수능보시는데 ㅋㅋ
  • [레벨:26]슬레이어스박서 2017.11.15 11:30
    엄마가 인생 조져따리
  • [레벨:21]영일이 2017.11.15 12:01
    댓글수준이 블루일베네
  • [레벨:21]맥캘란 2017.11.15 12:50
    펨코 나도 오래된건 아닌데 요근래 상태 진짜 안좋다..나까지 정신이 황폐해짐
  • [레벨:20]주말마다칰파티 2017.11.15 13:20
    ㅜㅜ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106 107 ... 다음
/ 49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