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7 10:53

포텐 고라니 교통사고로 파혼위기

조회 수 65192 추천 수 242 댓글 231
242 4
  • [레벨:37]거북아달려 2017.10.07 12:05
    치고가는게 맞다 괜히틀다 오밤중에 사고난다.
    일단 치고 경찰이나 야생동물협회에 전화는하고 기다려야지
  • [레벨:26]크로슛 2017.10.07 12:07
    상식불통년들 왜이렇게 많냐
  • [레벨:21]AFC본머스 2017.10.07 12:09
    고라니면 일단 산길추정
    산길이면 보통 코너가 많음
    한적한 산길이면 보통 시속50-60가량

    거리가 어느정도인지모르겠지만
    50미터 안쪽에서 발견했으면 무조건 치고가는게 나을듯

    오밤중이면 직선도로아니고선 치고가는게 안전함
  • [레벨:2]역관광 2017.10.07 12:12
    자라니도 치고싶은 심정인데 ㅋ.ㅋ
  • [레벨:12]lll고든램지lll 2017.10.07 12:16
    저년들은 왜케 예랑예랑 이지랄거리냐 ㅡㅡ
  • [레벨:22]鞠躬盡悴死而後已 2017.10.07 12:18
    외제차 가지고 굳이 고라니 칠 ㅂㅅ이 어딨어 여건이 안되서 친거겠지
  • [레벨:26]어리군 2017.10.07 12:19
    블랙박스 올리면 개꿀잼
  • [레벨:22]송하윤 2017.10.07 12:23
    나 면허 없어서 그런데 저 경우엔
    뒤에 올 사람 생각해서 치고 가는게 정상적인거임??
    비꼬는게 아니라 진짜 모르겠어서ㅠㅠ
  • [레벨:25]Mstone 2017.10.07 12:25
    뒷사람 문제가 아니라 피하려다가 사고나니까 일단 치고 뒷수습하면 됨. 대부분 뒷수습 안하고 가겟지만
  • [레벨:15]토렝토렝토 2017.10.07 12:27
    고라니건 뭐건 긴급상황발생시 영화나 드라마처럼 핸들돌리면 좆대는거야

    브레이크 꾹 밟는게 제일 좋은 선택.
  • [레벨:30]웰로드MkII 2017.10.07 13:14
    고라니 피하려다가 운전자+동승자 골로가는 수가 있음
    당시 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어쩔수 없는 상황에선 차라리 치고 가는게 좋은 선택
  • [레벨:23]Mariposa 2017.10.07 12:23
    뒤진건 고라닌데 사과는 왜 언냐가 받아...?
  • [레벨:21]풀풀 2017.10.07 12:29
    당사자와 기도로 해결하길
  • [레벨:5]캬옹 2017.10.07 12:33
    이말년식 해결법 오진다
  • [레벨:22]강유 2017.10.07 12:26
    예전에 엄마차로 휴가나와서 놀러갔을때
    나도 딱 저랫음 어쩔수 없었지만 박을수 밖에 없었어
    그래도 여친이 먼저 괜찬냐고 물어봐줘더라ㅡ
  • [레벨:4]전술 2017.10.07 12:27
    고라니 많은 지역에서는 충분히 그럴수도 있지 그럼 뭐 묻어주고 절하기까지 바라나? 피하다가 사고나면 그것 또한 남자친구 문제겠지ㅋㅋㅋ
  • [레벨:24]알라라리요 2017.10.07 12:31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13]IC9 2017.10.07 12:34
    어째서 그런 전개가 돼?
  • [레벨:28]Blues오르카 2017.10.07 12:36
    고라니많은지역에서 운전중에 튀어나와버리면 그게 한마리든 두마리든 죽여야지뭐..
    가장 기본적인 상식으로돌아와서 사람도아니고 고라니 살리자고 내목숨가지고 도박하냐
  • [레벨:13]좆좆좆 2017.10.07 12:42
    개뜬금없는 전개네 ㅋㅋㅋ 진짜 머가리 장식으로 달고다니는 애들 많구나
  • [레벨:2]lㅣllllㅣㅣ 2017.10.07 12:27
    이 글의 목적은 내 예비신랑 차가 아우디라는 거임
  • [레벨:32]아이언그레이 2017.10.07 12:27
    상황 보지도 못했으면서 글만 보고 누가 옳다 싸우는거 존나 병신같네
  • [레벨:4]전술 2017.10.07 12:29
    상황이 어쨌든 간에 고라니 피할려고 중앙선 넘는건 사고나기 딱 좋은 행동인데 무슨ㅋㅋ
  • [레벨:32]아이언그레이 2017.10.07 12:37
    브레이크 밟는건 안중에도 없나?
    급경사에 급커브길인지
    혹은 1자로 쭉뻗은 길인지도 모르는데 무슨 근거로 판단함
    평범한 왕복 2차선 도로라면 끽해야 시속 60짜리 도로일거고
    그정도면 브레이크 밟으면 충분히 멈추는데?
    어떤 도로였는지, 얼마나 빨리 알아챌 수 있는 상황이었는지 전혀 모르면서 글 하나에 의지해서 죽어리 까대는 꼴 존나 병신같음
  • [레벨:30]웰로드MkII 2017.10.07 13:21
    님 말대로 주어진 정보가 애매하고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다른거긴 한데 그렇게 치면 저 글을 올린 글쓴이 자체가 잘못됬지. 적어도 운전자인 남자쪽이랑 면허조차 없는 여자쪽 대립이면 기본적으로 당연히 전자쪽에 의견 기우는게 맞지 않나
  • [레벨:3]무미 2017.10.07 13:54
    병신인가 시골길에 고라니티어나왔다고 피한답시고 핸들꺾는게 훨씬위험한데
    나랑 동승자목숨걸고 고라니를 지킨다
    고라니를 포기하고 우리가산다
    뭐가더 중요할거같음?
  • [레벨:32]아이언그레이 2017.10.07 14:05
    내가 언제 핸들꺾으라 했냐
    뭐가 튀어나왔든 운전중에 앞에 뭔가 나타났으면 브레이크 밟는게 기본 상식중 상식인데
    바로 뒤에 덤프트럭이 바짝 붙어서 쫓아오거나 하지 않는 이상 무조건 브레이크부터 밟아야하는게 정상적인 판단 아닌가?
    빗길이나 눈길 아니고서야 시골길 규정속도에서 크게 안벗어났으면 브레이크 밟으면 사고날 일도 없는데?
    4~50키로 짜리 도로에서 80이상 밟고 달렸으면 그건 그새끼 문제고
    어지간한 급경사나 급커브 아니고서는 60키로로만 달렸어도 브레이크 밟아서 차 돌아가거나 할 일은 없는데?
    애초에 그런 위험한 도로에서 속도 내는게 미친놈 아닌가?
    내가 핸들 꺾으라고 한적도 없는데 씨발 댓글 제대로 안읽었으면 깝쭉대지 말고 꺼져 걍
    상황도 모르면서 전부 뇌피셜로 사람하나 병신만들면서 뭐 잘했다고 씨발
  • [레벨:3]무미 2017.10.07 14:08
    시골길에 시속 70짜리 길도 많은데 뭔 개소리야 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라고 튀어나온상황에서 여자는분명 '피할수있었다'라고 말하는기준이
    니가말하는 훈수두는짓이랑 똑같다고 보는데
    니나 저년이나 똑같음
    다른사람이 이렇제저렇게 생각해서 최선을 다해 선택한 사항을
    상대방입장에서 생각안해놓고 사과해라 니가 무조건 잘못했다
    이지랄 ㅋㅋㅋ
  • [레벨:32]아이언그레이 2017.10.07 14:09
    70이상 밟을 수 있게 한 도로는 그 이유가 있는거야 병신아
    급커브길에 70 이상 밟게 해놓은 도로 있으면 알려줘봐
    조또 모르면서 개깝치네 씨발
    시골길에 70 이상이면 존나 1자로 뻗은 길이라고
    그리고 최소 왕복 4차선 이상이겠지
    그러면 더더욱 브레이크 밟지 못할 이유가 없는데?
  • [레벨:32]아이언그레이 2017.10.07 14:11
    내가 무조건 운전자 잘못이랬냐?
    남자든 여자든 누가 잘못했는지 모르는 상황인데
    전부 남자편만 드니까 여자편 옹호해봤다
    남녀가 뒤바뀌었어도 마찬가지로 했을거고
    씨발 존나 운전대도 안잡는새끼들이 훈수는 존나 두지
  • [레벨:3]무미 2017.10.07 14:12
    그러니까 옹호를왜해 병신아 ㅋㅋㅋ
    니가 하는짓이 미러링이다 ㅋㅋㅋ
    그래 니말대로 상황을 모르는데 니가 말하는건 뭔데 ㅋㅋㅋ
    다른놈이 하는짓이랑 똑같고싶었음?ㅋㅋ
  • [레벨:32]아이언그레이 2017.10.07 14:16
    결국 브레이크 밟지 못할 이유는 하나도 설명 못하지?

    내가 짜증나는건 여자고 남자고 씨발 나발이고 떠나서
    규정속도대로 달렸으면 브레이크 밟아서 차 돌아갈 일도 없는데
    눈길 빗길 아니고서야 브레이크 밟는건 기본 상식이라고 그 말 하고싶었다
    전부 씨발 브레이크는 뻘로 있는줄 아는지, 핸들 돌리면 위험하다면서 여자만 까대고 있는게
    존나게 아니꼽거든
  • [레벨:3]무미 2017.10.07 14: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예 아주 브레이크 밟지못할이유나 신경쓰고있지
    닌 운전할떄 후방확인용 우측백미러가 아니고 우측 헤드라이트쪽 130도쯤 보고있나봐 ㅋㅋ
    니가자꾸 운전하니안하니하는데
    닌 운전 진짜함? 오히려 더 궁금하네 니가 운전자입장이되서
    기껏 운전하고나서 내렸더니 무슨 살인마취급하듯 사과하라고 지랄병떠는 여친이든 누구든이
    정상으로 보임??
  • [레벨:32]아이언그레이 2017.10.07 14:29
    난 좋은차는 아니더라도 내명의로 된 차 있고 보험도 내돈으로 매년 낸다 됐냐?
    매일 운전하고 장거리 시골길 따질것없이 운전할정도 경력도 된다
    인증할 생각은 없으니 믿든말든 니 자유고

    남자가 순간적으로 판단 못해서 쳤을수도 있고
    니네 말대로 정말 피하지 못할 상황이었을수도 있는데
    여자말대로 "충분히 피할 수 있는" 상황이었다는건 아무도 고려를 하지않고
    여자만 죽어라 까대는게 존나 고까워서 댓글 달다보니 좀 흥분했다

    걍 무의미한 논쟁은 이쯤하자
    더 말해봤자 서로 이야기 들을 생각도 없는거같은데 서로 갈길 가자
    난 앞으로도 그렇게 생각할거고 너도 니생각 안바꿀거잖아?
  • [레벨:3]무미 2017.10.07 14:48
    나도 좋은차는아니지만 니랑 마찬가지임 ㅋㅋ
    이러니저러니해도
    운전자가 운전대를 잡고있늗네 옆에잇는 보조석에 타고있는사람이
    저지랄하는게 정상으로보임?
  • [레벨:32]아이언그레이 2017.10.07 14:55
    아오 그래 내가 잘못했다
    걍 그만하자 미안해 내가
  • [레벨:32]아이언그레이 2017.10.07 14:33
    그리고 헤드라이트쪽은 뭔말하는지 모르겠는데
    난 수시로 룸미러랑 사이드미러 확인하면서 뒤에 차가 어느정도 거리로 따라오는지정도는 확인하면서 다닌다
    그래서 앞서 말했던 주장을 펼쳤던거고
  • [레벨:3]연애의정령 2017.10.07 14:52
    근데 충분히 운전자의 선택 존중해줄만한 상황 아니야?? 그 고라니 남자가 진짜 싸패라서 치는거 아니면 자기 차 찌그러지고 피냄새 배는거 알텐데 그냥 냅다 박아버릴 운전자 없잖어
  • [레벨:13]IC9 2017.10.07 12:35
    글쓴이가 진짜 정신이 없는지 존나 두서없이 써서 병신들이 뇌피셜 적용하면서 더더욱 병신같이 싸우는중..
  • [레벨:22]설까치 2017.10.07 12:27
    고라니를 쳐서 사고가 나는 것 보다 고라니 피하려다 사고가 나는 경우가 더 많을 것 같은데. 대부분 피하려고 핸들 꺾거나 급정지할텐데 남자가 큰맘 먹고 고대로 지나간게 대단하네.
  • [레벨:1]콥랑이 2017.10.07 12:28
    고라니보단 사람이지 그리고 고라니 귀는 있냐 차소리 날텐데 로드킬 당하려고 저러냐
  • [레벨:21]질식키스 2017.10.07 12:36
    고라니는 겁이 많아서 차보면 못피함 그냥 쫄아서 그자리에서 가만히 있거나 펄쩍펄쩍 뜀 만약에 100으로 달리다 고라니 만나면 그냥 때려 박는게 훨씬 남 핸들 꺽어서 피하면 내가 죽거나 더 크게 사고남 실제로도 피해서 차 반파되거나 하는 경우도 굉장히 많음
  • [레벨:5]개집우승18년 2017.10.07 12:28
    자기차 부숴지는거 감수하고도 고라니를 친거라면
    뭔가 타당한 이유가 있음을 알지 못하는건가
  • [레벨:2]연아♥ 2017.10.07 12:28
    안그래도 남자는 지금 고라니 치고 차 찌그러졌나 짜증나있을건데 거따대고 인성 운운 시발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9]언제나맑음 2017.10.07 12:29
    아 펨창 집구석 빙신들 아우디가 뭐라고 ㅋㅋㅋㅋㅋ
    아우디 자랑을 하려고 저딴글을 올리냐 그래서 저 글에서
    아우디 차종이 뭐 어떤건데 ㅋㅋ
    저건 그냥 딱 봐도 좆나 멍청한 놈이 쓴 주작 글이지
  • [레벨:24]군고구마 2017.10.07 12:30
    한 쪽 말만 듣고 판단하기 보다는 먼저 블박 보고싶다
  • [레벨:18]벌꿀오소리 2017.10.07 12:30
    난 피하려고 하는데
    주위에 차가 없는지는 운전하면서 당연히 아는거 아녀?
  • [레벨:12]어깨근육 2017.10.07 12:30
    남친 입장에서 글도 보고 싶다
  • [레벨:37]이정후 2017.10.07 12:33
    당연히 치고가야되는거 아닌가...
  • [레벨:24]콜록콜록 2017.10.07 12:33
    사촌형 고라니 쳣는데 차밑에 피냄새가 존나 안빠져서 결국 차바꿈
  • [레벨:2]갓고 2017.10.07 12:34
    고라니 뒷처리는 안하고 가도되나?
  • [레벨:21]지명아 2017.10.07 13:24
    그 시체처리 부서에 연락해야댐
  • [레벨:22]브라보해군 2017.10.07 12:34
    진짜 답도없다 고라니 챙기다가 지가 뒤질수도 있는데 남자가 잘 했구만 ㅉㅉ 답도없다
  • [레벨:25]맨유의심장루축 2017.10.07 12:35
    누가 아우디를 고라니에 꼬라박고 싶겠냐..남친도 얼마나 속상할꺼 ㅠㅠ
  • [레벨:3]델프도간파니멘디 2017.10.07 12:35
    ㅋㅋㅋㅋㅋㅋ 그래봤자 판인데 양쪽말을 들어야 하는 둥 어쩐 둥 이럴때만 중립병 오져 ㅋㅋ
  • [레벨:13]IC9 2017.10.07 12:37
    저기 찬반 비율이랑 여기 찬반비율이 대강 비슷해보이네
  • [레벨:20]박사모틀니부수기 2017.10.07 12:38
    아니 아무리 인성이 쓰레기여도 자기 아우디 찌그러지는 거 감수하고 일부러 고라니한테 박는 사람이 어딨냐ㅋㅋㅋㅋ
  • [레벨:11]청산유수 2017.10.07 13:09
    이 댓글이 정답이다
  • [레벨:30]웰로드MkII 2017.10.07 13:23
    기본적인 생각도 못하는 바보들 개많음
    그러고는 글쓴이처럼 나는 착한데 다른 애들은 인성 쓰레기라고 정신승리하겠지 ㅋㅋㅋㅋㅋㅋ
  • [레벨:21]김희수님 2017.10.07 12:38
    피할수 있었음 피했겠지
    운전자 입장에서 피할 속도나 상황이 아니었겠지
    어떤 병신이 지차 망가지는데 일부러 안피하고 처박냐
    운전 줬도 모르는 사람이라 저리 판단했겠지
  • [레벨:21]탱글 2017.10.07 12:38
    원탑 ㅂㅅㅇㄷ
  • [레벨:37]섹시 2017.10.07 12:40
    고라니 치면 무조건 차 상태도 확인해야하는데 피할수있음 피했겠지
  • [레벨:21]지은바라기 2017.10.07 13:05
    섹시해
  • [레벨:7]폴아웃 2017.10.07 12:42
    고라니가 남자 인생 구하고 하늘나라 갔네.
  • [레벨:24]닐스 2017.10.07 12:43
    모범답안은
    '고라니 피하다 사고나서 니가 다치면 안되니까'
  • [레벨:25]첼시빠 2017.10.07 13:10
    저런생각까지 하시다니..
  • [레벨:30]영양만점혼죽두 2017.10.07 13:12
    크~ 현자다
  • [레벨:17]겐지짱짱맨 2017.10.07 12:45
    ㅋㅋㅋㅋ 아우디 부서져가며 고라니친거면 남자도 다생각이있어서 했겠구만 누구는 아우디부시고 싶어서 받았겠냐
  • [레벨:32]잭윌셔 2017.10.07 12:46
    고라니는고란고란
  • [레벨:5]RL7 2017.10.07 12:48
    답 : 고라니가 목숨을 바쳐서 남자의 남은 인생을 구함
  • [레벨:24]잘쉬 2017.10.07 12:53
    공군기지근무할 때 고라니 존나 잡는거 구경했었는데...
  • [레벨:21]지명아 2017.10.07 13:29
    어케ㅜ잡음?
  • [레벨:24]잘쉬 2017.10.07 14:36
    샷건으로 쏴죽임
  • [레벨:22]에잇스필립 2017.10.07 12:54
    주작인거 같은데... 면허증이 있고 없도 떠나서 저건 상식 아닌가... 고라니 살려주려고 피하다가 마주 오는차 박아버리면 어쩔거? 그게 더 골친데
  • [레벨:30]웰로드MkII 2017.10.07 13:05
    골빈년놈들 개많음. 일단 면허 없는 애들 + 면허 따는거도 ㅈㄴ 쉬워서 그런거 몰라도 운전함
  • [레벨:20]호우박고구마 2017.10.07 12:56
    ㅋㅋ 튀어나왔다고 했다가 추가글에 올린거보니
    지 욕먹으니까 변명하려고 갑자기 튀어 나온거 아니라고 구라치는거 같음 ㅋㅋ
  • [레벨:26]AiS 2017.10.07 12:58
    이건 양쪽말 들어볼 필요도 없이 치고 가는게 맞고 인성 운운한 여자가 잘못 ㅇ 여자측에서 쓴 글만 봐도 여자가 잘못한게 보이는데 굳이 남자 말까지 들어볼 필요도 없지
  • [레벨:1]시간만흐른다 2017.10.07 13:01
    동물 피해가야한다고 생각하는 사람 당장 경찰서에 면허증 돌려쥬고 다시 시험쳐야해ㅠㅠ
  • [레벨:24]이기복 2017.10.07 13:04
    정확한 상황도 모르면서 니들 생각이 맞다고 지랄 좀 하지마. ㅡㅡ
  • [레벨:21]승우야올때베로나 2017.10.07 13:05
    동물에 너무 빠져서 좋아하면 진짜 답없다.
    생명이란게 뭐 별거있나. 일단 나부터 살아야지.
    괜히 어설프게 피하려다 좆됨.
  • [레벨:24]119 2017.10.07 13:07
    상황이야 블박이라도 올려야 확실해진다지만
    상식적으로 들짐승 들이박으면 내차에도 피해가 발생하는데
    누가 고의로 박겠음?
    돈과는 별개로 박아놓고도 하루종일 기분도 찝찝하겠고만
  • [레벨:20]zzigae 2017.10.07 13:07
    제동거리가 확보되지 않은 상태에서 야생동물이 튀어나오면 그냥 치는게 맞는거야, 괜히 어줍잖게 속력있는 상태로 갑자기 핸들이라도 틀어봐라 바로 차 돌거나 뒤집히지. 동물한텐 미안한말이지만 동물 목숨 구하자고 괜히 사람이 죽을 순 없는거자나.
    그리고 내가 알기로 고라니는 빛을 보면 뛰어드는 습성이 있다고 들었음. 그래서 군대에서도 선임이나 간부들이 야간에 운행나갔다가 고라니가 갑자기 뛰어들면 그냥 치라고 가르침.
  • [레벨:30]영양만점혼죽두 2017.10.07 13:12
    심장이고라니고라니
  • [레벨:24]Delicacy 2017.10.07 13:12
    무조건 치라고 가르침
  • [레벨:29]알프레드히치콕 2017.10.07 13:15
    저기 비추의 상당수가 아우디자랑보고 찍은걸듯ㅋㅋㅋㅅㅂ
  • [레벨:22]어그로평가 2017.10.07 13:18
    예랑쨩 지금이라도 방생하세요 이번만큼은 봐드리겠습니다
  • [레벨:30]웰로드MkII 2017.10.07 13:25
    안된다 여자 풀어놓지 말고 예랑분이 희생하세요
  • [레벨:31]커트앵글 2017.10.07 13:25
    그냥 치는게 가장 안전한건데..
  • [레벨:8]갈매기아재 2017.10.07 13:27
    피할수 있다는 펨창들은 면허는 있지?

    아님 본인이 슈마허정도 운전실력이라고 생각하는거 맞지?

    촌에 살아서 로드킬보기도 하고 운전하다 고라니,길고양이 치어보기도 했는데

    피할수있는건 그냥 브레이크만 밟아도 박기전에 도망가

    한밤중에 코앞 5미터전방 갑툭튀는 브레이크밟고 해도 이미 늦어

    피한다고 핸들꺽다 잘못하면 가드레일 쳐박는다.
  • [레벨:1]로익레미 2017.10.07 13:43
    ㅋㅋ ㄹㅇ 레이시티나 카트라이더인줄 아나봄ㅋㅋ 브레이크밟으면 바로 그즉시 그자리에 딱서는줄알듯
  • [레벨:22]PD세건 2017.10.07 13:29
    진짜 토나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선자인건가. 아니면 마음이 그만큼 여려서 그렇다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5]공빙샹 2017.10.07 13:33
    아파트 단지내 도로에서는 고양이때문에 안지나가던 차도 있던데 이건 단지내라서 주변파악이 되서 그런건가..
    난 면허없어서 모르겠네
  • [레벨:17]Avenue_ 2017.10.07 13:55
    단지 내에서 6~80 밟냐.. 단지 안에선 사람들도 지나가고 하니까 당연히 서행하고 브레이크 언제든 밟을수있게 준비하고있지
  • [레벨:15]공빙샹 2017.10.07 14:25
    아 ㅇㅋ..
    과속방지턱도 많아서 느리게 가야되더라
  • [레벨:4]에구야 2017.10.07 13:36
    그냥 내 남친은 아우디탄다 자랑하려고 쓴글이네
  • [레벨:24]보헴6mg 2017.10.07 13:38
    결혼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 볼 기회가 되었으니
    남자 개이득
  • [레벨:18]꺔보 2017.10.07 13:44
    근데 고라니 고기먹으면 옛말로 위험하다 그러나? 고라니랑 뭔가 관련이있엇던거같은데
  • [레벨:33]아몬듀 2017.10.07 13:44
    ㄹㅇ 어떤 남자가 자기 차 찌그러지는거 각오하고 고라니를 치겠냐 ㅋㅋㅋㅋ
  • [레벨:1]로익레미 2017.10.07 13:47
    ㄹㅇ 이게말이되냐? 아우디든 황금마티즈든 피할수있는 상황이면 피했겠지 뭣하러 기분도 찝찝하고 차에 피묻고 차 찌그러질 위험을 감수하고 갖다박음??
    무슨 니드포스피드인줄 아나.. 고라니 피하려다 본인 꽃같은 인생길을 피하고 나락으로 떨어질수도있는데
    참.. 답답하다.. 남친이 무슨 처키마냥 죽이는취미가 있는것도 아닐텐데 ㅋㅋㅋ
  • [레벨:16]갈색보호지 2017.10.07 13:47
    운전해보면 알겠지만 야생동물 피하다가 더 큰사고 난다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유머 김종민이 유일하게 화났을때.jpg 113 첨부파일 포텐 [레벨:37]흥냥이 2017.10.07 79771 234
정보 호날두가 엄청난 허벅지 둘레에도 바지핏이 쩌는이유 95 첨부파일 포텐 [레벨:3]질럿 2017.10.07 83817 219
유머 돼지 (펌) 10 첨부파일 [레벨:28]핥아버지 2017.10.07 4442 2
유머 우리 댕댕 3 첨부파일 [레벨:20]하루야마 2017.10.07 2574 6
유머 맘충들한테 시달려서 장사때려쳤습니다. 12 첨부파일 [레벨:37]흥냥이 2017.10.07 5651 10
유머 부산경찰 근황 9 첨부파일 [레벨:37]흥냥이 2017.10.07 6579 29
유머 고라니 교통사고로 파혼위기 231 첨부파일 포텐 [레벨:37]흥냥이 2017.10.07 65192 238
이슈 나라 위해 목숨바쳐 일했지만 장애갖고 '안락사' 위기 놓인 은퇴 군견 6 [레벨:28]하얀노을 2017.10.07 1504 14
유머 연애 안하는 애들특징 15 첨부파일 [레벨:37]흥냥이 2017.10.07 5335 15
유머 소설 남한산성에서 청나라 칸이 인조에게 보낸 편지.txt 7 [레벨:36]슈테판둔켈 2017.10.07 5898 9
유머 미국 vs 파나마 경기종료 결과는 4:0.jpg 6 첨부파일 [레벨:36]메좇두따리 2017.10.07 2604 5
유머 모솔 특징...jpg 13 첨부파일 [레벨:27]우왁굳형 2017.10.07 5223 20
이슈 드디어 신곡내는 성시경 10 첨부파일 [레벨:37]패스벤더 2017.10.07 6076 11
유머 난리난 일본방송 상황 55 첨부파일 포텐 [레벨:6]부엉이취킨 2017.10.07 80398 347
유머 국방부가 선정한 군대음식 베스트 5 22 [레벨:35]뚯뚜루 2017.10.07 5094 8
분노 주의) 추석에 며느리와 성관계 119 첨부파일 포텐 [레벨:30]azaz 2017.10.07 90304 212
이슈 간호사가 준 밥 먹다가 '의식불명' 된 환자, 거기에 진료기록 위조한 대학병원 4 [레벨:28]하얀노을 2017.10.07 2350 5
유머 한순간에 망해버린 비운의 게임... 9 첨부파일 [레벨:26]조선의궁궐 2017.10.07 8757 9
유머 세찌야 부럽다.....jpg 6 첨부파일 [레벨:36]슈테판둔켈 2017.10.07 4979 6
유머 나루토 다시보면 느껴지는점 14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1]애당아자르 2017.10.07 5072 8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609 610 611 612 613 614 615 616 617 618 ... 다음
/ 23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