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7 00:59

포텐 [시티워치] 파비안 델프, 곧 재계약에 서명할 듯

조회 수 40917 추천 수 118 댓글 83
[시티워치] 파비안 델프, 곧 재계약에 서명할 듯

https://www.mcfcwatch.com/2017/10/06/fabian-delph-in-line-for-new-deal-at-manchester-city-after-impressive-form-report/


더 선은 대한 빨리 경기에 뛸 수 있는 몸상태를 만들기 위해 노력중인 파비안 델프가 곧 맨시티와의 재계약에 서명할 것으로 보인다고 보도했다.


27살의 잉글랜드 미드필더는 벤자민 멘디의 부상으로 레프트백 자리에서 뛰게 되었는데, 기대 이상의 활약을 보여주며 시티 수뇌부의 이목을 끌었다.


델프는 현재 8만 5천 파운드의 주급을 받고 있으며, 아직 맨시티와의 계약이 2년 남았다.


그렇지만 이르면 다음주 안으로, 델프의 재계약이 마무리 될 것으로 보인다.


델프가 홈그로운, 잉글랜드 쿼터를 모두 충족하는 선수라는 점 또한 시티에게 매력으로 다가올 것이다.

118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4]농부근성 2017.10.07 01:00
    1개월전만 해도 어떻게든 내보내려는 선수였는데... 인생 참 모른다 ㅋㅋ
  • BEST [레벨:9]이댓글뭐냐;; 2017.10.07 01:39
    님 다리에 깁스해드릴?? 사람이 할말이있고 못할말이있죠 ..ㅡ ㅡ
  • BEST [레벨:25]신비 2017.10.07 01:27
    깁스요?
  • BEST [레벨:24]농부근성 2017.10.07 01:00
    1개월전만 해도 어떻게든 내보내려는 선수였는데... 인생 참 모른다 ㅋㅋ
  • [레벨:25]웃기냐? 2017.10.07 09:56
    영도;;
  • [레벨:3]너가젤쉬웠어요 2017.10.07 13:31
    모제스도;;
  • [레벨:18]산왕개집조옹신 2017.10.07 13:53
    윌셔도;;
  • [레벨:20]테에에에엥 2017.10.07 01:00
    든ㅡ든 컷팅마스터 초코볼델프
  • [레벨:20]개집사 2017.10.07 01:01
    재계약하고 또 드러누울거같은데 ㅠㅠ
  • [레벨:23]BEAMS 2017.10.07 01:02
    걍 대체자 구하고 보내주는게 나을지도
  • [레벨:2]사나는시티즌 2017.10.07 01:06
    뻥룡인에 홈그로운에
    지금 델프만큼 해줄 수 있는 레프트백 매물이...흠..
  • [레벨:20]프아덕 2017.10.07 01:13
    [삭제된 댓글입니다.]
  • BEST [레벨:25]신비 2017.10.07 01:27
    깁스요?
  • [레벨:26]난멋지지롱 2017.10.07 02:20
    챔보갓을 깁스로 착각하신듯
  • BEST [레벨:9]이댓글뭐냐;; 2017.10.07 01:39
    님 다리에 깁스해드릴?? 사람이 할말이있고 못할말이있죠 ..ㅡ ㅡ
  • [레벨:20]프아덕 2017.10.07 03:10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3]Yogurt 2017.10.07 03:24
    델프만큼 해줄 수 있는 매물이 아니여서 먹은 듯
  • [레벨:33]아몬듀 2017.10.07 01:48
    어?
  • [레벨:22]Reality 2017.10.07 02:10
    거 중구형 장난이 너무 심한거 아니오-!!
  • [레벨:16]그림자문신술 2017.10.07 12:54
    입닥쳐 월콧
  • [레벨:21]아스날의왕산왕 2017.10.07 05:02
    아 근데 ㄹㅇ 깁스정도면 왼쪽풀백 뻥글 중에서는 탑클래스인데
  • [레벨:2]여자친구은하사랑해 2017.10.07 09:14
    응 아냐
  • [레벨:2]Graydean 2017.10.07 09:51
    그러면 5스날 너네가 쓰지 그랬냐 뻥글 탑자원이면
  • [레벨:5]솔라도 2017.10.07 10:17
    개집이 품을 그릇이 아니라
  • [레벨:9]감탄사 2017.10.07 10:19
    깁스가 옛날 깁스냐 ㅋㅋ
  • [레벨:21]천화신검 2017.10.07 09:51
    로즈
  • [레벨:6]아나이스 2017.10.07 01:04
    그놈의 부상이 문제
  • 얘랑 영은 경기 제대로 나오지도 못하다가 재계약 시즌되니깐 갑자기 미친듯이 잘해지네 ㄷㄷ;;
  • [레벨:24]Kasher 2017.10.07 01:07
    슈퍼글라스라서 크흠.........
  • [레벨:7]킹데르손 2017.10.07 01:12
    에팸 시티할때마다 팔아서 죄송합니다...
  • [레벨:32]강미나리 2017.10.07 01:14
    부상당했다지 않음??
  • [레벨:2]사나는시티즌 2017.10.07 01:14
    경미한 부상이라 빠르면 스토크전 복귀
  • [레벨:32]강미나리 2017.10.07 01:14
    ㅇㅎ... ㄱㅅㄱㅅ
  • [레벨:5]Sky.Blue 2017.10.07 01:25
    풀백 진짜 처음하는거 맞나 싶을정도로 잘하더라; 포변으로 뜬금 터지는 애들 있는데 얘도 그럴수도..
  • [레벨:16]꼬꼬 2017.10.07 02:10
    몇번 했었을걸
  • [레벨:20]제주스한라봉 2017.10.07 02:57
    커리어시작은 풀백이였대
  • [레벨:25]리로이젠킨스 2017.10.08 12:53
    젊었을 때 풀백 몇번 했다더라
  • [레벨:25]가프다 2017.10.07 01:26
    http://www.fmkorea.com/index.php?mid=football_news&search_keyword=%EB%8D%B8%ED%94%84&search_target=title&document_srl=760960922&page=1

    이게 불과 한달 약간 넘은일

    욕해서 델송합니다.....
  • [레벨:18]사네가달리다마네 2017.10.07 18:34
    와 댓글 ㅈㄴ살벌하닼ㅋㅋㅋㅋ
  • [레벨:24]부냥인 2017.10.07 01:27
    황프 ㅊㅊ
  • [레벨:3]린델로프웨이 2017.10.07 01:29
    역시 머머리란 대단해
  • [레벨:22]라면국물 2017.10.07 01:29
    시티 경기 안봐서 모르는데 엄청 잘하나보네
  • [레벨:2]개집종신 2017.10.07 02:02
    챔스에서 공 안뺏기고 탈압박 존나 잘했나봄 ㅋㅋ
  • [레벨:22]강유 2017.10.07 01:33
    델프가 귄도간 이길줄이야
  • [레벨:21]ssb빌드 2017.10.07 01:38
    흠.....
  • [레벨:33]아몬듀 2017.10.07 01:48
    맨날 팔아서 죄송합니다..
  • [레벨:22]아스날팬접었다 2017.10.07 07: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ㅋㅋㅋㅋㅋ
  • [레벨:30]조하트 2017.10.07 02:02
    펩이 델프 경기 못뛰어도 불평불만없이 훈련 열심히 하는 모습 칭찬했긴한데 난 몰겠다 콤파니급 유리몸이라.. 걍 둘이 손잡고 나가는게 나을거같은데
  • [레벨:21]Elsajean 2017.10.07 02:41
    뻥글이라서 델꾸가는듯
  • [레벨:22]지저스가브리엘 2017.10.07 02:12
    델기옥 모으는데 오래걸려서 그렇지 확실히 클래스는 있음
  • [레벨:1]델프도간파니멘디 2017.10.07 02:24
    재계약을 왜 해 ㅆㅂ
  • [레벨:30]badgalrirR 2017.10.07 03:01
    여태껏 존재감 없다가 제 포지션 아닌데서 몇번 잘했다고 재계약까지 할 일인가 ㄷㄷ
  • [레벨:20]베나윤빠 2017.10.07 11:21
    뻥룡인+풀백 품귀+멀티 플레이
    가치는 충분하지 않나?
  • [레벨:1]킹수스 2017.10.07 03:04
    펩이 딱 좋아하는 풀백이야 풀백이면서 미들지역에서 실바랑 압박 잘 풀어나오고
    크로스도 준수 슛팅도 좋고 수비력도 나쁘지않늠
    멘디랑 완전 다른유형 풀백이라 재계약하는 듯
  • [레벨:25]神威 2017.10.07 03:14
    풀백땜빵이 이렇게 성공할 줄이야 ㄷㄷ
  • [레벨:27]뺢뺡뺧뺤뺥뺦뺛뺝 2017.10.07 04:16
    아직 시기상조인거 같은데
  • [레벨:16]Rudy 2017.10.07 04:17
    국적이 뻥글이자너~
  • [레벨:12]위고노리치 2017.10.07 05:09
    잉글산 알라바인가?ㅋ
  • [레벨:20]우후루꾸루끄 2017.10.07 05:12
    세르지는 풀백변경후 후반기에 패턴읽혀서 ㅈ밥됐는데 델프는 과연
  • [레벨:10]kevin.Db 2017.10.07 05:45
    흠..
  • [레벨:14]시시콜콜한이야기 2017.10.07 05:59
    !
  • [레벨:12]에펨의제코신 2017.10.07 07:23
    인생 몰라요 ㄷㄷㄷ
  • [레벨:22]조피엘 2017.10.07 08:22
    겨울에 풀백 사면 또 나가릴덴데
  • [레벨:25]슈바인슈타이거 2017.10.07 09:50
    얘 풀백으로 어떰?
  • [레벨:30]AUDSKDB 2017.10.07 09:55
    개잘함 수비 진짜 잘하고 볼키핑 개오짐 걍 ㅈㄴ 안정적
  • [레벨:8]울고보채도 2017.10.07 09:56
    나온경기는 쉬벌 리얼 축신
    풀백위치에서 드리블 패스 돌파 수비까지 지렷
  • [레벨:9]존카비라 2017.10.07 09:51
    머머리라서 그래
  • [레벨:10]파비안델프 2017.10.07 09:55
    개꿀따리~~
  • [레벨:13]Leoric 2017.10.07 10:00
    존나 잘하더라
  • [레벨:9]fmm을하자 2017.10.07 10:04
    부상땜시 그렇지. 한 경기 한 경기가 살얼음. 일단 멘디 누웠으니 어쩔 수 없기는 하다만....
  • [레벨:5]아오마스 2017.10.07 10:06
    밀너가 계속 있었다면
  • [레벨:20]피자먹었다 2017.10.07 10:16
    그럼 버틀란드 안사려나?
  • [레벨:20]갓비드비야 2017.10.07 10:23
    너무 잘해서 의심함 빡빡이 라서 근가 임펙트가 장난 아님
  • [레벨:25]배가아플땐호우 2017.10.07 10:26
    주전 먹어도 될듯
  • [레벨:37]1204김도연 2017.10.07 10:28
    아니 그렇다고 재계약까지 성급하게 할필요는 없는데......
    너무성급해 올시즌활약보고 재계약 결정해도 충분해 ㅠ
  • [레벨:10]오바시바메양 2017.10.07 10:41
    모제스도 잠깐 터졌다
    다시 돌아오더라 ㅋㅋ
    이새끼도 홈그로운 되는걸로 ㅋ
  • [레벨:22]콜라로프 2017.10.07 10:43
    생각해보니까 맨시티는 유리몸이 왤케많은것같지
  • [레벨:24]심플한앙마 2017.10.07 10:43
    미켈처럼 얇고 길게 가자 ㅋㅋㅋㅋㅋㅋ
  • [레벨:21]11.James 2017.10.07 10:57
    돈이 썩어남아도네 몇년동안 드러누워있다가 몇경기 잘하니까 재계약ㅋㅋㅋ
  • [레벨:20]굳핏자 2017.10.07 10:58
    와 진짜 망보델로 불리던게 얼마전이었는데 이제 망보델에서 델은 빼야겠네 ;
  • [레벨:25]배가아플땐호우 2017.10.08 10:01
    망갈라 보야타 델프?
  • [레벨:20]굳핏자 2017.10.08 15:23
    망갈라 보니 델프 보야타는 큰돈은 안들었자너 ㅜㅜ
  • [레벨:24]Dybala 2017.10.07 11:28
    이 형님 왼발잡이 ?
  • [레벨:21]달려라기라드 2017.10.07 11:33
    ㅇㅇ 왼발러
  • [레벨:18]어그로보면흥분함 2017.10.07 11:29
    뻥글 쿼터 대단하구만
  • [레벨:23]펩사모 2017.10.07 15:42
    몇주전만 해도 델창렬이라고 욕하고 주급뺏고 두들겨패야된다고 맹비난하던 자신을 반성합니다..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Ansa] 유벤투스는 기록적인 예산을 측정하였다. (+ 맨유의 위엄) 47 첨부파일 포텐 [레벨:13]사막여우서지수 2017.09.23 50834 554
번역기사 [더썬] 바바라 팔빈을 따먹은 상남자 네이마르 215 첨부파일 포텐 [레벨:24]방출 2017.09.22 127821 558
오피셜 [공홈] 손흥민, EPL 9월의 선수 169 첨부파일 포텐 [레벨:38]Johan 2016.10.14 19611 533
오피셜 [공홈] 에버튼 , 웨인 루니 영입 271 첨부파일 포텐 [레벨:22]루다 2017.07.09 23864 519
오피셜 [공홈] 무리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감독 취임 250 첨부파일 [레벨:32]아나키 2016.05.27 13509 511
오피셜 [공홈] 하메스 로드리게즈, 뮌헨 이적 합의 369 첨부파일 포텐 [레벨:36]카야 2017.07.11 32613 461
오피셜 [공홈] 파리 생제르망 FC, 네이마르 영입발표 148 첨부파일 포텐 [레벨:32]퍙아 2017.08.04 32364 452
오피셜 공홈) 알렉산드레 라카제트 , 아스날 이적 334 첨부파일 포텐 [레벨:22]루다 2017.07.06 23978 456
오피셜 [공홈] 바르셀로나, 우스망 뎀벨레 영입 311 첨부파일 포텐 [레벨:38]펩세구라 2017.08.26 59252 458
번역기사 [가디언] David Hytner-외질은 슈퍼스타급 대우를 원한다. 근데 아스날외에 그를 원하는 팀은 없다. 150 첨부파일 포텐 [레벨:2]법정. 2017.07.03 19983 442
오피셜 [공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 네마냐 마티치 영입 298 첨부파일 포텐 [레벨:22]아린2 2017.08.01 32356 427
오피셜 [공홈] 맨체스터 시티 카일 워커 영입 271 첨부파일 포텐 [레벨:29]미래미래 2017.07.14 30454 430
오피셜 [공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 로멜루 루카쿠 영입 197 첨부파일 포텐 [레벨:22]루다 2017.07.11 17935 401
오피셜 [공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 에버튼 , 로멜루 루카쿠 영입합의 361 첨부파일 포텐 [레벨:22]루다 2017.07.08 22689 395
오피셜 [공홈] 폴 포그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이적 243 첨부파일 포텐 [레벨:1]초사이언마티유 2016.08.09 23850 402
번역기사 [RMC스포츠] 네이마르는 카바니가 페널티킥을 차는거에 대해 좀 불편함을 느낌 (gif 몇개 포함) 300 포텐 [레벨:22]난모르겄다하 2017.09.16 60743 388
오피셜 [공홈] 바이언, 정우영 영입 186 첨부파일 포텐 [레벨:33]킹흥갓빅클럽가자 2017.06.30 24993 399
오피셜 [공홈] 토트넘 손흥민 EPL 4월 이달의 선수상 수상 181 첨부파일 포텐 [레벨:37]SofG 2017.05.12 23486 397
번역기사 [BBC] 12R 스토크 1 - 0 첼시 +움짤 ;축소통 마지막기사 322 첨부파일 포텐 [레벨:2]축산업계화이팅 2015.11.08 14543 367
오피셜 [공홈] 맨유,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와 1년 계약 / 등번호 10번 248 첨부파일 포텐 [레벨:22]스카이블루스 2017.08.24 50330 388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 다음
/ 4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