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6 23:32

러시아까지 퍼진 한국 택시에 대한 나쁜 이미지

조회 수 71004 추천 수 296 댓글 112
296 -
  • BEST [레벨:22]J.Cole 2017.10.06 23:33
    한국만 그러겠나
  • BEST [레벨:24]로드리게스 2017.10.06 23:38
    가끔 보면 한국 이미지 한국인 스스로 다 까먹더라
    다른 나라도 똑같은데
    마치 한국에서만 그런듯 역시 헬조선 이 지랄
  • BEST [레벨:6]포텐감별기능장 2017.10.06 23:50
    레카를 무시하지말라구~~
  • [레벨:20]애기곰 2017.10.07 07:12
    학생~ 행주산성 보고가~!!
  • [레벨:22]쁴얔 2017.10.07 05:21
    어느나라든 외국인 등쳐먹더만
  • [레벨:34]역습의 아무로 2017.10.07 08:30
    같은 한국인도 처음 가는 곳이면 멀리 돌아가면서 사기치는데 외국인은 뭐 누워서 떡 먹기지
  • [레벨:24]바이에른문헌 2017.10.07 09:27
    길가다 동양인 패는 러시아만 하겠나
  • [레벨:24]14w독일 2017.10.07 09:27
    아나스타샤 내 스타일..
  • [레벨:7]Garry 2017.10.07 09:36
    다른 나라는 더 하지 ㅋㅋㅋ
  • [레벨:24]토시살살살녹는다 2017.10.07 11:24
    외국인뿐만아니라 타지가서 다른사투리써도 등처먹는게 한국택시기사임 ㅋㅋ 지역내에서도 어떻게 더뽑아먹을까 궁리만하는듯
  • [레벨:23]amapola 2017.10.07 11:49
    외국 안가본 새끼들 많넼ㅋㅋ
    다른 나라도 다 똑같음
  • [레벨:25]맥키크란 2017.10.07 12:47
    착한사람도 있다 자기가 길몰라서 해맨다고 돈깎인주길레 걍 찍힌데로 드렸다
  • [레벨:7]꾸오와앙 2017.10.07 16:04
    러시아는 안그런줄아네ㅋㅋㅋㅋㅋㅋㅋ
  • [레벨:8]폭스가사임했음 2017.10.07 21:06
    모스크바에서 붉은광장 택시비 물어보니 미친 가격 제시. 안탐. 나중에 계산해보니 20만원.
  • [레벨:20]뱅신펨창낙오자들 2017.10.11 12:49
    연휴기간동안 서울다녀왔는데, 서울기사들은 아직 그러던데?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756 757 758 759 760 761 762 763 764 765 ... 다음
/ 5219