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07 19:59

약후)포르노 배우 August Ames 23세로 사망

조회 수 71170 추천 수 165 댓글 108
165 9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1]M.Weber 2017.12.07 20:30
    링크 보니까 우울증이 좀 있었나 보네
    이번 달에 SNS 쓴 글에서 다음 촬영 파트너가 게이씬 찍고 온다고 해서 촬영 취소했다고 밝혔는데, 호모포비아로 몰려서 사이버테러 당하고 크게 상심한듯
    어거스트는 게이들을 존중하지만, 자신이 누구랑 관계할 것인지는 스스로 정할 권리가 있고, 혐오가 아니라고 주장했다고 함

    예쁘고, 퍼포먼스 좋고, 성격도 괜찮아 보이던데.. 안타까움
  • BEST [레벨:20]언제나화냄 2017.12.07 20:32
    상대 배우가 크로스오버인데 똥꼬랑 보지에 들어가는 좆에 박히기 싫어서 거부했더니 게이새끼들이 존나게 테러하고 지랄해서 우울증 와서 자살로 추정
  • BEST [레벨:32]벵거 2017.12.07 20:00
    넘 어리신데 안타깝네 ㅠㅠ
  • [레벨:5]머꼬드라 2017.12.08 01:25
    아..안타깝네
  • [레벨:3]아나나 2017.12.08 01:33
    이상한댓글이 많이 보여서 보기 안좋네요
  • [레벨:25]밤톨종신 2017.12.08 01:48
    좆같은 게이 씹새끼들
  • [레벨:25]개발날도 2017.12.08 02:49
    게이새끼들이 또
  • [레벨:2]올바른악플러 2017.12.08 02:59
    그래 오늘은 이거다
  • [레벨:24]마멀레이드 2017.12.08 03:37
    이러나ㅠ저러나 똥꼬충새끼들 ㄹㅇ
  • [레벨:9]장투가답 2017.12.08 04:32
    sns안하고 사는게 약이구나 진짜.
  • [레벨:4]지림 2017.12.08 07:59
    똥꼬충 시발럼들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28 129 130 131 132 133 134 135 136 137 ... 다음
/ 5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