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7 09:29

[분노] 양심적 병역거부 개독 매년 600명

조회 수 5154 추천 수 28 댓글 43

제목 없음.png [분노] 양심적 병역거부 개독 매년 600명



개독의 미개함은 중세나 지금이나..

28 33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4]아르츠나 2017.10.07 09:33
    개독이 아니고 여증 아님?
  • [레벨:21]기분파후타나리 2017.10.07 16:02
    여호와의증인?
  • [레벨:4]아르츠나 2017.10.07 16:10
    ㅇㅇ 아무리 개독이라해도 선동과 날조로 승부하네
  • [레벨:12]쿤상 2017.10.07 09:41
    근대 쟤들은 대체복무 하는것도 싫어하는거임?
  • [레벨:23]New캐슬 2017.10.07 09:56
    총같은 무기류때문에 그런거 아님??
  • [레벨:12]쿤상 2017.10.07 09:57
    아니 총같은 무기류가 싫으면 산업체나 공익으로 대체복무 뛰게 해달라고 하면 되잖아
  • [레벨:3]하나은행 2017.10.07 10:11
    종교적신념때문에 대체복무 보내면 현역 아무도 안갈듯
  • [레벨:12]쿤상 2017.10.07 10:14
    그것도 그렇게 생각하는데
    쟤들 생각이 궁금해서 그래 지금도 종교적 신념 떄문에 군대 가기 싫대잖아
  • [레벨:3]하나은행 2017.10.07 10:20
    저사람들이 군대 안가는 이유는 사람을 죽이는 전쟁준비가 싫다는게 실질적 이유임 물론 공익을 해주면 생각해볼수도 있겠죠
  • [레벨:12]쿤상 2017.10.07 10:22
    근대 님이 말한대로 종교적 신념때문에 대체복무나 공익주면 현역들이 들고 일어날것 같네요
  • [레벨:3]하나은행 2017.10.07 10:26
    대만에서도 종교신념으로 인해 빠지는사람들은 힘들고 험한 봉사활동 쪽으로 보낸다는데 지금 우리나라에서는 공익은 신의 아들이라고도 불릴정도니깐요
  • [레벨:27]농부 2017.10.07 10:32
    하수도 처리 쪽으로 보내면 이해할수있을거같은데
  • [레벨:24]의자다리 2017.10.07 09:45
    전쟁 났을 때 K2 장전하는 법도 모르면서 하나님 아버지께서 지켜주신다는 헛소리 늘어놓으면서 스팀팩 맞은 마린 새끼 마냥 나대다 총 맞아 뒤질듯
  • [레벨:5]꿈돌이동산 2017.10.07 10:03
    저런애들이 제일먼저튐
    그래놓고 신이 살렸다고 또 호구들 모아서 세뇌하고 후원걷어서 재산쌓겠지
  • [레벨:13]필정 2017.10.07 09:50
    ㅅㅂ그냥 공익보내서 하수도쪽전부보내라 아님 요양원이나
  • [레벨:3]흑초 2017.10.07 09:54
    저런 애들 공익보내주기 시작하면 개나소나 여호와증인이라하지 빨간줄이 필요함
  • [레벨:20]dh2439 2017.10.07 13:23
    그래서 쉬운 공익이 아니라 하수도쪽이랑 요양원 또는 정신병원 요런데 보내면 됨
  • [레벨:13]Maincun 2017.10.07 09:53
    지뢰제거해서 생명구하라니 극도로 반대하던 애들 아녀?
  • [레벨:23]치약 2017.10.07 09:54
    병역거부해서 면제받고 그러면 욕하겠는데 처벌받잖아
    지들 선택이지 뭐
  • [레벨:3]배고프다요 2017.10.07 09:56
    이게 왜 개독이냐
    완전다른아니냐??
    군대 양심적거부는 그냥 잡역부로 4년동안 군대에지지내게하면 좋을듯. 훈련안받고 그냥 잡역 좆나시키게
  • [레벨:26]킹질 2017.10.07 10:24
    그냥 간단하게 감옥보내면됨
  • [레벨:21]킹스맨왕의남자 2017.10.07 10:24
    군부대에 용역아재들 들어오는데
    용역아재들이 하는일 3년이상 시키면 될듯
  • [레벨:24]내가랩을한다홍홍 2017.10.07 10:28
    기사에 개독이란 말이 없는데 무조건 개독을 까려고 올린 너의 미개함은 어쩔 거냐
  • [레벨:14]그럼그렇고말고 2017.10.07 10:31
    개독 아니자나???
    좀 알고 씨부려라 뭐든 퍼오기만하고 사람들이 댓글로 같이 욕해주면 흥분되냐
  • [레벨:22]아모레비에타 2017.10.07 10:33
    근데 근거도 없이 기독교 까는건 쫌.... 양심적 병역거부는 보통 여호와의 증인에서 하자나.... 깔려면 제대로 판명나고 까일만한걸 까야 까이는 사람도 반성하거나 할말이 없지 무턱대고 막 까면 서로 싸우기만 더하겠나
  • [레벨:25]델삐아로 2017.10.07 10:40
    이새끼 특급 어그로인데
    일단 개독 까는거 같으면 추천부터 박는 팸창들보소 ㅋㅋㅋ
    여증이 어떻게 개독이냐 ㅅㅂ
  • [레벨:22]보만다지진 2017.10.07 10:45
    근데 니가 왤케 화났냐
  • [레벨:25]델삐아로 2017.10.07 10:49
    화 안났는데?
  • [레벨:22]보만다지진 2017.10.07 10:50
    아니 혼자 웃고 혼자욕하고 하길래 화난건지해서
  • [레벨:1]세완 2017.10.07 10:56
    프랑스가서 망명은 권리라고 하더니
    양심적 병역 거부해서 감옥 가는건 개독이네
  • [레벨:30]badgalrirR 2017.10.07 11:27
    까려면 잘 알고 반박할것까지 준비해서 까야되는거 아니냐?
    그냥 내가 보기 싫으면 개독 ㅋㅋㅋ
  • [레벨:2]SUOL 2017.10.07 11:46
    개독이고 뭐고 헬좆센 병신쓰레기 군대는 안가는게 답인데
    남자들끼리 이렇게 단합이 안되서야
  • [레벨:21]뉴캐슬유나이티드 2017.10.07 11:52
    저거 존나 간단함 입영 시키고 내무반에 두명 정도 배치한 다음 빨래 청소 등 모든 잡일 다 시키고 복무기간 일년에서 이년 정도 늘리면 됨. 일반적인 현역 애들은 훈련에만 집중하고 저 파출부 새끼들은 잡일만 존나게 해주고 서로 윈윈
  • [레벨:27]z.,qck 2017.10.07 11:59
    안가는려고 감옥가는게 문제임? 지네들이 책임진다는데?
    이걸 욕하네 ㅄ 들
  • [레벨:28]개념 2017.10.07 12:00
    재네들은 안갈려고 감옥가고 빨간줄 생기잖아ㅋㅋㅋㅋㅋ깔수없다
  • [레벨:34]무쌍스타즈 2017.10.07 12:01
    영화 '헥소고지' 봐라
  • [레벨:2]삼백초 2017.10.07 12:20
    애초에 기독교랑 다른종교임
  • [레벨:24]국봉이 2017.10.07 12:36
    대체복무 만들어주라니까 ㅋㅋ 4년으로
  • [레벨:20]모모링은모모링 2017.10.07 12:50
    저기 어디에 기독교가 있음?
  • [레벨:3]역관광 2017.10.07 13:55
    좋은방법이 있음 평화를위해 최전방 지뢰제거반 투입하면 해결임 총기 지급안되고 얘내한테는 지뢰탐지기 주면된다
  • [레벨:17]웬디는손승완 2017.10.07 14:16
    저 사람들 기독교 아니고 여호와의 증인들이야... 좀 알고 말하지
  • [레벨:27]창년대표근혜 2017.10.07 14:25
    저런애들 격오지 똥간청소 20년 시키면됨
  • [레벨:21]노희콩 2017.10.07 20:16
    욕할거면 제대로 알고 글써라
    기독교랑 여호와의 증인이랑 같다고 생각하나 ㅋㅋㅋㅋ
    진짜 갑갑하네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유머 펨코 평균외모 이 정도냐? 130 첨부파일 포텐 [레벨:36]이불밖근위험혜 2017.08.24 66540 1287
감동 안녕하세요. 사야카입니다.(인증) 737 포텐 [레벨:23]사야카 2016.03.19 38727 1344
감동 내가 산불 막은거 같다 ㅎㅎ 236 첨부파일 포텐 [레벨:1]Snoopy 2017.05.21 48968 1297
유머 절대 클릭하지 마세요!!! 80 첨부파일 포텐 [레벨:5]에밀리아클라크 2017.01.28 41128 1211
유머 라버풀.jpg 332 첨부파일 포텐 [레벨:22]타이포그래피 2017.07.27 33450 1173
유머 펨코님들 속초어장물회에요. 494 첨부파일 포텐 [레벨:26]김구티 2016.07.13 44832 1094
유머 포그바 인터뷰 '박지성' 언급 295 첨부파일 포텐 [레벨:23]봉이봉이 2017.08.24 76298 1068
이슈 여러분 댓글 쓰지 말고 추천을 박으세요 350 [레벨:37]탱구는김태연 2014.10.05 22163 902
유머 [속보] 전효성 열애 189 첨부파일 [레벨:3]어쩔놈아 2015.06.11 57978 662
정보 안녕하세요 바나나웹툰 그리는 아이입니다 234 첨부파일 포텐 [레벨:21]box15632 2017.01.15 33996 939
유머 투표독려 짤 (feat.에펨코리아) 235 첨부파일 포텐 [레벨:1]잉생다시한번 2016.04.12 29575 877
유머 팀 는없 이승우 165 첨부파일 포텐 [레벨:15]정신약간이상함 2017.09.25 52300 824
유머 이새끼 맨유가면 꼬추에 피어싱하고 인증함 191 포텐 [레벨:16]호농농이 2017.06.13 35083 764
감동 펨코 아뒤 공유하고 맞은 결말 488 첨부파일 [레벨:2]쪄리짱 2014.10.04 24094 804
유머 요즘들어 펨코 운영진에게 묻고 싶은 것 (유저들은 어떻게 생각함??) 450 첨부파일 포텐 [레벨:24]외질노룩패스 2017.08.17 62002 696
유머 남자친구가 실종됐습니다. 405 첨부파일 포텐 [레벨:9]ㅇㅇ88 2017.07.31 39461 759
감동 차두리를 공격수에서 풀백으로 전환시킨 감독.jpg 178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3]싸지주 2017.10.12 71686 775
유머 펨코에서 타팀 까는 만화.manhwa 300 첨부파일 포텐 [레벨:32]케이틀린 2017.07.08 21092 721
유머 김민재 빼고 김주영 투입한 이유는 이거 하나로 밖에 추리 못하겠다 116 첨부파일 포텐 [레벨:24]핸드릭스 2017.08.31 55696 756
유머 땀에 젖은 천사 48 첨부파일 포텐 [레벨:27]아젤리아 2017.09.25 72043 759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 다음
/ 23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