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13 12:12

사고난 미니쿠퍼 고치지도 않고 계속 타고 다니는 캉테ㅋㅋㅋㅋ

조회 수 41539 추천 수 262 댓글 91

mev1fa2cxq901.jpg 사고난 미니쿠퍼 고치지도 않고 계속 타고 다니는 캉테ㅋㅋㅋㅋ


졸귀엽ㅋㅋ

262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0]주수wntn 2018.01.13 12:13
    캉테84 ㅋㅋ
  • BEST [레벨:5]방구석카사노바 2018.01.13 12:13
    빽미러 붕대감았네 ㅋㅋㅋ
  • BEST [레벨:8]거짓말쟁이ㅋ 2018.01.13 12:39
    사이드미러아님?
  • BEST [레벨:5]방구석카사노바 2018.01.13 12:13
    빽미러 붕대감았네 ㅋㅋㅋ
  • BEST [레벨:8]거짓말쟁이ㅋ 2018.01.13 12:39
    사이드미러아님?
  • [레벨:5]방구석카사노바 2018.01.13 12:39
    맞넹 헷갈림 ㅋㅋ
  • [레벨:9]기쁜우리 2018.01.13 12:52
    백미러가 사이드미러 아닌가요?
  • [레벨:25]BadPigs 2018.01.13 13:35
    사이드 미러도 백미러임 ㅋㅋㅋ 그냥 뒤보는 거울을 통틀어 백미러라하고

    사이드 룸미러 이렇게 나뉘는걸꺼에요
  • [레벨:22]summ 2018.01.13 13:49
    미러링?
  • [레벨:6]비에리 2018.01.13 12:43
    ???: 사용감 조금있읍니다..
  • [레벨:7]조우리 2018.01.13 12:13
    쟤도 태어났으니까 사는 타입인가
  • [레벨:22]호우랑이 2018.01.13 12:25
    첼시의 기안
  • [레벨:22]사랑이슬픔에게 2018.01.14 00:16
    어? 내가 축구를 좀 하는건가보네? 이걸로 벌어먹고 사는게 되네? 아 그렇구나~
  • BEST [레벨:20]주수wntn 2018.01.13 12:13
    캉테84 ㅋㅋ
  • [레벨:22]레일리이 2018.01.13 12:16
    캉테84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Gospurs 2018.01.13 13:20
    둘다 자기 분야에선 최정점인게 함정
  • [레벨:22]양귀비 2018.01.13 14:16
    ??최정점이랑 원탑이랑 동의어 아님?
  • [레벨:20]Arvine 2018.01.13 12:14
    얘 왜케 커여움 ㅋㅋㅋ
  • [레벨:6]galway 2018.01.13 12:14
    첼시는 자동차 협찬 없음?ㅋㅋㅋㅋㅋㅋㅋ 시발 저건 너무하자너
  • [레벨:22]멀바임뫄 2018.01.13 12:15
    레스터 우승후에 뽑아준차도 안받고 저거 타고다닌다한거같은데
  • [레벨:8]deast 2018.01.13 12:15
    백미러 붕대가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0]바라램 2018.01.13 12:15
    ㄹㅇ 축구빼고는 귀찮은건가...
  • [레벨:2]옥탑달빛 2018.01.13 12:16
    근데 런던에서 차 한번 수리하려면 어마어마하게 높은 청구비를 받을거 같긴 하다.
  • [레벨:22]제라드 주먹한방 J 2018.01.13 12:17
    주급이 새 차 한대 뽑을값인데 무슨;;
  • [레벨:24]King 2018.01.13 12:24
    한대는
    무슨 3대를 뽑을탠데
    15만파운드 아닌가
  • [레벨:11]흐으응궈 2018.01.13 12:59
    11만 3대는못뽑지
  • [레벨:21]일감호피즈 2018.01.14 09:53
    ...?
  • [레벨:2]옥탑달빛 2018.01.13 12:27
    버는 돈과 상관없이 수수하게 사는
    스티븐 아담스나 캉테같은 놈들 기준으로 말하는거잖여.
    이 화상아
  • [레벨:26]가프다 2018.01.13 12:21
    붕대감은거 존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3]보만다지진! 2018.01.13 12:22
    존나 커엽다 ㅋㅋㅋ
  • [레벨:34]oo_ 2018.01.13 12:23
    근ㅡ본
  • [레벨:7]감자돌이들좀팔자 2018.01.13 12:24
    캉테는 싫어하는 사람을 본적이 없는듯
  • [레벨:22]T0Evas 2018.01.13 12:40
    캉테가 리버풀 왔으면 욕 먹었을까?
  • [레벨:25]Mstone 2018.01.13 12:44
    리버풀 우승
  • [레벨:32]Red 2018.01.13 13:38
    캉테 리버풀왓으면 저번시즌우승
  • [레벨:2]비선형 2018.01.13 12:44
    에레라랑 비교 하는 그분들은 캉테 별로 안좋아하던데
  • [레벨:22]자네이름은사네 2018.01.13 12:27
    어쩜 이리 귀엽냐 ㅋㅋㅋㅋㅋㅋ
  • [레벨:21]눈물은왜짠가 2018.01.13 12:31
    하나 사자ㅠㅠ
  • [레벨:22]호다닥메다닥 2018.01.13 12:32
    붕대모냐 ㅋㅋㅋㅋㅋㅋ
  • [레벨:10]앙알레띠 2018.01.13 12:39
    말론소가 박았나
  • [레벨:21]병자보면똥쌈 2018.01.13 12: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새끼야 존나웃기네
  • [레벨:5]벤케 2018.01.13 12:39
    축구밖에 모르는 바보..
  • [레벨:20]구구단세정 2018.01.13 12:39
    ㅋㅋㅋㅋㅋㅋㅋ검소하다 졸귀
  • [레벨:2]오우놀줄아는놈 2018.01.13 12:40
    야잌ㅋㅋ 좀 고쳐서 타라 그러다가 다치면 어쩌려고 ㅋㅋㅋ
  • [레벨:32]Dybala 2018.01.13 12:40
    근 ㅡ 본 ㅡ 테
  • [레벨:11]세균찌든때강력제 2018.01.13 12:40
    얘도 집에 돈뜯기는거아니냐?
    유난히 흑인 축구선수 애미들이 병신년들 많더라
  • [레벨:21]게이츠헤드 2018.01.13 12:43
    흑인이 그런게 아니라 아프리카나 남미쪽은 모부장제 라서 엄마쪽 힘이 세고 가족 한명이 성공 하면 그 사람이 부양하는 경우가 큼 아데바요르는 가족이 상상 이상의 병신이라 일자리 줘도 못잡고..
  • [레벨:26]리로이젠킨스 2018.01.13 12:44
    아데바요르 ㄹㅇ 개불쌍
  • [레벨:20]런던황족갓첼시 2018.01.13 12:53
    모부장제? 가부장제랑 모계사회 합친단어임?
  • [레벨:27]발시버정 2018.01.13 13:21
    이모부장
  • [레벨:19]HAZZY 2018.01.13 13:00
    그건 아프리카 이민자들이고 사코, 마팁, 포그바 이런 이민자 2~3세대는 본인 정체성을 아프리카에서 찾지않음 심지어 마팁은 월드컵 한번 뛰려고 카메룬 국대 뛰었는데 그 때 처음 카메룬 가봄 ㅋㅋ
  • [레벨:24]갓드리치 2018.01.13 13:57
    전에 글본거에서는 캉테가 맨날 자전거 타고 다니까 엄마가 차좀 사라해서 산게 지인한테 저 차 중고로 산거 라는데 ㅋㅋㅋ 그냥 검소한 애인거 같음 ㅋㅋ
  • [레벨:29]멀리건 2018.01.13 12:40
    운동선수는 몸이 자산인데 좋은차 타야지 저러다 사고나면
  • [레벨:5]레네-이기타 2018.01.13 12:42
    미니쿠퍼 젛은데
  • [레벨:7]현혹된피카츄 2018.01.13 12:50
    좋은차라 사고나도 멀쩡
  • [레벨:23]대기만사성 2018.01.13 12:42
    ㅋㅋㅋㅋㅋㅋ
  • [레벨:10]도루룽 2018.01.13 12:43
    왜 수리를 안하는거지 타고다닐 때마다 찝찝하지않나
  • [레벨:11]멜란지 2018.01.13 12:43
    첼시 아우디인가bmw랑 계약해서 차줄텐데 계속타네 ㅋㅋ 졸귀
  • [레벨:38]류수정. 2018.01.13 12:45
    캉테 진짜 씨발 ㅋㅋㅋ 존나 귀여워
    벵감님이 캉테 샀으면 죽을때까지 종신해도 욕 안했다
  • [레벨:23]황자르종신 2018.01.13 12:46
    유리창 깨지면 거기에 뽀로로스티커 붙여서 다닐듯
  • [레벨:21]주말마다칰파티 2018.01.13 13:00
    그럼 안보여서 운전 안됨
  • [레벨:2]다시생각하고써라 2018.01.13 12:50
    저 차..
    무슨 프로선수 봉급으로 처음 산 차량 이런거 아닐까..
    지금 받는 주급이면 차 새로뽑는건 쉬운걸텐데
    약간 애정어린 사연있는 듯
  • [레벨:20]Aguero 2018.01.13 12:50
    ㄹㅇ
  • [레벨:22]챔스우승 2018.01.13 12:55
    그래도 저정도 까진 아니지
  • [레벨:30]독설가 2018.01.13 13:02
    보통사람이면 애정있는 차는 고쳐서 타지 붕대감진 않지
  • [레벨:2]다시생각하고써라 2018.01.13 13:04
    그럼 ㄹㅇ 캉안84인가
  • [레벨:21]모모노기카나 2018.01.13 12:50
    졸커
  • [레벨:37]건강한아이 2018.01.13 12:51
    ㅋㅋㅋ 귀여미
  • [레벨:23]왓따따뚜루겐 2018.01.13 12:55
    속도 게이지 가운데 있어서
    존나게 불편한차
  • [레벨:22]뇌피셜 2018.01.13 12:57
    먼개소리지? 내가 타고다니는데
    가운데는 rpm게이지인데요.
    타보기나하고 지껄이는거?
  • [레벨:5]정신차려 2018.01.13 12:58
    백미러 작아서 존너게 불편한차
  • [레벨:22]뇌피셜 2018.01.13 12:59
    미니 오너들은 사이드미러 기본적으로 교체합니다.
    방향지시등 키면 백미러에도 화살표 led등 점등되는데
    졸커업
  • [레벨:5]스톤스의축구교실 2018.01.13 13:23
    저분은 자기의견 말한건데 왤케시비조세요?
  • [레벨:22]뇌피셜 2018.01.13 13:23
    전우조인데요
  • [레벨:5]스톤스의축구교실 2018.01.13 13:23
    전우조는3인1조아닌가요?
  • [레벨:22]뇌피셜 2018.01.14 00:36
    데프콘3부터는 상황에 따라 2인1조도 가능
  • [레벨:37]권병장 2018.01.14 01:34
    저건 5도어 인데 5도어는 가운데에 없어요
  • [레벨:3]해맑 2018.01.13 12:58
    에휴 병신
  • [레벨:22]미르네마 2018.01.13 12:58
    아악 그러지말고 튼튼한 차 사서 다녀라 ㅠㅠ
  • [레벨:19]HAZZY 2018.01.13 13:01
    저 차를 좋아하는듯 레스터 우승했을때 구단주가 스포츠카 돌린걸로 아는데
  • [레벨:4]KMDhong 2018.01.13 13:03
    임마 너 다치면 첼시 중원이 그냥 개박살 나는데

    크고 딴딴한 차 타고다녀라 제발 ㅜㅜ
  • [레벨:2]챠캬챠컃 2018.01.13 13:04
    ㅋㅋㅋㅋㅋㅋ붕대뭐냨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차에 아예 관심없는듯?? 그냥 운송수단으로 여기는듯ㅋㅋㅋㅋㅋ
  • [레벨:24]아스피린물에타 2018.01.13 13:07
    원래 걸어다닐라했다는데 엄마가 차사라했고
  • [레벨:3]Infinlty 2018.01.13 13:08
    축구밖에 모르는 캉요미
  • [레벨:22]세스타스 2018.01.13 13:15
    기엽다 캉테횽
  • [레벨:21]한일의료기 2018.01.13 13:25
    저정도면 미니에서 하나 뽑아줘야되는거 아니냨ㅋㅋㅋㅋㅋㅋ
  • [레벨:22]도그밋 2018.01.13 13:25
    레스터 리그 우승하면서 구단주가 선수단에 스포츠 카 돌린거 받았을거 같은데. 왜 안타고 댕기는거지?
  • [레벨:2]입-학 2018.01.13 13:33
    저 정도면 경찰이 경고안줌??
  • [레벨:20]우주황족첼시 2018.01.13 13:48
    역시 황족첼시에 걸맞는 검소함... '노블리스 오블리주' 품위를 지켜야만 황족이라 할 수 있다.
  • [레벨:25]아스필리꾸에타 2018.01.13 13:58
    그차 버리고 그냥 완전 튼튼한차 한대 사자.. 임마 ㅠㅜ
  • [레벨:11]파계 2018.01.13 14:15
    레스터 우승하고 구단주가 슈퍼카 쏘지않음? 캉테 이적해서 못받았나?
  • [레벨:23]큐1빅 2018.01.13 15:01
    차가 굴러가면 그만이지
  • [레벨:19]minidice 2018.01.13 19:45
    캉테가 프랑스 2부리그로 프로선수로 처음 데뷔했을때, 아버지가 선물로 사준차라고 들은거 같네요..그래서
    돈 잘 벌지만 저거 계속 타고 다니는 듯... 근데 수리는 왜 아직 안했을까? ;;
  • [레벨:5]K.Walker 2018.01.14 05:04
    붕대뭐냐ㅋㅋㄱㅋㅋ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33 134 135 136 137 138 139 140 141 142 ... 다음
/ 57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